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꽃을든남자·다나한, 자연한방·피부과학 접목…화장품 제조·품질 국내외 신뢰 높아 2023-06-22 16:18:41
있는 헤어케어, 스킨, 바디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꾸준히 출시하며 토탈 뷰티케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높은 대중성과 소비자의 니즈를 짚어내는 제품 개발 능력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코스모코스의 이번 인증은 지난 3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고객이 원하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BTS 10주년 맞아 유통·뷰티업체도 "방한팬 잡아라" 2023-06-14 08:42:15
맞아 유통·뷰티업체들도 자체적으로 해외 케이팝(K-POP) 팬들의 눈길을 끌만한 다양한 기획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몰에서 한류스타 착용 아이템만 모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축제를 계기로 해외 케이팝 팬들이 대거 한국을...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창업도약패키지] 의류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재 상품을 유통하는 ‘찬란한컴퍼니’ 2023-06-12 09:17:06
시장의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합니다. 어떤 아이템과 키워드가 성과가 좋은지 또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스토어나 판매자는 누가 잘 판매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데이터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최 대표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공급하는 공급자는 어떤 스토어에 상품을 공급해야...
슈퍼엘니뇨에 '장마괴담'까지, 폭염·폭우…여름마케팅 '후끈' 2023-06-07 16:35:46
아이템으로도 사랑받는 레인부츠가 대표적인 품목이다. 패션플랫폼 W컨셉은 ‘롱레이니 시즌’ 기획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헌터, 벤시몽 등 레인부츠가 유명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데 모았다. W컨셉 관계자는 “올해는 어릴 때 신던 노란 장화가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해 인기”라며 “소비자 수요에 맞춘 장마...
[주말N쇼핑] 패션·뷰티부터 가전까지 할인행사 '풍성' 2023-06-03 07:00:05
아이템인 에어리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테일러커피와 함께 블렌딩한 '유니클로 스페셜 커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lucho@yna.co.kr (끝)...
"5월엔 놀러가요"…야놀자·카모아·윌라, 여행에 '주목' [Geeks' Briefing] 2023-05-24 16:32:34
수 있다.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발표 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사 버드뷰는 앱 이용자들의 리뷰를 기반으로 한 상반기 인기 신제품과 최신 뷰티 트렌드 아이템을 발표하는 '2023 화해 어워드'를 개최했다. 화해 앱에서 열리는 2023 화해 어워드에서는 올 상반기 출시된 제품에 대한 사용자 리뷰 5만...
언니뷰티, 첫 셀럽 뮤즈로 아티스트 제시 발탁…13일 립 컬렉션 공개 2023-05-12 09:20:09
신개념 컨템포러리 모듈러 뷰티 브랜드 언니뷰티(UN2 BEAUTY)가 솔직한 음악과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글로벌 아티스트 제시(JESSI)를 첫 뮤즈로 발탁했다. 13일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는 언니뷰티는 제시가 메이크업에서 특히 중요시하는 립 관련 아이템으로 첫 컬렉션을 구성한다고 예고했다. 개성 넘치는...
위앤어스컴퍼니, 신개념 모듈러 뷰티 브랜드 ‘언니뷰티(UN2 BEAUTY)’ 런칭 예고 2023-05-10 10:35:08
내세웠다. 언니뷰티(UN2 BEAUTY)가 제안하는 뷰티 아이템은 셀럽 뮤즈의 정체성을 담아내며 아름다움에 관한 각기 다른 ‘언니’ 고유의 테마와 스토리를 적용한다. 브랜드의 국영문 슬로건은 각각 ‘지금, 나 자신’과 ‘Proud, Present’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는 브랜드 철학...
'출범 2주년' CJ온스타일, 코엑스서 초대형 미디어아트 광고 2023-05-10 09:10:33
거대한 보라색 박스가 열리면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별 가상 쇼핑 세계가 펼쳐지고 다양한 쇼핑 아이템들이 튀어나오도록 만들었다. CJ온스타일은 광고 게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언박싱 퀴즈, 더블 럭키박스, 인스타그램 인증샷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연간 400만명 이상의 유동...
아이돌 앞다퉈 입더니…14살 여중생 "3500만원 명품 언박싱" 2023-05-09 09:12:44
새로 구매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뜻한다. 최근 명품 구매 연령이 낮아졌다는 지표가 나오고 있지만, 경제력이 없는 10대들까지 활발하게 명품을 소비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유튜브 뿐 아니라 서울 명동의 롯데·신세계백화점과 강남 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명품관에서 앳된 모습의 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