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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 사업권 2028년 3월까지 4년 연장 2023-10-10 08:33:58
면세점은 향후 20여개 브랜드를 새로 도입하고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팝업 매장도 다양하게 운영할 계획이다. 또 창이국제공항의 온라인 플랫폼 '아이샵창이'를 통한 옴니쇼핑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이재완 싱가포르 법인장은 "신라면세점과 창이공항 그룹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화장품·향수...
"올해 반전은 없다…LG생활건강 실적 부진 불가피" 2023-10-06 09:17:33
"화장품과 데일리 뷰티 부문이 중국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지 못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대안이 돼야 할 일본과 미국에서도 뚜렷한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고 있지 못한 상황"이라며 "연말까지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가 감소하는 추세가 이어질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화장품 부문은 내년에야 면세점 매출이...
"아모레퍼시픽, 4분기 북미 매출 증가세 전망…주가 회복 기대"-한국 2023-10-05 07:27:53
내 중저가 화장품의 인기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중장기적으로 아모레퍼시픽에 기회 요인"이라고 짚었다. 그는 "현재 아모레퍼시픽이 미국에서 양호한 성과를 보이는 카테고리는 중저가 브랜드인 라네즈"라고 덧붙였다. 김 연구원은 "중국 화장품 산업의 더딘 회복과 시장의 높은 기대에 못 미치는 북미 법인의 매출...
현대백화점면세점, 내국인 고객 겨냥 새 프리미엄 멤버십 선봬 2023-09-27 15:28:56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멤버십 'H.LUX 클럽'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에서 구매한 패션, 시계, 주얼리 상품의 반기별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1∼5등급으로 나눠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리워드와 공항 라운지 이용권...
현대백화점면세점, 럭셔리 맴버십 'H.LUX Club' 론칭 2023-09-27 11:09:44
2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 H.LUX Club은 반기별 무역센터점, 동대문점에서 구매한 럭셔리 패션, 시계, 주얼리 상품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LUX.1부터 LUX.5까지 등급별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최대 50만원 상당의 리워드 지급과 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생건스님' 탈출…주가 상승 잠재력 유효" 2023-09-21 09:15:53
천기단 매출 비중이 높은 만큼 4분기 광군제/면세 매출 반등 확인 필요. 8월 중국 화장품 소매판매 성장률이 전년대비+10%를 기록한 만큼 중국 화장품 시장 전반 재고 소진 여부가 중요할 것으로 판단한다"라고 설명했다. 다만 하반기 판관비의 증가로 실적 눈높이는 하향 조정했다. 정 연구원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LG생활건강, 中 단체관광 재개에 화장품 수혜 기대…목표가↑"-NH 2023-09-21 08:21:31
"화장품 업종 내 중국 매출 비중이 높은 만큼 부진한 실적이 계속되고 있으나 후 천기단 리뉴얼을 시작으로 중국 마케팅 강화 및 면세 채널 회복으로 매출 반등 확인 시 주가 상승 잠재력이 유효하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의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조806억원, 영업이익은 1557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 18% 하락할...
'브이티'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4일 연속 순매수(33.0만주) 2023-09-19 09:09:20
회사는 생산 물량, 안전 재고를 고민할 정도임. 화장품 업종을 마주한 이래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현상을 8년 만에 봄. 현재는 물량 확보가 중요한데 4분기는 3분기 월 생산량의 두배 이상 확대되며, 물량 증가 효과가 오롯이 나타날 것임. 공급이 일본 수요를 따라가기 벅차 아직 국내 오프라인도, 면세도, 중국...
'브이티' 52주 신고가 경신, 외형 확장의 초입 - 하나증권, BUY(신규) 2023-09-18 14:24:05
회사는 생산 물량, 안전 재고를 고민할 정도임. 화장품 업종을 마주한 이래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현상을 8년 만에 봄. 현재는 물량 확보가 중요한데 4분기는 3분기 월 생산량의 두배 이상 확대되며, 물량 증가 효과가 오롯이 나타날 것임. 공급이 일본 수요를 따라가기 벅차 아직 국내 오프라인도, 면세도, 중국...
배당주로 부활한 '미샤'…또 신고가 [마켓플러스] 2023-09-18 10:50:46
중 사상 최대 규모의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스킨케어 부문 매출이 지난해보다 3배 넘게 증가했습니다. 2분기에도 미국 시장 매출이 30% 가까이 늘었는데 이 기세를 3분기에도 이어간 겁니다. 일본 시장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성장세를 기록 중이고, 3분기부터는 중국 단체 관광 허용으로 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