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최현우 등이 브랜드 스토리텔러로 참여하는 자체 브랜드와 공동 기획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운다. KT알파쇼핑은 25일 목동 미디어센터에서 '올 뉴 스타일'(ALL NEW STYLE)을 주제로 한 '2024FW(가을·겨울) 패션 라인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 회사는 '모든 것을 새롭게'라는 뜻의 '올 뉴...
"제주 고유의 색 담았다"…제주 한라수, 브랜드 웹사이트 선봬 2024-09-24 16:56:46
제주 한라수 판매 채널과 연계되는 커머스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보드 페이지에서는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제주 한라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소개된다. 제주 한라수 관계자는 “제주 한라수는 제주 고유의 색을 강조한 품격 있는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라는 점이 이번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제주 한라수, 브랜드 웹사이트 선봬…"소비자 접점 확대" 2024-09-24 09:44:26
제주 한라수 판매 채널과 연계되는 커머스 서비스를 활용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Board 페이지에서는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제주 한라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소개될 전망이다. 제주 한라수 관계자는 "신비한 한라산의 화산암반이 만들어낸 용암해수로 만든 제품으로서 이번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제주...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인테리어, 애견까지 카테고리별 100여개의 브랜드를 총망라하여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까지 총 230개 브랜드 콘텐츠를 업로드 했으며 전체 조회수 약 3,000만회다. 아울러, 순이엔티는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 '숏딜'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하이퍼코퍼레이션, '기프트레터' 인수 2024-09-23 08:55:33
모바일 솔루션 확대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강화 등의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밖에 기프트레터의 유통 네트워크와 모바일 상품권 인프라를 바탕으로 하이퍼라이프케어 플랫폼에서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디지털 바우처 및 커머스 관련 새로운 기능을 도입해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높일 방침이다. 이상석...
카톡도 전면 광고…플랫폼 수익성 강화 경쟁 2024-09-22 17:36:34
커머스 매출이 1분기 2440억원에서 2분기 2070억원으로 8% 줄면서 광고 사업의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더 커졌다. 업계 관계자는 “카카오의 영업이익률이 2021년 10%에서 지난 상반기 6.3%로 떨어진 것도 광고 사업 확장 압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도 전면 광고로 효과 봐 네이버도 지난해부터 모바일 앱 내...
중기부, 스타트업코리아펀드로 8400억원 벤처 투자 재원 조성[Geeks' Briefing] 2024-09-19 16:30:18
브랜드 입점 기회 제공 와디즈가 더 많은 브랜드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와디즈 스토어의 입점 대상을 확대한다. 와디즈 스토어는 2021년 9월 출시한 와디즈의 커머스 서비스다. 기존에는 펀딩 성공 제품만 판매해 왔다. 와디즈는 지난 3년간 신생 브랜드의 꾸준한 입점 요청으로 스토어 입점 대상...
티메프 사태 겪고 '자사몰' 뜬다…네이버 반사이익 누리나 2024-09-19 14:21:42
솔루션 △브랜드 커넥트(크리에이터 제휴) △브랜드 CRM 솔루션 등을 이용해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특히 쿠팡에 맞서는 승부수 중 하나인 '네이버 도착보장'은 소비자뿐 아니라 판매자들에게도 매력적으로 평가받는다. 네이버는 소비자에게 약속한 날짜에 상품을 배송하는 도착보장 서비스를 확대했다....
와디즈 스토어, 신생 브랜드에 '문 활짝' 2024-09-19 10:19:20
와디즈는 더 많은 브랜드에게 도전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와디즈 스토어의 입점 대상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와디즈 스토어는 2021년 9월 론칭한 와디즈의 커머스 서비스로, 기존에는 펀딩 성공 제품만 판매해 왔다. 와디즈는 지난 3년간 신생 브랜드의 꾸준한 입점 요청으로 스토어 입점 대상 확대를...
"쇼핑 한번 해볼까"…추석 맞이 할인 소식 쏟아진다 2024-09-14 21:22:13
브랜드 혜택으로 원데이 제품 10% 할인, 한 달용 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윙크컴퍼니가 운영하는 하파크리스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한 달용 제품 2+1, 원데이 제품 3+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홍대, 강남, 타임스퀘어, 명동, 압구정 로데오, 신촌, 신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