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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추석선물 포장한 보랭가방 반납하면 엘포인트 준다 2024-09-12 06:00:09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보랭 가방 반납 이후 받은 엘포인트로 결제하면 사용 금액의 최대 50%를 되돌려 준다. 윤재원 롯데백화점 ESG(환경·사회·지배구조)팀장은 "보랭 가방 회수는 롯데백화점을 넘어 유통회사 전반에 걸쳐 명절을 대표하는 친환경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하는 친환경...
긴~ 연휴, 톡톡 튀는 팝업쇼핑 즐겨요 2024-09-11 16:23:00
팝업 매장은 분홍빛 건물이 많아 ‘핑크 시티’로 불리는 인도 자이푸르 시의 풍경을 담아 꾸몄다. 기하학·추상·오리엔탈 패턴 등 다양한 자이푸르 러그의 디자인을 볼 수 있다. 가격대는 크기와 소재, 직조 방식에 따라 40만~8000만원이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하이엔드 수건 브랜드...
"병원과 약국 정보 더 편하게"…대구로, ‘병의원·약국’ 안내 서비스 선봬 2024-09-11 10:12:25
가능하다. 잔여 금액은 메인화면 ‘상품권’ 탭 및 결제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 언제든지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대구로’ 앱 내에서 착한매장 2천원 할인, 와룡시장·신매시장 장보기 서비스 오픈 기념 3천원 할인 및 배달팁 무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결제 시 20% 할인, 아동급식카드로 결제 ...
공전하는 배달플랫폼 상생 협의…'100만원 벌면 20만원 수수료'(종합) 2024-09-08 11:55:53
등 자사 시스템으로 결제되는 금액에 대해 3%가량의 결제 수수료를 받는다. 신용카드사들이 매출액에 따라 0.5∼1.5%의 결제 수수료를 받는 것을 고려하면 2배가 넘는 수수료를 가져가는 셈이다. 여기에 부가세와 배달비, 각종 추가 광고비 등을 더하면 통상 매출액의 20%가량이 플랫폼 관련 지출로 나간다는 게 업계의...
공전하는 배달플랫폼 상생 협의…'100만원 벌면 20만원 수수료' 2024-09-08 07:31:00
등 자사 시스템으로 결제되는 금액에 대해 3%가량의 결제 수수료를 받는다. 신용카드사들이 매출액에 따라 0.5∼1.5%의 결제 수수료를 받는 것을 고려하면 2배가 넘는 수수료를 가져가는 셈이다. 여기에 부가세와 배달비, 각종 추가 광고비 등을 더하면 통상 매출액의 20%가량이 플랫폼 관련 지출로 나간다는 게 업계의...
초기 O2O 서비스, 성장의 열쇠는 사람에게 달렸다 [긱스] 2024-09-07 17:52:01
결제 압박까지… ‘레몬 마켓’ 전형을 보여준다. 어디서 무엇을 파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발품을 팔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정보 비대칭성이 강한 시장이다. 반대로 플랫폼이 개입해 혁신할 수 있는 여지가 많다고 볼 수도 있다. 시장을 양지로 끌어 올리는 역할에는 플랫폼이 제격이다. 지금까지 많은 스타트업이 중고차,...
2년 단골인데…"4000원 결제 깜빡했다고 검찰 송치" 2024-09-07 14:10:30
무인 매장에서 깜빡하고 4000원을 결제하지 않은 채 나갔다가 검찰에 송치된 남성이 억울함을 토로했다. 6일 JTBC '사건반장'에서 A씨는 지난해 8월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거울을 보다가 계산을 잊고 나가는 실수로 끔찍한 시간을 보내야 했다고 토로했다. 폐쇄회로(CC) TV에는 A씨가 계산을 하려 아이스크림...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할인 혜택과 결제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어치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추석 음식과 곁들이기 좋은 가성비 와인세트 12종을 새로 선보이고, 15년산 이상의 프리미엄 인기 위스키 품목 수를 늘렸다. ▲ 롯데마트 = 이번 주말부터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구매 금액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블로그 마케팅 창시자의 새 도전…"이번엔 온라인 술 판매" 2024-09-06 18:08:29
유통 시스템’도 현장 목소리를 담아 개발했다. 각 도매사가 활동하는 지역의 모든 재고와 유통을 담당하는 시스템이다. 박 대표는 “이 과정을 통해 키햐의 주류 라인업을 2000여 개까지 확보했다”며 “제품력이 강하니 고객이 몰리고, 픽업 매장을 확보하기도 쉬워졌다”고 했다. 키햐의 픽업 매장은 전국 800여 개에...
"없어서 못 팔아요"…외국인들 쓸어담자 품절된 다이소 제품 [현장+] 2024-09-05 20:00:01
증가하는 추세다. 다이소에 따르면 2분기(4~6월) 전체 매장에서 발생한 해외 카드 매출, 결제 건수는 각각 지난해 동기 대비 48%, 42% 증가했다. 외국인 고객 비중이 큰 명동역점과 명동본점만 집계해봐도 같은 기간 매출이 각각 지난해보다 67%, 64% 늘어 외국인 관광객에 따른 매출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김남조 한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