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화영 매니저 "중저가 화장품株 더 간다" 2023-11-22 18:17:35
침체 국면에서는 뷰티시장 소비가 상위 1% 명품과 중저가로 나뉜다”며 “미용기기, 보톡스는 한국 제품 가격이 해외 주요 브랜드의 3분의 1 수준이라 가격 경쟁력이 있다”고 언급했다. 화장품은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소형 업체를 주목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경기 침체로 부진한 대형 화장품 업체와 달리 한국...
"경기 침체 지속 전망…화장품·미용기기 관련주 눈여겨봐야" 2023-11-22 14:54:04
매니저는 “경기 침체 국면에서는 뷰티 소비가 상위 1% 명품과 중저가 제품으로 나뉜다”라며 “미용기기나 보톡스의 경우 한국 제품 가격이 해외 주요 브랜드의 3분의 1수준이라 가격 경쟁력이 높다”고 언급했다. 화장품은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소형 업체들을 주목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경기 침체 직격탄을 맞은...
어그 부츠 60% 할인하자…해외 직구족들 '우르르' 몰렸다 2023-11-22 10:35:37
소형 가전제품이 큰 폭으로 할인돼 주목을 받았다. 몰테일은 "올해도 패션 및 전자제품의 구매 비중이 높을 전망인 가운데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엔데믹(감염평의 풍토병화)으로 인해 야외활동과 관련된 아웃도어, 뷰티, 스포츠 카테고리의 인기도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전자제품의 경우 올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인기 품목은 '패션잡화·전자제품' 2023-11-22 09:39:18
감염병)으로 아웃도어, 뷰티, 스포츠 제품 인기도 높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전자제품의 경우 애플의 애플펜슬과 에어팟, 아이패드 키보드, 아마존의 파이어 태블릿과 에코 스피커 등 소형가전의 강세가 지속될 것으로 관측된다. 몰테일은 고물가·고금리, 소비심리 위축 등 미국 경제의 영향으로 올해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역대급' 매출에 신세계 웃었다…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신장 2023-11-21 16:21:17
명품·뷰티·가전 등 주력 상품군 판매가 크게 늘어 당초 자체 목표의 121%에 해당하는 매출을 올렸다. G마켓과 옥션의 경우 쓱데이와 그와 함께 진행된 ‘빅스마일데이(6~19일)’ 기간 동안 2117만여개 상품을 판매했다. 매일 151만개, 매 시간 6만3000개씩 팔린 꼴이다. 오프라인 계열사도 함박웃음을 짓긴 마찬가지였다....
전국 스타벅스 난리나더니…'1조7000억' 제대로 터졌다 2023-11-21 10:35:06
G마켓 10% 등의 매출증가율을 기록했다. SSG닷컴은 명품·뷰티·가전 등 주력 카테고리가 선전해 매출 목표치를 21% 초과 달성했다. W컨셉의 경우 2년 전보다 애플리케이션(앱) 유입은 73%, 신규 회원 수는 16% 늘었다. 17일부터 쓱데이 행사에 돌입한 오프라인 계열사도 호실적을 거뒀다. 이마트는 매출이 2년 전 행사보...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이 가운데 명품, 뷰티, 가전 등 주력 카테고리가 선전한 SSG닷컴은 매출 목표를 21% 초과 달성했고 W컨셉도 지난 행사에 비해 앱 유입 수가 73%, 신규 회원 수가 16% 각각 증가하며 플랫폼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자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11월 6∼19일)을 합쳐 총...
온라인 끌고 오프라인 밀고…'쓱데이' 일주일 매출 1조7천억원 2023-11-21 06:00:04
이 가운데 명품, 뷰티, 가전 등 주력 카테고리가 선전한 SSG닷컴은 매출 목표를 21% 초과 달성했고 W컨셉도 지난 행사에 비해 앱 유입 수가 73%, 신규 회원 수가 16% 각각 증가하며 플랫폼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자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11월 6∼19일)을 합쳐 총...
직구족 잡으려 '적립금 1000만원'까지…블프 맞아 할인경쟁 2023-11-20 22:00:01
덤으로 주는 '1+1' 행사에 초점을 맞춘 행사로 패션·뷰티·라이프 분야 1000여 개 브랜드가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영역 확장에 나선 컬리 역시 오는 30일까지 '블랙위크' 행사를 연다. 총 3500여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장보기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시작한 컬리의 강점인...
이번 주 쇼핑대목 '블랙프라이데이'…유통업계 막바지 할인 경쟁 2023-11-20 10:04:34
대상이며 마샬·로지텍·다이슨·QCY 등 인기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나우푸드·오쏘몰·센트룸 등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 등이 대표적이다. 키엘·이솝 등 뷰티 브랜드와 나이키·스케쳐스 등 패션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날부터 26일까지 매일 20개 이상의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하루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