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페스타'…최대 72% 할인 2024-04-29 08:39:56
소비 패턴을 겨냥해 '국가권력급'이라는 행사 부제를 내걸고 강력한 할인 행사를 한 자리에 모았다. 삼성전자와 LG전자·CJ제일제당·LG생활건강·다이슨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들이 참여해 행사 기간 매일 '브랜드딜'을 내놓는다. '타임딜'(한정 시간 판매)을 다음달 10일까지 매일 4차례 열고...
4월 29일 원자재 및 etf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29 08:02:56
주요 곡물 선물들은 그간 급등했던 만큼 이날은 차익실현 매물이 출회됐습니다. 대두와 옥수수, 밀 선물 모두 0.5% 이내로 빠졌습니다. 금 선물도 강보합권 띠며 2,347달러 선에 머물렀고요, 주요 금속 선물들은 혼조세 보였습니다. 팔라듐 선물이 2%대로 가장 크게 내려간 반면, 백금과 구리, 알루미늄과 니켈 선물은 0.5%...
태군노래자랑 시즌2, 폭우 속 나태주 연락에 달려온 의리남 ‘김수찬’ 그려져 2024-04-25 10:12:46
시청률 중 2위를 기록했으며, 이는 24년 평균 대비 3.3배 수준이다. ‘태군노래자랑 시즌2’ 2화 역시 흥미진진한 역대급 재미 포인트들로 또 한 번의 기록을 갱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군 노래자랑’은 시즌1 당시 총 30회 동안 전국을 돌며 320명의 참가자가 출연했으며 수많은 지역 스타들을 발굴해냈다....
"난이도 높은 간장게장을?"…할리우드 배우, 파주 식당서 목격 2024-04-24 16:38:50
통해 "할리우드 스타 패스벤더가 매장 방문해 간장게장이랑 꽃게탕을 먹고 갔다"며 그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패스벤더가 손에 위생장갑을 끼고 음식을 먹는 모습이 담겼다. 또 일행과 대화를 나누던 중 활짝 웃는 모습도 포착됐다. 누리꾼들은 "간장게장은 외국인에게 난이도가 높을텐데 잘 먹는다",...
"초등 6년 바삐 움직여야 '평균'"…月 학원비만 155만원 쓴다 [대치동 이야기 ②] 2024-04-22 08:45:02
‘평범한’ 대치동 초등학생 A군의 학원 일정은 매일 하교 후 시작된다. 매주 월·금에는 하교 후 집에 들러 잠시 휴식한 후 태권도 학원, 수학 학원에 간다. 4학년이 된 A군은 수학 진도를 5학년 2학기까지 마쳤다. A군의 어머니는 “다른 친구들에 비하면 진도가 느린 편”이라며 “더 앞서 나가려고 해 봤는데, 수학에...
[단독] 고물가에 냉방비 폭탄 덮칠라…정부, 전기·교통요금 억제 총력전 2024-04-21 18:58:28
전국 곳곳에서 겨울철 ‘난방비 폭탄’ 현상이 속출하자 정부가 여론을 의식해 동결한 것이다. 하지만 더는 인상을 미룰 수 없다는 설명이다. 정부 고위 관계자는 “가스공사의 원가보상률이 80%에도 미치지 못하는 상황에서 인상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여름철엔 난방 수요가 거의 없기 때문에 가스요금을 인상해도 당장...
中에 '관세폭탄'으로 맞서나…美 USTR "고율 관세 검토" 2024-04-17 19:01:43
이를 통해 해킹 등 중국의 강제적인 기술이전 정책을 비롯해 미·중 무역 불균형 등에 따른 해악에 전략적,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관세 조치를 평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무역법 301조는 USTR이 불공정 무역국에 보복관세 등을 매길 수 있게 한 조항이다. 도널드 트럼프 전 행정부는 2018년 무역법 301조를 동원해...
"일 잘하면 2억 보너스"…트렌비 창업자, 본인 주식도 내놨다 [긱스] 2024-04-16 18:11:23
한창 규모를 키우던 2022년 5월(228명)과 비교하면 3분의 1 수준이다. 주요 명품 플랫폼은 엔데믹과 벤처투자 시장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난해 마케팅비를 크게 감축하는 등 허리띠를 졸라매 적자폭을 줄였지만 그 과정에서 매출도 쪼그라들었다. 트렌비의 지난해 영업손실은 32억원으로 전년 대비 90% 줄었다....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슬랙스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고물가로 가성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유행을 타지 않고, 오피스나 하객 의상, 일상복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슬랙스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13일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미쏘에 따르면 올해 시그니처 바지 상품 '핏업팬츠'의 슬랙스 누적...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고물가로 가성비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에서 슬랙스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슬랙스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오피스나 하객 의상, 일상복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