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첫 매장 오픈 2022-10-05 10:15:54
`분수 오브제(Mystical Fountain)`와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예술적 시각으로 완성한 클라우드베리 보태니컬 아트 `클라우드베리 포레스트(Cloudberry Forest)`등의 아트 피스가 전시된 `Experience Zone`이 위치해 가장 먼저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어서 만난 포토존에서는 클라우드베리가 움직이는 모습을 담아낸 인스타그램...
킴 카다시안, 인스타로 가상화폐 '뒷광고'…18억원 벌금 폭탄(종합) 2022-10-04 01:34:41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에서 연예인 등 유명 인사와 인플루언서들이 광고·협찬 사실을 알리지 않는 '뒷광고' 사례가 끊이지 않으면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이들을 정조준하고 있다. SEC는 3일(현지시간) 성명을 내고 카다시안이 연방 증권법을 위반한 혐의를 포착했다고 밝혔다. 카다시안은 이에...
막강해진 'SNS 스타' 파워…패션기업 주가도 '쥐락펴락' 2022-09-30 17:22:15
인플루언서가 주로 타깃이 된다. 패션·뷰티 패션몰 ‘한스스타일’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유한나 대표가 그렇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발렌티노는 그에게 300만원대 ‘가라바니’ 핸드백을 선물했다. 그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발렌티노 제품들이 인기를 끈 게 계기가 됐다. 여성 의류몰 11am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그들'의 영향력 너무 커"…명품 브랜드들도 줄섰다 2022-09-29 14:47:24
미칠 정도”라고 말했다. 패션·뷰티 시장에는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한 브랜드가 쏟아지고 있다. 점차 커지는 영향력은 ‘양날의 칼’다만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부작용도 나타나고 있다. 일부 인플루언서는 기업의 경영까지 간섭해 ‘양날의 칼’로 변하기도 한다. 패션기업 갭이 칸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 `나우 캠페인` 이벤트…"생명존중과 자살예방 목적" 2022-09-16 09:29:36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청소년모바일상담센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틱톡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나우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선 이어폰, 헬스&뷰티 스토어 교환권, 음료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캠페인의 마무리인 12월 말에는 나우 캠페인을 되돌아보며 `나우 캠페인이 함께한 순간...
송혜교·공효진 대신 로제·김태리…찬바람 불자 바뀐 얼굴들 2022-09-04 15:18:44
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모델로만 활동하게 됐다. LG생활건강은 '피부과학 화장품'을 표방하는 브랜드 '오휘'의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기용했다. 앞서 배우 신민아, 김태리 등 여배우가 맡았던 브랜드의 얼굴을 남성 배우가 맡아 시선을 끈다. 패션업계에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이...
"돈 되는 작품? 우리가 좀 안다"…여인 5명이 아트테크에 뭉쳤다 [긱스] 2022-09-04 14:31:52
영국 패션 브랜드 '하피러브즈잇', 중국 뷰티 프로그램 '서시', W재단 기부 파티 '이룸' 등을 총괄 기획했으며 현재 네이버와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어 5만여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도 활약 중이다. 그는 서울옥션블루의 디지털 콘텐츠를 총괄 기획하고 있다. 소투앱에서 작가와 작품을 쉽고...
`비비고 먹자골목`에 美 1만명 몰렸다…`K-뷰티`도 전파 2022-08-23 15:04:47
K-뷰티를 알렸다. CJ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한국의 트렌디한 먹자골목을 재현해, 미국 주력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치킨, 고추장을 재해석한 핫소스 ‘비비고 갓츄’를 활용한 시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흘간 1만명 이상이 비비고 만두와 치킨을 먹기 위해 긴 줄을 서면서 현장은 장사진을 이뤘다. MZ세대를...
`나는 솔로` 8기 옥순, 바르도 수영복으로 베이글녀 종결자 등극 2022-07-28 17:23:59
인스타그램에 "수영은 못해도 수영장은 즐거워"라는 글과 함께 호텔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진을 업로드 했다. 특히, 옥순은 가슴라인이 강조된 수영복과 개성 있는 디자인의 래쉬가드를 착용함으로써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공개하였는데, 해당 제품은 글로벌 명품브랜드 바르도의 스윔웨어 제품으로 밝혀졌다....
77년 한국 화장 흐름 한눈에…아모레퍼시픽, 유행화장 프로젝트 진행 2022-07-18 09:44:39
이후 77년간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유행화장'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우선 한국 화장의 흐름을 한 권에 담은 큐레이션 북 '유행화장' 단행본을 펴낸다. 1950년대부터 현재까지 시대별로 유행한 화장을 소개하는 이 단행본은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펀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