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AI 투자비중 3배로 늘린다…'에이닷' 정식출시 2023-09-26 10:24:17
인접영역까지 인공지능 적용을 확장한다. 회사는 마케팅 및 고객센터에 콘택트센터(AICC) 등을 접목하고, 네트워크 인프라를 인공지능 기반으로 운영해 효율을 높인다면 약 20∼30% 이상 비용 절감이 기대된다고 소개했다. 유 사장은 "생성 인공지능으로 촉발된 파괴적 혁신은 산업, 사회, 생활 전 영역에서 새로운 가치를...
SKT "글로벌 AI 컴퍼니 도약…2028년 매출 25조원 달성" 2023-09-26 10:18:31
등 주요 사업 영역에 AI를 접목할 계획이다. 마케팅, 고객센터에 AI컨택센터(AICC)를 도입하고, 네트워크 인프라를 AI 기반으로 운영해 효율을 높일 경우 현재보다 20~30%가량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SK브로드밴드의 B tv를 AI TV로 진화시켜 새로운 고객 경험도 제공한다. TV가 개인을 식별해 개인화된 TV를...
'공연 강자' 지코,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2023-09-26 09:32:05
지니뮤직 마케팅 본부장은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한 겨울에 즐기는 여름 페스티벌로 힙합 아티스트와 팬들이 열정적으로 음악을 즐기는 최고의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말했다. 지니뮤직은 2018년, 2019년 누적 1만2000명 관객이 참여한 '지니뮤직 페스티벌'을 진행해 왔다. 사이먼...
카카오엔터 표 '멀티 레이블' 효과, SM과도 시너지 낼까 2023-09-20 15:53:06
IP 네트워크는 물론 재무·법무·마케팅 등 경영 전반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통해 산하 크리에이터들이 작품에만 집중할 수 있는 안정적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것. 이를 토대로 산하 주요 제작사들 역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다. 매출 등 재무구조가 개선되고 있는 것은 물론, 연간 제작 작품 수 증가하는 등 글로벌...
롯데리아, 불고기·새우로 'K-버거' 위상 높인다 2023-09-13 16:03:57
넘어서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리아의 버거뮤직 BGM 프로젝트에 참가한 가수 윤하와 지올팍이 함께하는 BGM Live를 16, 17일 양일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를 기반으로 한 확장형 메뉴를 출시했다”며 “롯데리아의 독창적인...
‘닷슬래시대시’, 내달 ‘DSD 캠프’ 개최···브랜드&창작자 한자리에 2023-09-08 14:49:33
영화 상영, 디제잉 파티가 열리는 뮤직스테이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닷슬래시대시는 개인에게는 짧은 일상의 영상을 공유 및 기록해 팬을 모으고, 브랜드에는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해 주는 선순환 숏폼 마케팅 플랫폼이다. 일상의 소소함과 소중함을 저장하고 기록하자는 취지에 맞춰 캠핑, 영화,...
숙박쿠폰 30만장 조기 배포…근로자 휴가 지원에 5만명 추가 2023-09-01 10:52:55
마케팅을 추진한다. 추석 전 베이징, 상하이에서 한국 관광을 홍보하는 K-관광 로드쇼 개최가 대표적으로, 중국 국경절 연휴 기간인 9월 29일∼10월 6일 중국 단체관광객의 한국행을 겨냥한 것이다. 한중 국제선 항공편과 여객선, 크루즈를 수시 증편하고, 중국 모바일 페이의 국내 사용 편의를 개선한다. 중국인 방한...
‘더 데뷔: 드림아카데미’, 20명의 소녀들 꿈을 위해 글로벌 드림팀 뭉쳤다…‘전 세계 이목 집중’ 2023-08-30 16:20:10
팝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2012년에는 유니버설뮤직그룹(UMG) 산하 인터스코프 게펜 A&M에 합류해 에미넴과 레이디 가가, 켄드릭 라마, 이매진 드래곤스, U2, 셀레나 고메즈, 빌리 아일리시, 올리비아 로드리고 등 글로벌 톱 아티스트들과 함께했다. 하이브 x 게펜 레코드의 수장 미트라 다랍 대표는 20년...
CU, 네이버 케이팝 방송 '엔팝' 촬영현장에 이동형 편의점 2023-08-28 09:34:59
등을 준다. CU는 앞으로 엔팝 방송과 연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U는 다음 달 8∼10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뮤직 캠핑 페스티벌 '그린캠프 2023' 현장에서도 이동형 편의점을 운영한다. 상품 가격은 일반 점포와 같고 멤버십 적립, 통신사 할인 등도 정상 적용된다....
중국 단체관광객들 면세쇼핑 나섰다…국내 면세점 '활기' 2023-08-27 09:43:47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도 입점 브랜드를 개편하고 K팝 스타의 뮤직비디오를 매장에서 상영하는 등 중국 단체관광객을 맞기 위한 채비를 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현지 여행사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면세점과 백화점, 남대문으로 이어지는 명동 클러스터를 관광 코스화해나갈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