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워드 막스 "자산가격, 금리 대비 공정...인플레 대응 고려해야"[전문 독점공개] 2021-08-13 08:21:01
회장이다. 오크트리캐피털이 운용하는 자산 규모는 지난해 말 기준으로 1480억달러(약 168조원)에 달한다. 막스 회장은 시장이 좋을 때는 관망세를 보이다가 환경이 악화되면 공격적으로 투자하는 시장역행투자자(contrarian)로 유명하다. 아래는 막스 회장이 지난달 29일 오크트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작성한 메모의 전문....
"최면진정제 해외 구매대행 해드려요"…온라인 광고 무더기 적발 2021-07-26 09:00:02
'졸피뎀,' '트리아졸람' 성분 제제 등이 있다. [표] 플랫폼별 적발 사례 ┌─────────────────────────────────────┐ │ (단위 : URL 건수)│ ├───────────────────────────┬─────────┤ │적발 플랫폼 │판매광고 │...
언리미트-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식물성 신메뉴 5종 출시 2021-07-21 12:11:25
물론 맛있는 음식을 보다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식물성 신메뉴 5종은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봄베이 토닉 하이볼, 피치 트리 토닉 등의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새로운 칵테일과 함께 주문 시 세트 메뉴로 할인된...
[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여름 의류 할인 판매 2021-07-17 07:00:01
60% 할인 판매하는 '쇼핑몰 시즌오프 싹쓸이' 행사를 한다. 홈플러스 내 입점한 에잇세컨즈, 탑텐, 오프리미츠, 마운티아 등 60여개 브랜드의 1천200여 코너에서 참여한다. ▲ G마켓·옥션 = 18일까지 '유아동 패션 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유·아동 브랜드 의류와 액세서리, 신발 등을 최대 70% 할인...
'롯데월드타워 지분 매각' 거래규모 1위 2021-07-14 18:22:10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 운영사인 롯데물산은 지난 4월 계열사인 롯데쇼핑과 호텔롯데가 보유 중인 지분 25%를 모두 사들였다. 2위는 엔씨소프트가 제2 신사옥 건립을 위해 성남시로부터 매입한 삼평동 641 일대 토지(2만5719㎡)다. 8377억원 규모로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물산과 컨소시엄을 구성했다....
‘호캉스+몰캉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7월 1일 개관 2021-06-28 10:00:01
수 있다. 한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가 위치한 파미어스몰은 연면적 약 7만 7000평 규모의 문화상업 복합시설로, 1층부터 3층까지 헥사곤 큐브가 연결된 벌집모양의 ‘스파크 허브’가 호텔 로비와 연결되어 있다. 고객은 실내로 직접 연결된 파미어스몰을 통해 영화관, 미술관, 카페, 레스토랑, 키즈시설,...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클릭 터치만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비대면 주문 2021-05-27 16:07:02
몰 미트리역시 전체 고객 문의량의 90%를 채널톡의 서포트봇 상담으로 대체했다. ‘맛이 없으면 무료반품’이라는 맛 보장제를 실시하며 신뢰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쌓은 미트리는 매월 증가하는 고객 상담을 챗봇으로 대체한 결과, 남은 인력과 업무 시간을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재투자하는 선순환 효과로,...
뉴트리 에버콜라겐, KLPGA 투어 퀸즈크라운 2021 개최 기념 ‘프로암 이벤트’ 진행 2021-05-12 15:28:52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이하 뉴트리)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정규 투어 개최를 기념, 프로암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암 이벤트 슬로건은 ‘경험하라 콜라겐, 도전하라 프로암’으로 5월 12일부터 6월 10일까지 뉴트리몰에서 진행된다. 에버콜라겐 골프 패키지 상품을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권이...
롯데쇼핑, 상권 특화매장 '롯데몰 여수점' 5일 개장 2021-05-03 15:48:58
비해 쇼핑 기반시설이 부족한 여수 지역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쇼핑몰"이라고 소개했다. 매장 1층에는 '2030세대'가 많이 거주하는 지역 특징을 살려 가정 간편식 전문관, 와인 전문매장, 캠핑용품 전문매장을 확충했다. 또 건강·미용(H&B)전문매장인 '롭스'의 상품군을 기존 매장과 비교해 5배 규모로 늘...
'부캐'와 'N잡러'의 시대 [민지혜의 패션톡] 2021-04-02 11:32:12
안락하고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는 브랜드"라고 트리마치를 정의했습니다. 그러면서 '패션과 트렌드를 즐기는 힙한 감성, 새로움을 받아들이는 태도, 자유분방함을 추구하는 유연함'을 브랜드 가치로 제시했죠. 평소 석 대표의 스타일을 닮고 싶어하는 팔로워들이 많다는 것도 세컨 브랜드들의 인기 요인으로 꼽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