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톰브라운' 아울렛 첫 입점 2024-10-03 16:52:56
톰브라운(사진)이 팝업스토어를 열고 아울렛 매장을 내는 등 공격적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 40대 남성에게 치우쳤던 주 소비층을 2030세대로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톰브라운은 오는 11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매장을 낸다. 톰브라운의 아울렛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톰브라운은...
"다 죽은 대구 상권 부활했다"…2030 패피들 몰린 이유는 2024-10-03 07:32:37
3개월간 동성로 중앙점을 재단장해 선보였다. 새 매장은 동성로 상권에 20~30대 젊은 여성 고객의 방문이 많은 것을 고려, 1층에 여성 의류와 협업 파자마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전국의 다른 스파오 매장에선 대부분 1층에 남성과 남녀공용 의류를 주로 보여주고 있는 것과는 차별화된 전략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젊은세대 공략" 2024-10-02 08:44:57
확대했다. 죽전점에는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최근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CJ올리브영이 입점하며 송점에는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을 판매한다. 죽전점과 수송점에는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한 '세모키'도 들어선다. 다크플래쉬와 레이저, 로지텍...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미국 틱톡커가 패스트푸드 매장에서 “닥터페퍼에 피클을 넣어달라”고 주문하는 영상은 9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후 SNS에 ‘닥터페퍼 레시피 챌린지’가 이어졌고 각 식료품점에서 닥터페퍼 ‘품절 대란’이 발생했습니다. 유명 틱톡커와 인플루언서들이 자신만의 레시피를 적극적으로...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가장 큰 규모의 다이소 매장(1800㎡), 유니클로·에잇세컨즈 등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연무장 펍앤카페·애슐리퀸즈 등 식음료(F&B) 매장도 들여왔다. 롯데자산개발 관계자는 “던던을 젊은 층과 외국인이 즐겨 찾는 동대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상권과 고객층의 성향 등을 고려한 특화 매장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안양 지하철역사 내 복합쇼핑몰에 음향기기 체험공간 등을 갖춘 엔터식스안양역점을, 7월에는 대규모 거주 상권이 형성된 광교신도시에 가전과 가구를 통합한 한샘광교점을 차례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곧 망한다더니 ‘이건 쇼킹’...유니클로 韓서 ‘제 2의 전성기’ 2024-09-29 10:01:12
거쳐 매장 면적을 28.5% 확대해 현재 지상 1~2층 총 3500㎡(약 1059평)에 달한다. 다음 달에는 총 4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다음 달 3일 일산 덕이점의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몰 광교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및 홈플러스 상봉점을 추가로 열며 다양한 지역에서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성심당 효과 대단하네…'노잼도시' 대전에 무슨 일이 2024-09-29 09:47:29
역사 2층 종합제과점 공개경쟁 입찰 결과 기존 성심당 운영업체 '로쏘'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성심당은 1956년 대전역 앞 찐빵집으로 시작한 대전의 대표 빵집으로, 지난 2012년 11월 대전역에 자리 잡았다. 성심당은 지난 2019년 역사 2층에 위치한 현재 자리로 이전, 매달 1억여 원의 수수료를 코레일유통에...
신세계百 강남점, 남성패션 '아워셀브스'·'어나더오피스' 팝업 2024-09-29 06:00:03
'어나더오피스'의 팝업 매장을 잇따라 연다고 29일 밝혔다. 군복과 작업복 등 복식을 재해석한 브랜드인 아워셀브스는 다음 달 10일까지, 일상복과 오피스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어나더오피스는 다음 달 11∼24일 7층 남성 전문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브랜드 모두 팝업 기간 모든 상품을 10% 할인한다....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상권과 고객층의 성향 등을 고려한 특화 매장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안양 지하철역사 내 복합쇼핑몰에 음향기기 체험공간 등을 갖춘 엔터식스안양역점을, 7월에는 대규모 거주 상권이 형성된 광교신도시에 가전과 가구를 통합한 한샘광교점을 차례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