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체험 끝판왕"…관람객 발길 잡은 카카오·LG CNS 2024-04-18 18:14:50
솔루션인 싱글렉스를 내세웠다. 싱글렉스는 상품 기획, 개발·품질 관리, 구매, 생산, 마케팅, 영업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하나로 합친 솔루션이다. LG CNS는 이 솔루션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공급해 기업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만 구독할 수 있도록 했다. 세일즈포스, SAP, IBM, 오라클, 지멘스 등 해외...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 글로벌 MBA 3대 인증 획득한 '알토大 석사학위' 국내서 취득 2024-04-18 16:03:55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학처는 유선, 온라인 입학 상담과 회사 근처에서 방문 상담을 무료로 진행한다. 전형별 합격자에게 특별 입학 장학금을 준다. 원서 제출 및 입학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하면 된다. 오는 24일 저녁 7시에 졸업생과 함께하는 입학설명회도 예정돼 있다. 조철오 기자 cheol@hankyung.com
유족 두번 울리는 '장례식 바가지' 없앤다…고이, 25억 유치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4-18 14:04:09
미사용품 100% 공제 등 투명한 가격 정책을 운영해 상조 시장 내에서 소비자의 알권리와 지불 합리성을 보장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유골함 등 다양한 장례용품 관련 업체들이 진행해 오던 상담을 데이터화해 맞춤형 장례를 진행한다. 송 대표는 "고객 중심의 경영 원칙을 바탕으로 장례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키트루다 바이오시밀러 임상, 세계에서 가장 먼저 완료하는 게 목표죠" 2024-04-17 16:00:38
게다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임상 품질에 대해선 세계 각국 허가 당국의 신뢰도도 쌓여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는 “최근엔 글로벌 대형 제약사들이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임상 전략을 따라 하는 사례도 생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약사로 제약회사 출신인 그는 2010년 삼성전자에 스카우트돼 리툭산 바이오시밀러 개발에...
WIS 2024 개막…일상 혁신 이끌 AI·UAM 기술 총출동 [영상] 2024-04-17 15:33:06
콘텐츠 품질향상 플랫폼 'AI 미디어 스튜디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받았다. AI 미디어 스튜디오의 주요 기술로는 △수퍼노바(SUPERNOVA) △AI 자막(Subtitle) △사운드스틸(Soundstill), 영상을 다양한 화질로 전환해주는△AI Transcober등이 있다. 이외에도 비전 AI와 양자 보안 기술이 적용된 퀀텀 AI...
LG CNS, 맞춤형SW '싱글렉스'로 기업 DX전환 이끈다 2024-04-16 16:31:46
기획과 개발·품질 관리, 구매, 생산, 기업 대상(B2B) 마케팅, 영업, 인사관리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솔루션과 LG CNS 자체 기술을 결합했다. 싱글렉스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제공하기 때문에 기업 고객이 클라우드에 접속한 다음 원하는 기술만 구독료를 내고 이용하면 된다. 비용과 시간을 들여 별도의...
역대 최대 650여社 中企 우수제품 총출동…'조달 박람회' 열린다 2024-04-16 16:28:51
상담회, 해외 조달시장 설명회를 확대·강화 운영한 게 특징이다. 올해 수출상담회는 각국의 해외 바이어 85개사, 국내 기업 230곳이 참여해 사전에 매칭한 기업들과 행사장에서 대면으로 진행한다. 국제기구 및 해외 정부 기관 관계자가 직접 자국 조달시장의 특징을 알려주는 해외 조달시장 진출 설명회도 동시에 열린다....
aT·중진공·중부발전 등 공공기관 33곳 동반성장 '최우수' 2024-04-15 12:00:04
│ │ ││축산물품질평가원│한국인터넷진흥원 │ │ │ ││코레일유통(주) │한국임업진흥원│ │ │ ││한국교육학술정보│한국장학재단 │ │ │ ││원 │한국청소년상담복지│ │ │ ││한국보훈복지의료│개발원│ │ │ ││공단│ │ │ │ ││한국산림복지진흥│ │ │ │ ││원 │...
‘챗봇나우', 누적 이용자 수 100만 명 돌파···57억원 절감 효과 2024-04-09 17:04:14
크게 절감됐으며, VIP 고객 응대 등과 같은 중요한 상담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CS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또 챗봇나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기업들의 CS 절감 누적 금액은 57억원으로 이는 챗봇나우의 자동화 응답으로 줄어든 CS 접수 건수에 외주 상담센터 비용 단가(건당 2000원)를 곱해 산정된 금액이다....
"카톡 기반 '챗봇나우', 출시 1년새 이용자 100만명 돌파" 2024-04-09 14:45:26
사업자들은 상담원에게 인입되는 CS가 최소 20%에서 최대 70%까지 감소하는 효과를 얻었다고 디케이테크인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CS 운영에 투입되는 인력과 시간이 크게 절감됐으며 고객 응대 등과 같은 중요한 상담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CS 품질을 향상할 수 있었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챗봇나우 서비스를 이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