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은밀한 뉴스룸' 올해를 빛낸 스타에 BTS·이정재·임영웅… 2021-12-17 13:31:45
뉴스룸'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주인공은 바로 ‘트로트 대세’ 가수 임영웅으로, 방송 당시 화제를 모은 2017년 '미워요' 데뷔시절 무대에 이어 새로 발굴한 '뭣이 중헌디' 무대 영상까지 IHQ가 단독 보유한 임영웅의 신인 시절 희귀영상이 대방출된다. 최근 KBS 단독쇼 무대를 마친 임영웅이...
'BTS 아버지' 방시혁, 'MAMA' 베스트 제작자상 수상…통산 5번째 2021-12-13 09:46:29
방탄소년단의 '버터', '퍼미션 투 댄스'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미디어 아티스트 룸펜스(Lumpens), 무이(MU:E)의 총괄 아트 디렉터 박진실과 김보나 미술감독도 각각 '베스트 비디오 디렉터'와 '베스트 아트 디렉터'를 수상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방탄소년단, '2021 MAMA' 불참에도 4개 대상 석권 "열심히 달렸다" [종합] 2021-12-11 23:19:17
- 구종필, 권남우 ▲ 베스트 뮤직비디오 감독 - 룸펜스(방탄소년단 '버터') ▲ 베스트 안무가 - 리정(리사 '머니') ▲ 베스트 아트 디렉터 - 무이(방탄소년단 '버터') ▲ 페이보릿 아시안 아티스트 - INI ▲ 아시안 아티스트 재팬 - JO1 ▲ 페이보릿 인터내셔널 아티스트 - 에드 시런 ▲ 베스트...
‘섹시→카리스마 변신 통했다’ 나다, 음억방송 러브콜 쇄도에 열일 행보 2021-12-10 15:30:05
‘뮤직뱅크’에 이어 11일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앞서 여러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 나다는 묵직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과 함께 댄서팀과 호흡을 맞춰 만들어 내는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지난 7월 ‘마라맛 섹시’라는...
'그루비룸 픽' 제미나이, 새 앨범 베일 벗는다…웰메이드 예고 2021-11-24 16:17:43
기질이 그대로 표현됐다. 앞서 공개된 'MIA'의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메타포 역시 특별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 새로운 세대의 서막 제미나이의 이번 앨범은 R&B '신예'를 넘어 새로운 세대를 여는 상징으로도 통한다. R&B 베이스에 록, 팝, 라틴, 힙합 등 트랙마다 다른 조합으로 새로운 사운드를...
미란이 `Lambo!`, 아이튠즈 힙합 TOP 6 진입…글로벌 아티스트로 영역 확장 2021-11-16 16:10:01
미란이가 작업에 참여해 의미가 더 깊다. 감각적인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BOYCOLD가 작곡과 편곡에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UNEDUCATED KID가 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하며 막강한 시너지를 냈다. 1년 전 `쇼미더머니9`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랩 스타일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미란이. 정상급...
'그루비룸 원픽' 제미나이, 싱글 'MIA' 오늘(16일) 발매 2021-11-16 14:57:46
모두 참여했고 WOODZ 역시 작사에 힘을 보탰다. 세 사람은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해 곡을 지배하는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제미나이는 그루비룸이 런칭한 레이블 '@AREA'의 1호 아티스트로 화제를 모으며 데뷔했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보석"이라고 박재범의 극찬 받았던 제미나이는 'MIA'를...
빌리, 비주얼+실력+입담 다 갖춘 완성형 걸그룹…데뷔 첫 주부터 음악방송→라디오 활약 ‘HOT’ 2021-11-15 12:10:01
`FM대행진`, 네이버 뮤직서비스 바이브(VIBE)의 `파티룸`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빌리는 이제 갓 데뷔한 신인이지만 센스 넘치는 입담과 성대모사 등을 선보이며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무대 위와 상반된 빌리의 매력은 많은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빌리는 공식...
K팝과 사랑에 빠진 틱톡·유튜브, 더 커지는 팬덤 놀이터 [연계소문] 2021-11-14 14:57:50
콘서트를 단독으로 생중계했다. 유튜브 뮤직이 최초로 시도한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파트너십이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공연은 유튜브 블랙핑크 공식 채널 유료 멤버십에 가입한 후 시청이 가능했는데, 콘서트 관람 인원은 28만 여명으로 집계됐다. 멤버십 가격만으로만 단순 계산해도 매출이 100억 원을 훌쩍 넘겼다....
미란이, `Lambo!` 발매 D-DAY…혁신적 진화 신호탄 2021-11-10 18:10:09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레이블 @AREA에서 발표하는 두번째 싱글이기도 하다. 지난 9일 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피처링에 참여한 UNEDUCATED KID와 함께 람보르기니를 타고 질주하는 모습이다. 오늘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은 `2021 한국힙합어워즈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