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상품군도 처음 참여한다.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닥스키즈와 헤지스키즈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한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키즈 라인인 '마리떼 키즈'도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 기간에 다양한 팝업스토어로 발길을 끈다. 오는 9∼24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이마트, 하루매출 첫 1000억…'쓱데이' 반값 할인에 몰렸다 2024-11-05 17:53:01
오프라인 매장의 업황 악화 때문이다. 파격적 가격 할인이 성과로 이어지면서 추가 할인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이랜드그룹은 NC백화점, 2001아울렛 등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전국 42개 매장에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6일부터 시작한다. 신세계의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과 G마켓은 여행상품 특가전에 나선다....
"K팝 앨범 팔아요" 편의점 특화매장 경쟁 2024-11-05 15:09:52
세븐일레븐도 최근 패션·뷰티 특화매장을 서울 동대문(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에 새롭게 열었다. 기존 편의점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패션잡화와 화장품, 체험형 놀이공간, 자체브랜드(PB) 전시존 등으로 매장을 꾸몄다. 특히 일반 점포 대비 패션과 뷰티 상품 구색을 30% 늘렸다. 세븐일레븐은 이외에도 먹거리 특화 매장...
"그 좋아하던 술도 끊었어"…애주가들 돌변 '초비상' 2024-11-05 14:01:49
자체브랜드(PB) 상품에도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최근 매출이 급증한 PB 중 한 곳이 알디다. 미국 2000여개 매장에서 증류주 기반 칵테일, 즉석 음료, 와인, 시즌 맥주 등을 판매하고 있다. 알디의 성인용 음료 매출은 두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하며 업계와 정반대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알디는 소비자가 가격에 민감해진...
대선 하루 앞두고…뉴욕증시 일제히 하락-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05 09:22:55
대량 매장된 곳으로 기대되는 7곳의 유망구조 중 대왕고래 유망구조 안에 있는 특정 해역으로 정해짐 -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사업과 관련해 석유공사는 자문사인 액트지오사의 도움을 받아 기존에 확보한 물리탐사 결과를 분석해 대왕고래, 오징어, 명태 등 해양생물의 이름이 붙은 7개의 유망구조를 발견한 상태...
신세계푸드 '쓱데이' 가성비 메뉴 인기…이마트 피자 6만개 판매 2024-11-05 09:18:55
베이커리 매장 피자 코너에서 1만1천500원에 판매된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와 '더블치즈 디럭스 피자' 등 18인치(45㎝) 패밀리 사이즈 피자 2종은 쓱데이 첫 주말인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6만개 판매됐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3∼4명이 즐길 수 있는 양의 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고물가 시대 알뜰...
홍대에 케이팝 특화 편의점 'CU 뮤직라이브러리' 개장 2024-11-05 08:59:22
에이케이&홍대점)를 개점했다고 5일 밝혔다. 기존 매장을 재단장한 것으로 82㎡(약 30평) 규모에 케이팝(K-POP)을 테마로 한 엔터테인먼트 공간과 상품 공간을 구성했다. 엔터테인먼트 공간에 설치된 가로 6m, 세로 2m의 대형 스크린에서는 입체감 있는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송출된다. 특수 조명 시설이 설치된 벽면의...
"1900만원이라도 산다"…10만명 몰린 '이곳' 어디길래? 2024-11-04 20:30:01
도쿄에 이은 다섯번째 글로벌 매장. 미국 뉴욕에 기반을 둔 키스 입장에선 성수동이 '한국의 브루클린'이라고 불리는 점이 지역 선정에 영향을 줬을 것으로 업계는 풀이했다. 한섬에 따르면 키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누적 방문객은 개점 석 달 만에 10만명을 넘었고 목표 매출도 20% 초과 달성했다. 한섬 관계자는...
밀키트점·창고…지하철역 '무인점포' 뜬다 2024-11-04 17:43:27
서울교통공사 전략사업본부장은 “과거 일반 상품 판매 방식으론 한계가 뚜렷하다”며 “무인점포 특성상 15~20㎡ 정도의 자투리 공간을 활용하는 방식도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설명했다.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업종 선택1인 가구 증가와 개별 상권 특성에 맞춰 가장 적합한 업종을 선택하고 있다는 게 공사 측 설명이다....
"여친 선물로 최고"…軍 장병들 PX서 쓸어담더니 '잭팟' 2024-11-04 16:19:02
등 온라인은 물론 왓슨스, 가디언 등 오프라인 1500개 매장에 입점했다. 말레이시아의 경우 올해 3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인 ‘랩잇’이 5개월 만인 지난 8월 가디언 500개 매장에 동시 입점에 성공했다. 이 대표는 “올해 해외서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면서 매출이 전년 대비 16% 가량 늘어난 2300억원에 달할 것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