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옥션·G9, 오는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 진행 2021-11-01 18:30:10
총 12일간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3만여 판매업체가 참여하며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은 총 3000만 개에 달한다. 프리미엄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과 일반 회원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비롯해 최대...
'11월 대목 온다'…온라인 쇼핑몰 할인 경쟁 2021-10-25 11:10:58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나선다. G마켓과 옥션은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며, 기존 행사와 비교해 라이브 커머스도 강화할 계획이다. 위메프는 내달 1∼7일 '위메프데이'를 연다. 행사 첫날에는 1만원 이하 상품을, 둘째 날에는 2천500원 이하 상품을...
연말 소비 대목에 씀씀이 늘어난다…"예상 지출액 증가" 2021-10-25 09:53:13
'빅스마일데이' 관련 평균 예상 지출 금액이 64만1000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설문조사의 평균 금액(46만9000원)보다 39% 급증한 수치다. 응답자 중 22%가 '빅스마일데이'에 최대 100만원을 쓰겠다고 답했다. 이어 30만원(21%), 50만원(19%) 순이었고, 200만원을 쓰겠다는 응답도 10%를...
연말 소비 예상 지출금액, 작년 46만9천원→올해 64만1천원 2021-10-25 09:16:16
`빅스마일데이`에 최대 100만원을 쓰겠다는 응답이 22%로 가장 많았다. 이어 30만원 21%, 50만원 19% 순이었으며 200만원을 쓰겠다는 응답도 10%에 달했다. 평균 예상 지출 금액은 64만1천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설문조사의 평균 금액(46만9천원)보다 17만원 이상 늘었다. 성별로 보면 여성보다는 남성의 지출 예상...
'위드 코로나'에 연말 소비 늘어난다…예상 지출금액 ↑ 2021-10-25 08:50:23
빅스마일데이'에 최대 100만원을 쓰겠다는 응답이 22%로 가장 많았다. 이어 30만원 21%, 50만원 19% 순이었으며 200만원을 쓰겠다는 응답도 10%에 달했다. 평균 예상 지출 금액은 64만1천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설문조사의 평균 금액(46만9천원)보다 17만원 이상 늘었다. 성별로 보면 여성보다는 남성의 지출 예상...
"2000억대 역대급 쿠폰 쏜다"…블프·광군제 앞두고 '폭탄세일' 2021-10-18 23:03:59
데이는 ‘신세계가 신세계와 경쟁하는 날’이란 콘셉트로 흥행에 성공해 첫해 4000억원, 지난해 6400억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다음달에는 지난 6월 신세계그룹 피인수가 결정된 이베이코리아의 쇼핑몰 G마켓과 옥션이 하반기 최대행사 '빅스마일데이'에 돌입한다. 이베이코리아는 더 많은 판매자들이 행사에...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거래액 역대 최대…제주는 2배로 2021-05-25 14:00:03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거래액 역대 최대…제주는 2배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10~18일 진행한 자체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스마일배송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오픈마켓형 풀필먼트 서비스로, 판매자 제품 보관·주문...
집콕 장기화에 대형 TV·냉장고 인기…고급 가전 수요↑ 2021-05-18 07:00:03
빅스마일데이'에서도 소비자의 대형 가전 선호가 나타났다. G마켓에서 삼성전자의 그랑데 세탁기는 판매량 6위에 올랐다. 이 제품은 21㎏ 용량의 세탁기와 16㎏ 용량의 건조기가 합쳐진 제품이다. 7위인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12인용으로 출시된 대용량 제품이다. 옥션에서는 75인치짜리 UHD(초고화질) 삼성 TV와...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2%↑…할인쿠폰 효과 2021-05-16 10:16:42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객단가 12%↑…할인쿠폰 효과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이베이코리아는 온라인몰 G마켓·옥션·G9에서 진행한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의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이달 10∼14일 결제 건당 구매액(객단가)이 작년 행사 때보다 12%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품목별로...
아이스박스·랜턴·멀티백…캠핑족 겨냥 '사은품 마케팅' 활발 2021-05-13 11:16:37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프링글스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캠핑용 '프링글스 랜턴'을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에어베이크드' 등 스낵 제품을 사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캠핑용 멀티백(가방)을 주고 있다. 롯데제과는 "지난해부터 캠핑용품이 마케팅의 중요한 홍보 수단으로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