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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방사능 공포 '쓰나미'…국산 고등어·갈치도 안 팔린다 2013-08-26 17:16:29
이후 일본산 수산물 유통을 전면 중단했다. 생태는 러시아, 캐나다산으로 대체됐고 고등어는 국산, 노르웨이산만 취급하고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일본산 수산물을 판매하지 않지만 소비자들이 수산물 전반에 대해 불안감을 느끼면서 매출이 크게 줄었다”고 설명했다. 추석선물세트에서도 수산물은 찬밥 취급을 받고...
김종식 완도군수 인터뷰 "해조류 천국 완도 세계 알릴 것" 2013-08-26 16:55:52
일대에서 ‘바닷속 인류의 미래 해조류를 만나다’란 주제로 열린다. 김 군수는 26일 “해조류를 주제로 하는 세계 최초의 박람회”라며 “20여개국의 수산 도시와 국내외 60여 업체가 참가하며 주제관 생태환경관 건강식품관 산업자원관 해조류기업관 해양문화존 등의 전시관이 운영된다”고 소개했다. 완도군은...
대전 오월드 입장료 평균 60% 인상 2013-07-16 11:00:23
"적자폭 축소 위해 불가피"…과다 인상 지적도 대전의 대표적인 놀이공원인 오월드 입장료가대폭 인상된다. 대전도시공사(사장 홍인의)는 오월드의 적자 폭을 줄이기 위해 다음 달 1일부터입장료를 평균 60% 올리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입장료 인상안은 ▲ 성인 50.0%(8천원→1만2천원) ▲ 청소년...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시 중흥S-클래스,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06-26 15:30:15
서지 않으며 적자가 예상되는 프로젝트는 수주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책상에는 언제나 향후 36개월까지의 ‘현금흐름’ 자료가 놓여 있다”고 덧붙였다. 3년간의 자금계획을 세우고 매달 3개월의 자금 유동성을 확인하면서 경영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게 중흥건설의 최대 경영전략이란 것이다. 중흥건설은 철저한...
아직도 '한국=분단국가' … 롯본기·뉴요커 같은 '브랜드' 만들어라 2013-03-07 09:20:07
며 "lh가 엄청난 규모의 적자를 내고도 멀쩡한 게 오히려 국민 세금에 무책임한 모습"이라고 지적했다. "공공 마케팅과 브랜딩을 통해 엄격한 시장경제 패러다임을 도입하는 게 맞지 않느냐" 고도 했다.그는 공공 브랜드 전문가가 없는 현실을 안타까워했다. 이 분야 전문가를 길러내 공공 브랜드의 중요성을 전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