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면세점 아닌 '동대문'...컬뷰페에 모인 사람들[현장] 2024-10-11 14:16:45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단순히 베스트셀러나 신상품을 소개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고유한 기술력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현장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특히, 방문객들은 현장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인천에서 온 김씨(23)는 "줄 서 있을 때도 심심하지 않게 소통하고, 즉석...
그로우어스,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 선보여 2024-10-11 14:00:00
것이 특징이다. 그로우어스의 베스트셀러 ‘데미지 테라피 라인’은 극손상모를 위한 헤어 케어 라인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진주 추출물과 해조류 추출물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24년 샴푸, 헤어 크림 트리트먼트, 노워시 트리트먼트까지 연이어 올리브영 1위...
그야말로 '한강 신드롬'…"1분에 18권씩 팔려" 행복한 비명 2024-10-11 13:46:39
생기는 일도 벌어졌다. 교보문고는 이날 오전 실시간 베스트셀러 1~9위까지가 모두 한강 작품이다. '채식주의자' '소년이 온다' '작별하지 않는다' '흰' '희랍어 시간' '서랍에 저녁을 넣어두었다' '채식주의자 개정판' 등이다. 한강의 작품 판매는 이날 오전...
한강 작품 순식간에 완판되더니…'독서 1일차' 인증샷도 봇물 2024-10-11 13:13:24
김현정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담당은 "수상 소식과 함께 30분 만에 보유한 채식주의자 재고가 다 떨어졌다"며 "그간 서점업계가 불황에 시달렸는데, 한강의 작품으로 조금 숨통이 트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기뻐했다. 서점업계는 줄어드는 독서인구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2023년 국민...
"지금 사도 못 받아"…한강 작품, 반나절 만에 13만부 돌풍 2024-10-11 11:21:39
수상한 소설가 한강의 작품이 서점가를 휩쓸고 있다. 11일 교보문고 실시간 베스트셀러 1~9위가 모두 한강 작품으로 채워졌다. '채식주의자' '소년이 온다' '작별하지 않는다' '흰' '희랍어 시간' '서랍에 저녁을 넣어두었다' '채식주의자 개정판' 등이다. 이...
1~9위까지 모두 '점령'…주문 '폭주' 2024-10-11 11:14:20
수백에서 수천 배의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교보문고에서는 11일 오전 실시간 베스트셀러 1~9위까지가 모두 한강 작품이다. '채식주의자' '소년이 온다' '작별하지 않는다' '흰' '희랍어 시간' '서랍에 저녁을 넣어두었다' '채식주의자 개정판' 등이다. 이...
日도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 높은 관심…서점 특설코너에 증쇄도 2024-10-11 09:44:28
구입한 조남주의 '82년생 김지영'은 일본에서도 베스트셀러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일본 출판계에서는 보통 10만 부 이상 팔리면 '베스트셀러'라고 하는데, '82년생 김지영'은 약 29만 부가 출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일본에서 한국 문학을 알리는 데 앞장서 온 'K-BOOK진흥회'에 따르면...
[특징주]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에 출판株 줄상한가 2024-10-11 09:38:39
소설가 한강을 선정했다. 발표 직후 교보문고와 예스24 등의 온라인 사이트는 관련서 주문이 폭주하면서 한때 사이트가 마비되거나 접속에 차질을 빚기도 했다. 출판사 실시간 베스트셀러 순위도 한강의 작품들이 독차지하고 있다. 출판계는 이번 소식이 침체 중인 국내 도서 시장에 '단비'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한강 노벨상 소식에 주문 폭주…예스24, 상한가 2024-10-11 09:19:38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현재 교보문고, 예스24의 실시간 베스트셀러 순위를 한강 작품이 휩쓸고 있다. 예스24의 경우 주문이 몰려 한때 사이트 접속이 지연된 것으로 알려졌다. '채식주의자', '소년이 온다' 등 일부 작품은 예약판매로 전환되기도 했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신세계인터 어뮤즈, 일본 도쿄서 팝업스토어…장원영도 참석 2024-10-11 08:31:59
연다고 11일 밝혔다. 매장 콘셉트인 듀 가든은 일본 내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 제품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으로, 광고모델 장원영이 참석한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어뮤즈는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색감을 반영한 듀 틴트 '도쿄 모모'와 젤핏 틴트 '도쿄 걸', '핑크 모모' 색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