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레시지, 김주형 신임대표 선임…"푸드테크기업으로 탈바꿈" 2024-04-30 09:02:29
선임 배경이라고 프레시지는 설명했다. 프레시지는 지난해부터 중저가 밀키트를 확대해 왔다. 지난 3월에는 1만원대 이하 밀키트를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심프라이스'를 내놨다. 프레시지는 올해 국내 최대 밀키트 제조시설인 용인공장 생산량을 약 30% 증대할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포케 브랜드 슬로우캘리도 '통통한 통밀랩' 4종을 출시했다. 기존의 양이 적고 채소 위주의 샐러드랩과 달리 주재료를 푸짐하게 사용하는 데 주력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건강한 식사 대용으로 샐러드를 찾는 직장인 남성들이 늘었다고 풀이했다. 샐러드 카페 '피그인더가든'의 경우 1만원 내외부터...
부산 신흥 주거타운 '연양' 중심…'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 5월 분양 2024-04-29 15:06:44
연산롯데캐슬골드포레를 비롯해 다수의 브랜드 아파트가 밀집해 있다.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까지 들어서면 약 1만여 가구의 브랜드 타운으로 거듭나게 된다. 특히 단지는 연양라인에서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대단지 신축 아파트로 부산에서 보기 드문 평지형 입지에 들어서며 초역세권에 행정타운 직주근접 등 장점이 많다...
롯데건설, 부산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 5월 분양 2024-04-29 10:48:34
입주한 연산롯데캐슬골드포레를 비롯해 다수의 브랜드 아파트가 밀집해 있다. 부산지하철 1호선 양정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2,3,4호선과 동해선 등으로 갈아타기 쉽다. 중앙대로 BRT도 가까우며 연수로, 중앙대로, 동평로 등 사통팔달 트리플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또한 올해 말 부산 부전역에서 서울 청량리역까지 완전...
'힐링 판타지'가 돌아왔다…종이책 펴내더니 팝업스토어까지 [현장+] 2024-04-26 15:22:25
중앙에는 한정판 굿즈가 진열돼 있다. 밀리의서재는 문구 브랜드 ‘모트모트’와 콜라보를 통해 주인공 혜원의 분실물인 다이어리, 가방, 필통을 굿즈로 제작했다. 가방은 학창 시절 신발주머니를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책 속의 문장을 새긴 노란 라벨 여러 개가 달려 있었다. 책 속 문장이 새겨진 여러 겹의 천으로 만든...
맥도날드도 가격 올린다…'버거플레이션' 공포 현실화 2024-04-26 10:29:55
가격을 평균 4% 올렸다. 이에 따라 인상 대상 품목 가격은 직전보다 100∼800원 올랐다. 또 파파이스는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노브랜드 버거도 지난 2월 29일부터 버거와 사이드 메뉴 등 30여 종의 판매가격을 평균 3.1% 인상했다.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단품)...
맥도날드, 내달 2일부터 버거 등 가격 평균 2.8% 인상 2024-04-26 08:48:43
1만7천900원으로 인상됐다. 노브랜드 버거도 지난 2월 29일부터 버거와 사이드 메뉴 등 30여 종의 판매가격을 평균 3.1% 인상했다.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단품) 가격은 4천400원에서 4천800원으로 400원(9.1%) 올랐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안동소주 세계화 1년, BTS같은 글로벌 명주 빚는다 2024-04-23 14:15:38
브랜드 마스터플랜 등을 수립했다. ◆도지사 품질인증기준 마련으로 세계적 명주로 도약 지난해 4월 안동소주 9개 사가 모여 안동소주 협회(대표 밀과노닐다 박성호)를 설립하고 세계화를 위한 첫 과제로 스코틀랜드의 스카치위스키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술 품질인증 규정을 토대로 국내 최초로 지역 전통주 품질인증...
직장인들 사이 '인기 폭발'…"이것 덕분에 점심값 아껴요" [이슈+] 2024-04-22 20:02:01
카테고리의 상품 거래액 또한 전월 동기 대비 90% 늘었다. 밀폐용기 브랜드 '락앤락'에 따르면 지난해 도시락 관련 제품군 판매량은 전년 대비 66%가량 증가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런치플레이션' 문화 확산 등으로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어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면서 "수요...
힐스테이트,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눈길 2024-04-22 14:48:07
고객들에게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힐스테이트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입주 고객들의 품질 만족도를 집중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