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한화손해보험 2017-12-01 13:52:34
파트장 정일교 ▲디지털사업추진단 모듈1파트장 조민재 ▲디지털사업추진단 모듈3파트장 안성모 ▲브랜드파트장 이충희 ▲혁신파트장 김용철 ▲자산운용지원파트장 강문구 ▲장기보상지원파트장 김인기 ▲자보상품업무파트장 김현규 ▲자동차보상지원파트장 이기남 ▲개인영업지원파트장 이우규 ▲영업컨설팅파트장 김명식...
[인사] 한화손해보험 2017-12-01 13:41:33
▲ 디지털사업추진단 모듈1파트장 조민재 ▲ 디지털사업추진단 모듈3파트장 안성모 ▲ 브랜드파트장 이충희 ▲ 혁신파트장 김용철 ▲ 자산운용지원파트장 강문구 ▲ 장기보상지원파트장 김인기▲ 자보상품업무파트장 김현규 ▲ 자동차보상지원파트장 이기남 ▲ 개인영업지원파트장 이우규 ▲ 영업컨설팅파트장 김명식 ▲...
[2017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수변공원이 감싸는 아파트… 전 가구 83㎡ 중소형·남향 대단지 2017-11-29 21:00:53
아파트 브랜드다. 2012년 ‘위례신도시 송파 푸르지오’를 시작으로 위례신도시에서 첫 민영아파트로 선보인 대우건설은 2013년 ‘위례 그린파트 푸르지오’, ‘위례 센트럴 푸르지오’, 2014년 ‘위례 중앙역 푸르지오’, ‘위례 아트리버 푸르지오’까지 연이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22 15:00:02
현대엔지니어링, 관악구 신림동 강남아파트 재건축 수주 171022-0201 경제-0004 09:57 현대홈쇼핑, 패션브랜드 'J BY' 판매수익으로 디자이너 지원 171022-0204 경제-0084 10:00 [주간 화제의 뉴스] '박근혜 인권침해' '정치보복' 등에 관심 171022-0209 경제-0005 10:04 롯데마트, 전통시장 방문...
시원스쿨랩(LAB), `5일만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실전모의고사 15회` 출간 2017-10-17 17:24:05
독학을 하는 학습자들의 부담도 크게 덜어준다. 파트별 필수 이론과 실전모의고사 문제 및 해설로, 기초 지식이 부족한 경우에도 어려움 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파트별 핵심 전략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모범 답변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 여겨볼 만 하다. 틀에 박힌 답이 아닌 쉽고 다양한 답변을 수록했으며, `제이크쌤의 6...
[인사] 신한은행 ; 신한금융지주 ; 신한생명 등 2017-07-08 02:55:05
브랜드그룹소속 본부장 김성우▷동부본부장 전영교▷남부본부장 조대희<부서장>▷원신한추진부장 조혜영▷기관고객1본부 팀장(부서장대우) 박성현▷미래설계센터장 박희모▷투자상품부장 이동성▷투자자산전략부장 조재성▷투자일임부장 신긍호▷대기업고객부장 강신태▷종합금융본부 팀장(부서장대우) 유원재▷gib사업부장...
[BIZ Insight] "수익형 부동산 건설·개발은 우리가 1등"…우성건영의 자신감 2017-06-15 17:03:25
붙은 오피스텔 브랜드 ‘르보아’2001년 디벨로퍼업계에 뛰어든 우성건영은 지금까지 60여 개의 수익형 부동산을 선보였다.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가 발생해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직원 구조조정과 비용절감 등을 통해 위기를 극복했다. 최근 몇 년간 이어진 저금리 기조에 따른 수익형 부동산 시장의 활황과...
삼성화재, `국제 기업홍보물 공모전`서 대상 수상 2017-06-04 14:45:40
올해 27회를 맞은 이 공모전은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에서 주관하며, 매년 전세계 550여개 기업홍보물의 독창성과 콘텐츠 명확성 등을 평가해 시상합니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삼성화재 브랜드디자인의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젊은 부자들과 예술가들 사이, 新바람 부는 `성수동` 2017-05-20 11:51:05
아파트로 갤러리아 포레와 함께 성수동의 쌍두마차가 될 전망이다. 트리마제의 전용 84㎡형은 현재 시세가 15억원대로 분양가보다 1억5000만원 가량 웃돈이 붙은 상태다. 특히나 올해에는 성수동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는 최고 49층의 복합주거문화공간 `아크로 서울포레스트`가 오는 6월 분양을 앞두고 있어...
[SNS풍향계] 대학내일의 브랜디드 콘텐츠가 거부감없는 이유 2017-04-19 15:59:45
제작해 유통시키는 전략을 썼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마저도 시간이 지날수록 변별력이 없어지자 대학내일은 패러디나 병맛 코드로 콘텐츠를 좀 더 재미있게 만들거나 툰을 활용하는 등 독자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포멧으로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최근에는 콘텐츠 속에 브랜드를 녹이는 브랜디드 콘텐츠보다 오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