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만명 몰렸다”…컬리뷰티페스타, 파트너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58:52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이달 온오프라인 화장품 판촉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의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배 가까이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컬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간 사상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인 ‘컬리뷰티페스타’와 온라인 ‘뷰티컬리페스타’를 동시에 진행했다. 기획전에는 411개 브랜드가 참여해...
컬리 "온오프라인 뷰티페스타 성황…협력사 거래액 4배 성장" 2024-10-24 09:14:38
컬리 "온오프라인 뷰티페스타 성황…협력사 거래액 4배 성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이달 온오프라인 화장품 판촉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의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배 가까이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컬리는 지난 10일부터 12일간 사상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인...
(주)그레이스, 국내 건강기능식품 수출 확장…일본 비즈니스 가속화 2024-10-23 11:22:45
조아브라함선)가 K-뷰티 화장품에 이어 국내 건강기능식품 및 이너뷰티 제품의 수출을 확대하며 일본 비즈니스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그레이스는 일본에서 높아지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및 이너뷰티 제품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브랜드 소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에스더포뮬러, 니아르(NE:AR), 대웅제약,...
'고인 모독 논란' 1년 반 만에…쇼호스트 유난희 복귀 2024-10-23 10:15:05
게스트로 출연하게 됐다. 논란이 있었던 뷰티 상품을 제외한 패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첫 방송은 기부 방송 형태로 진행해야 한다는 조건으로 게스트 출연을 승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 씨는 지난해 2월 CJ 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에서 화장품 판매 방송 도중 고인이 된 모 개그우먼을 언급해 논란이 됐다. 당시 그는...
K뷰티 바람에 '화장품 인프라' 스타트업 뜬다 2024-10-22 17:33:47
K뷰티 시장이 성장하면서 화장품 생산부터 수출, 홍보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뷰티 인프라 기업에 돈이 몰리고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화장품 생산 솔루션 스타트업 팩토스퀘어는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팩토스퀘어의 캐치프레이즈는 ‘정말 쉬운 K뷰티 생산’이다. 화장품 기획 아이디어가 있는 초짜 창업자나...
에이피알 "홍콩 팝업스토어서 10일간 매출 17억원 달성" 2024-10-22 08:32:38
달성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메디큐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PDRN 등 화장품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PDRN은 여러 연구에서 상처 치유 및 항염 효과가 확인돼 미용 시술 제품, 화장품 등에 많이 사용 중인 성분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홍콩은 글로벌 인기 쇼핑 장소 중 하나이자 중화권...
하나증권, 클리오 목표가↓…"美·日 매출 부진" 2024-10-22 08:26:15
부진했던 것으로 보인다"며 "미국은 화장품 규제 현대화법 시행 전 재고 확충이 상반기에 집중된 영향이 있었고, 아마존 거래액 역시 줄었다"고 밝혔다. 화장품 규제 현대화법은 미국 식품의약품청(FDA)에 화장품 제조 시설 및 제품을 등록하도록 하는 것이 골자로 지난 7월 시행됐다. 국내 시장 역시 주요 브랜드의 신제품...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약국 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2024-10-22 06:09:04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을 8년 연속 수상했다. 데이셀(DAYCELL)(대표 박귀홍)은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따른 제품을 출시해 집중 케어에 힘을 실어 줄 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마스크팩, 디바이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고기능성...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지금은 이미지 시대’ Y존 케어 브랜드, 이미지플러스(IMAGE PLUS) 2024-10-22 04:59:10
이미지플러스(IMAGE PLUS)가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화장품(Y존 케어)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주)일공일공의 ‘이미지플러스(IMAGE PLUS)’는 일상생활에서 좋지 않은 습관들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Y존의 관리를 위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이미지플러스(IMAGE...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로투에 2024-10-22 04:42:01
수상했다. 로투에(Lotue)는 2023년에 런칭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연령대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미백 기능성 라인인 ‘화이트닝크림’의 경우 올해 상반기 기준 1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하이알루로네이트(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