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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20년 만에 중동점 리뉴얼…9월 그랜드 오픈 2024-04-08 09:16:51
명품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2층에는 에르노, 꼼데가르송, 이자벨마랑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들인다. 구찌와 발렌시아가 등이 부천 지역에 매장을 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일에는 본관 1층에 조말론, 디올 뷰티, 시슬리 등 22개 화장품 브랜드를 모은 '뷰티파크'를 열었다. 유플렉스는 지하 1층부터...
'미국판 올리브영' 소비 둔화에 뚝 2024-04-04 18:35:49
화장품주도 일제히 하락했다. 화장품 소비 둔화세가 예상보다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는 암울한 전망이 나오면서 주가가 주저앉았다는 분석이다. 데이비드 킴벨 울타뷰티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투자자 콘퍼런스에서 “가격대 및 제품 유형과 관계없이 모든 부문에서 소비가 둔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올해 매출이...
현대홈쇼핑, LVMH 뷰티 코리아 손잡고 '명품 화장품' 강화 2024-04-04 10:24:56
현대홈쇼핑, LVMH 뷰티 코리아 손잡고 '명품 화장품'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뷰티 계열사와 손잡고 명품 화장품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를 위해 지방시, 겔랑 등 다수의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LVMH 뷰티 코리아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名品브랜드가 빛난다 2024-03-26 16:44:57
내년 명예의 전당 입성을 앞두고 있다 알로에 화장품 부문의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는 8년 연속 수상을 차지했다. 6년 연속 수상 브랜드로 ‘이지드롭 변기크리너’와 ‘마리오아울렛’, ‘더마픽스(DERMAFIX)’가 이름을 올렸고, ‘NH올원뱅크’와 ‘TS샴푸’, ‘복음자리’는 5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신정은 기자...
더마픽스, 이탈리아 기업과 협업…최상의 콜라겐 제품 개발 2024-03-26 16:35:08
콜라겐 전문 브랜드 더마픽스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콜라겐화장품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더마픽스는 세계 10대 콜라겐 연구 그룹에 속해 있는 이탈리아 이탈젤라틴(ITALGELATINE)과의 협업을 통해 500달톤(Da·콜라겐 분자 크기를 나타내는 단위)의 콜라겐 제품을 개발했다. 콜라겐 분자...
알로에스테, 피부노화 예방…美서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 사용 2024-03-26 16:30:04
화장품 브랜드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가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대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 그린알로에의 알로에스테는 피부 진정과 보습력이 탁월한 친환경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제품 상태를 유지해주는 합성방부제 대신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 방부제를 사용하고 있다. 화장품...
참존, 기초화장품 명가…'탑클래스 7세대' 홈쇼핑 히트 2024-03-26 15:51:08
참존이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홈쇼핑·탑클래스 부문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했다. 참존은 1984년부터 자체 연구소에서 연구·개발한 특허 성분을 담아낸 고품질 제품을 출시해 기초화장품 명가로 인정받았다. 참존은 다변화하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리프팅 특화 화장품 브랜드...
홈쇼핑 등장한 '구찌 백'에 깜짝…놀라운 일 벌어진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3-25 15:07:44
“화장품, 안경이나 파는 ‘SHOP HQ’(미국 TV 홈쇼핑 채널)에서 구찌 홀스빗 1955 핸드백을 보다니… 정말 놀라운 일이다.” 지난해 말 미국 경제지 포브스는 글로벌 명품 구매 수요 꺾이고 있다고 보도하면서 구찌를 대표적 사례로 들었다. TV 홈쇼핑 채널에서 고가의 명품 백이 판매되는 게 이례적이란 반응. 간혹 간혹...
고속성장 CJ올리브영에 외국계도 백기…"내실 다지기 돌입" 2024-03-24 07:05:02
정리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세포라도 오는 5월 6일부터 단계적으로 한국 시장에서 철수하기로 했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여성 고객들에게 올리브영 매장이 너무 익숙해서 외국 스타일의 매장 분위기와 향, 제품 구색이 통하지 않은 것 같다"고 분석했다. CJ올리브영은 매장의...
[단독] CJ올리브영 매출 4조 육박…아모레·LG생건 제쳤다 2024-03-20 19:28:25
화장품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도 뛰어넘었다. 아모레퍼시픽의 지난해 매출은 3조6740억원으로 2022년(4조1349억원) 대비 11.1% 줄었다. LG생활건강의 뷰티 부문 매출 역시 같은 기간 12.3% 줄어든 2조8157억원에 그쳤다.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에서 CJ올리브영의 입지는 점점 공고화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