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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복지부, 미래세대 가족친화 교육 위해 '맞손' 2021-07-09 13:00:00
포스코-복지부, 미래세대 가족친화 교육 위해 '맞손'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포스코[005490]와 보건복지부가 미래세대의 가족 친화적 가치관 형성과 인식 개선을 위해 힘을 모은다. 포스코는 9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복지부와 '미래세대 인구교육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비자 "가상화폐 연계카드 거래액 상반기 1조원 돌파" 2021-07-08 11:17:59
카드를 가상화폐 거래소와 함께 출시할 예정이라고 CNBC는 전했다. 마스터카드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북미 소비자의 93%는 향후 1년 이내에 가상화폐나 QR 코드 등 새로운 결제 기술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답변했다. 밀레니엄 세대의 75%는 좀 더 이해의 폭이 넓어지면 가상화폐를 사용할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메타버스서 쏘나타 N라인 타자 2021-06-25 17:55:17
세대(밀레니엄+Z세대)와 소통하고, 선도적인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현대차는 아바타를 이용해 영상과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는 제페토의 비디오 및 포토 부스에서 쏘나타를 활용하도록 해 자동차 관련 콘텐츠 생산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했다. 제페토에 7월 1일부터 3주간 쏘나타와 함께한...
아바타가 대신 출근…LG화학 신입사원 '메타버스 연수' 눈길 2021-06-23 14:35:14
MZ(밀레니엄+Z)세대 신입사원들을 위해 마련한 연착륙 프로그램의 하나로 도입됐다. 비대면 교육의 한계를 넘어 신입사원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배우는 재미를 더하자는 취지다. LG화학 석유화학사업본부는 메타버스를 다양한 교육과 워크숍에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구성원들이 전통적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스타 PD' 박현우 CP "'지역방송 재미없다'는 편견 깨겠다" 2021-06-02 17:00:02
가치를 MZ(밀레니엄-Z)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소재의 예능으로 풀어내겠다는 것이다. 박 센터장은 “기존 지역방송들과 달리 전국채널이나 해외채널로 보더라도 전혀 손색이 없도록 콘텐츠의 질을 높여 MZ세대들도 촬영지를 찾아오게 하는 등 지역을 브랜드화하는 것이 목표”라며 “프로그램 제작을 꾸준히 하다 보면 좋은...
LG헬로비전, 지역콘텐츠 개발에 연 400억 쏟아붓는다 2021-06-02 15:14:00
'우리동네클라쓰' ▲장윤정의 지역 트로트 실력자 발굴 프로젝트 '도장깨기' 등이다. 박현우 센터장은 "신규예능 라인업은 지역형 오리지널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MZ세대(밀레니엄+Z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소재로 로컬의 가치를 재해석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결혼정보회사와 소개팅어플 장점 모은 '더블유클럽(W클럽)' 출시 2021-05-21 15:25:24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밀레니엄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출생 Z세대를 통칭하는 말)들의 만남의 장소가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이 주류가 되었다”라며 “비대면으로 상대방을 만나게 되는 만큼 엄격한 회원 검증제도로 회원 신뢰성 강화, 업체의 알바회원, 유령회원 문제 등 비용만 지불하고 정작...
U+알뜰모바일, MZ세대 겨냥 '이십세 요금제'에 10GB 구간 추가 2021-05-13 15:57:22
밀레니엄-Z) 세대의 알뜰폰 가입자를 겨냥한 '이십세 요금제'에 10GB 데이터 틈새구간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십세 요금제는 U+알뜰모바일이 지난달 업계 최초로 출시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20대 전용 요금제다. '초과 과금 상한제' '잔여 데이터 환급' 등 20대에 적합한 서비스...
"방문객 70%가 MZ세대"…LGU+, '일상비일상의틈'서 '아이오닉 5' 팝업 전시 2021-05-03 15:05:07
MZ세대(밀레니엄-Z세대)로,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층 방문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LG유플러스와 현대자동차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해 MZ세대와 소통하려는 틈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팝업의 콘셉트는 ‘색다른 일상의 틈을 여는...
LGU+,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iF 2021' 3관왕 수상 2021-04-30 10:38:56
MZ세대(밀레니엄~Z세대)를 겨냥해 만든 오프라인 복합문화공간을 온라인으로 확장시킨 것이다. 각 층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정보를 모바일 앱으로 연결시켜 문화시설 예약, 커피 주문, 서비스 렌탈 등을 할 수 있도록 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어워드에서는 일상비일상의틈 앱이 구현하는 UX, UI의 직관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