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ot Stock] 하이트진로 2017-09-07 17:43:01
백운목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필라이트 브랜드로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데다 기린 등 수입 브랜드 판매도 늘고 있어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고 말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3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조정땐 성장성 좋은 종목 집중… 유행·소비 변화 읽으면 돈 보여 2017-09-03 14:04:20
하이트진로를 추천하고 싶다.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는 월등한 가성비로 두 달 만에 1000만 캔이 팔렸다.필라이트는 하이트진로의 주류 제조 노하우로 만든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하고,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재료로 만들어 깨끗하고 깔끔한 맛...
"롯데칠성, 피츠 판매 속도와 주가 동행…목표가↓"-IBK 2017-08-24 07:44:12
때문이다.그는 "더욱이 수입맥주의 공세와 경쟁사의 발포주 출시, 수제맥주의 소매채널 진출에 따른 경쟁 강도 상승도 맥주사업 안정화에 위협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맥주부문의 유의미한 흑자전환은 2020년에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주류부문은 수익 악화 기조가 이어지겠으나 ...
하이트진로, 발포맥주 '필라이트' 1천만캔 돌파 2017-07-04 09:23:01
=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발포주인 '필라이트'(Filite)가 출시 2개월 만에 1천만 캔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발포주는 주류 제조 과정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가 주액에 함유돼 있다가 병마개를 따면 거품이 나는 술 종류이다. 4월 25일 첫선을 보인 필라이트는 6월 말 현재 누적판매량 48만 상자,...
2017 하반기 업종전망, 소비활성화 기대 '음식료' 2017-06-28 13:39:49
- 전자담배, 가정간편식(HMR), 발포주, 롯데의 피츠맥주 등 → 트렌드 다양화 지속 - 대체재가 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찰 필요 - 금리 및 유가 관찰 필수 - 가정간편식, 외형성장 높지만 경쟁력 심화 - 관심종목 : KT&G, 동원F&B - 동원F&B, 식자재 유통 최선호주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PRNewswire] DJ 스티브 아오키, Luc Belaire Gold의 공식 브랜드 대사로 임명 2017-06-26 09:23:21
빠르게 성장하는 프랑스의 고급 발포주 브랜드 Luc Belaire가 프랑스 부르고뉴 중심에서 재배하고, 엄선한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르 포도를 블렌드한 LUC BELAIRE GOLD를 선보였다. 유기농 사탕수수 정량, 1920년대 프랑스에서 인기를 끌었던 스타일 및 부조 세공을 한 섬세한 포일 레이블 등과 같은 독특한 요소를 자랑하는...
[종목플러스]'2만원 짜리 치킨' 등장에 미소짓는 하이트진로…왜? 2017-06-14 13:57:42
'맥주'가 아닌 '기타 주류'로 분류되는 '발포주'인데 전통 맥주와 달리 맥아 함량이 10%로 낮은 것이 특징이다. 기타주류의 주세율은 30%로, 기존 맥주(72%)에 비해 상당히 낮아 소비자 가격을 낮출 수 있는 것이다. 양일우 삼성증권 연구원은 "필라이트의 평균판매단가(asp)가 기존 맥주 ...
[마켓인사이트] 거품 빠지는 맥주사업 목타는 하이트진로 2017-06-13 19:40:29
맥주보다 가격이 40%가량 저렴한 발포주(發泡酒) ‘필라이트’를 출시했다. 발포주는 원료인 맥아, 보리 비율이 일반 맥주의 3분의 2 수준인 술이다. 수입 맥주가 영토를 넓혀가는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부진을 저가 시장 선점으로 만회하겠다는 전략이다. 출시 20일 만에 준비했던 6만상자(1상자=355ml 24캔)를...
제3의 맥주 '필라이트' 돌풍…맥주보다 40% 싼 가격 2017-06-06 19:02:06
맛, 향은 비슷하지만 맥주가 아니라 ‘발포주’로 분류되는 술은 이렇게 처음 탄생했다.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발포주 등 기타주류(맥아 함량 67% 이하) 시장은 현재 일본 전체 맥주시장의 절반에 달할 정도로 크게 성장했다.20여 년 늦게 한국에서도 발포주가 출시됐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4월25일 내놓은...
"롯데칠성, 강한 경쟁이 주가에 부담…장기적으로는 우려 완화"-이베스트 2017-06-01 07:45:13
유지했다.송치호 연구원은 "지난달 25일 경쟁사 하이트진로에서 발포주인 '필라이트'를 출시한데 이어, 이날 롯데칠성의 신제품 맥주인 '피츠'가 본격 출시된다"며 "맥주산업의 경쟁심화 여부 및 롯데칠성의 맥주 증설 이슈를 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송 연구원에 따르면 일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