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핑백도 같이 드려요"…불황에 추석 선물도 '중고'로 산다 2024-08-19 21:00:01
실속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과일 선물세트는 저렴한 사전예약 전용상품을 개발하고, 40% 할인세트를 지난해 1종에서 올해 5종으로 늘렸다. 최근 가격이 급등한 사과 선물세트는 지난해 추석 대비 평균 10% 가격을 낮게 매겼다. 주요 상품으로는 ‘사과 VIP’(11∼13입) 4만원대, ‘당도선별 배’(8∼9입) 3만원대 등이다....
"3천원대 초밥·6천원대 치킨"…마트 소용량 즉석식품 '날개' 2024-08-16 07:03:00
판매되는 디저트를 이마트 델리 전용 상품으로 구현해 개당 3천원 중반대에 판매하고 있다. 지난 6월 20일 처음 선보인 이후 두 달간 8만개가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외식비, 배달비 등이 오르는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한 끼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는 델리 코너가 주목받고 있다"며...
"서울 안 가요"…외국인 관광객들 요즘 찾는 한국 여행지 2024-08-14 08:41:44
7일' 상품 등이 구성돼 있다. 문체부 관계자는 "이번 '지방관광 특화상품'이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다양한 지역관광 상품 개발의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문체부는 앞으로도 지역관광 기업을 발굴하고 상품기획부터 판촉까지 단계별로 적극 지원해 외국인은 물론 궁극적으로 지역에 더욱 많은...
[고침] 경제(이마트 2분기 영업손실 축소…상반기 흑자전…) 2024-08-13 17:20:47
등 매입 조직 통합에 따른 구매력 강화와 공동 상품 개발 등 통합 시너지를 통한 상품 경쟁력을 더욱 높일 방침이다. 식료품(그로서리)에 집중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연내 선보이고, 올해 새 단장 계획 중인 점포 일부를 몰(Mall)타입으로 전환하는 등 구조 혁신 노력으로 운영 효율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가성비 최고"…'트레이더스' 장 보러 온 주부들 몰리더니 2024-08-13 14:43:02
등 매입 조직 통합에 따른 구매력 강화와 공동 상품 개발 등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식료품(그로서리)에 집중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연내 선보이고 올해 새 단장 계획 중인 점포 일부를 몰(Mall) 타입으로 전환하는 등 운영 효율성을 갖출 계획이다. 온라인의 경우 SSG닷컴은 위탁배송 및 익일배송 확대를...
이마트 2분기 영업손실 346억원…상반기 흑자전환(종합) 2024-08-13 14:03:49
등 매입 조직 통합에 따른 구매력 강화와 공동 상품 개발 등 통합 시너지를 통한 상품 경쟁력을 더욱 높일 방침이다. 식료품(그로서리)에 집중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연내 선보이고, 올해 새 단장 계획 중인 점포 일부를 몰(Mall)타입으로 전환하는 등 구조 혁신 노력으로 운영 효율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어르신한테 좋은 물"…신사업 브랜드 경쟁력 높이는 교육업계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8-13 11:14:32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외부 업체와 공동 개발한 라거맥주와 육개장을 선보였다. '함께라거'는 지난해 9월 출시한 수제 에일맥주 '내곁에일'에 이어 카브루와 함께 선보인 두 번째 교원예움 전용 맥주다. 기존 틀에서 벗어난 맛과 향의 맥주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제품이다. 또 육대장과는 '예움...
"휴가철 장바구니 물가 낮춘다"…이마트, 한우 등심 30% 할인 판매 2024-08-12 16:03:42
사전기획 기간이다. 이마트는 어메이징 완벽치킨 론칭에 앞서 7개월 전부터 물량 계획, 레시피 개발, 물류 구조 기획, 맛 테스트 등을 거쳤다. 원료도 대량 매입했다. 올해 말까지 사용할 닭 원료육을 무려 100만수 넘게 계약하는 등 대량 매입 구조를 선제적으로 만들었다. 이마트가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치킨을 개발한...
생성형 AI가 고객맞춤 패션모델을 만들어 드립니다: 플립션 [긱스] 2024-08-12 11:02:05
상품은 대상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할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다양한 가상 얼굴 합성을 통해 타겥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맞춤화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장점을 앞세워 미국 시장에 도전한 결과 플립션의 상품에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인 것은 중소규모의 의류 업체였다. ...
케이뱅크, 히트상품 개발 직원들에게 1억원 포상 2024-08-12 10:10:56
더하고 기존 상품과 서비스의 노출과 이용도를 높인 점이 인정됐다. 출시 후 누적 이용자 수가 150만명을 돌파한 히트 서비스다. △오늘의 쿠폰은 차별화된 카드 시스템을 개발해 체크카드의 즉각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고객 혜택과 편리함을 강화해 수상하게 됐다. 또 △K-패스카드는 인터넷은행 유일하게 탑재해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