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증시 5개월 연속↓...코인 과세 2년 유예]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02 08:41:17
산업에서도 중국은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중국은 한국산 제품을 수입하는 대신, 한국 기업들의 생산 기술을 빠르게 습득하고 있고 이는 과거 한국 기업들이 미국과 일본의 기술을 모방했던 방식과 유사하다고 덧붙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DB하이텍 #HPSP...
오픈AI, 내년 이용자 수 10억명 목표…AI 에이전트 출격 2024-12-01 12:56:09
전해졌다. 새로 합류한 인원들은 단기간에 AI 상품들의 실제 활용도를 제고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고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 스리니바스 나라야난은 말했다. 지난해 메타플랫폼에서 이직한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사람들에게 실제 유용한 상품이 될 수 있는 AI 품질 측면에서 큰 변곡점을 맞이했다"고 했다. 프라이어 CFO는...
'베트남 랜드마크' 필두로…롯데 "글로벌 사업, AI 혁신 박차" 2024-11-29 14:27:55
전략 상품 빼빼로를 매출 1조원의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올해 1월에는 빼빼로의 첫 번째 해외 기지로 인도를 낙점하고 현지 법인 ‘롯데 인디아’의 하리아나 공장에 21억루피(약 330억원)를 투자하기로 했다. 약 17조원 규모 제과 시장을 보유한 인도에서 빼빼로를 성공시켜 글로벌 브랜드로...
KT, 조직개편·임원인사 발표…AICT 기업으로 변화에 방점 2024-11-29 10:46:43
부응해 상품의 기획부터 제안·수주·이행까지 모두 고객 맞춤형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업무를 혁신한다. 현 엔터프라이즈부문장 안창용 부사장이 계속 조직을 이끈다. 둘째로 KT그룹의 미디어 분야 사업 역량을 결집하고 총괄하기 위해, 기존 '커스터머 부문' 산하의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가 분리돼...
온라인 쇼핑서 월평균 11만원 결제한다…품질불량 '최다 불만' 2024-11-29 10:00:00
온라인 쇼핑서 월평균 11만원 결제한다…품질불량 '최다 불만' 소비자 3명중 1명꼴 문제 경험…공정위, 플랫폼 실태조사 결과 (세종=연합뉴스) 박재현 기자 = 국내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몰에 한달 평균 6회 접속하고 11만원가량 결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자 3명 중 1명은 소비자 문제를 경험한 바 있으며,...
LG생활건강 "일본 큐텐 11월 메가와리 행사매출 네배로 늘어" 2024-11-29 09:59:06
금액 1위에 올랐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히트 상품인 '톤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를 앞세워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베스트 5에 들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와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각각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조태성 일신건영 대표 "3040 수요층 감안해 특화 설계…고객 만족에 초점" 2024-11-28 17:06:14
기반으로 품질 우선의 주거상품을 공급해왔다. 2003년 대통령 산업포장과 2011년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면서 주택전문건설사로 성장했다. 지난해 기준 부채비율이 49.7%로 양호한 재정 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 시공능력평가도 지난해 74위에서 올해 68위로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조태성 대표는 “휴먼빌의 가치는 고객의...
롯데건설은, 초고층 빌딩 등 시장 주도…ICT 활용한 디지털 전환에 박차 2024-11-28 17:03:31
있는 게 특징이다. 상품별로는 1999년 국내 처음으로 도입한 고품격 브랜드 아파트 '롯데캐슬', 주거 공간의 품격을 새롭게 세우고 있는 하이엔드 브랜드 '르엘', 주거문화 트렌드 변화에 대응한 민간임대주택, 초고층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또 복합 및 유통시설, 발전·화공 및 산업 플랜트,...
동문건설은, '일하기 좋은 건설사' 2년 연속 1위…지역 상생도 적극 나서 2024-11-28 16:55:52
등을 바탕으로 평가한 결과다.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주거공간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올해에도 주요 지역에서 주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753가구 규모의 ‘평택 화양 동문 디 이스트’를 공급했다. 11월에는 951가구 규모의 ‘파주 문산역 3차 동문 디 이스트 센트럴’을 내놓으며 문산...
매장서 산 루이비통백, 70만원 받고 리폼 했다가…'날벼락'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1-28 13:51:15
독립된 상품으로서 가치를 가지고 있기에 상품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그러면서 "리폼 제품에도 원고의 상표가 표시돼 있고 리폼 제품에 ‘리폼 했음, 재생품임’ 등의 표시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반 수요자들이 해당 제품 출처가 루이비통에서 만든 것으로 오인할 수 있다"며 "원고의 허락 없이 상표를 사용해 상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