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노톡스 러시아 법인 설립, `러시아 및 CIS 국가 지역 진출 신호탄` 2020-01-17 16:45:26
브랜드 디자이너로 롤리타쇼니디 (Lolita Shonidi) 독자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러시아 뿐만 아니라 CIS지역에서도 입지가 단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노톡스는 이번 러시아 법인 설립을 통해 패션과 코스메틱의 조화로 시너지 효과를 내길 기대하고 있다. 그만큼 기존 해외 진출과는 궤를 달리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구호플러스, '봄의 빛' 주제 프리 스프링 컬렉션 출시 2020-01-14 10:01:08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브랜드 구호의 세컨드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봄의 빛'을 주제로 한 20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 컬렉션은 밝은 색상을 사용해 봄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하고 좁고 긴 트임이나 단추로 빛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플리츠 스커트와 트위드...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테슬라 모델Y는 자동차 시장을 근본적으로 바꿀 것" 2020-01-13 07:50:03
우리는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의 '세컨드 초이스'가 될 수 있다. 테슬라는 스피드, 핸들링, 드라이빙 경험 등을 중요시 여기지만, 우리는 차량 품질과 안전, 디자인 등을 중시한다. 독일 명품 브랜드와 맞설 수준의 전기차를 만든다. 디자인도 테슬라에 비해 앞선다고 판단한다. 또 큰 스크린과 앞선 IT...
LG 울트라기어, 화면 잔상 현상 등 최소화…게임에 특화된 모니터 2020-01-07 16:48:39
2018년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출범시키고 빠르게 성장하는 게이밍모니터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 울트라기어라는 브랜드 이름에는 ‘승리를 안겨주는 최강의 무기’라는 의미를 담았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는 풍부하고 섬세한 색 표현, 화면 잔상 현상을 최소화하는 빠른 응답속도 등...
보노톡스, 인공막 활용한 새로운 화장품 시장 연다 2019-12-09 10:13:09
문을 열었다. 이어 일본 대형 화장품 브랜드인 카오가 뛰어들면서 본격적인 시장규모 확대가 이뤄질 전망이다. 보노톡스는 해당 분야를 먼저 개척한 강자인 만큼 다양한 원천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인공피부 개념에서 출발해 세계 최초 인공막 기술을 뷰티케어에 접목해 완성했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세컨드스킨크림으로...
해양도시 부동산이 인기 있는 이유 2019-12-06 13:41:45
롯데캐슬 마리나는 프리미엄 브랜드 롯데캐슬의 우수한 상품성도 돋보인다. 단지는 먼저 로드(Road)형 단지배치로 바다 조망을 높이고, 쾌적성을 극대화 했다. 또 1~2인 가구 위주의 타입 구성과 함께 복층형 특화평면(일부타입) 등 총 17개 타입의 다양한 평면을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분양관계자는 "전국을...
SNS에 과시하는 '욜로 일상'…하나를 사도 명품을 사는 밀레니얼 2019-11-22 17:17:44
여성 골퍼가 세컨드샷을 해저드에 빠뜨린 뒤 이렇게 말한다. “아무 문제 없어요. 예뻐요.” 패션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표현한 말이다. 백화점에서 골프 의류가 잘 팔리는 현상도 밀레니얼이 주도한다. 올 들어 10월까지 현대백화점에서 골프웨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1% 늘었다. 브랜드 가운데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2019 미스아시아어워즈', 성황리에 마무리 2019-11-07 14:25:39
이날 행사에는 ‘2019 아시아퍼스트브랜드어워즈’가 함께 열렸다. ‘2019 미스아시아어워즈’는 호남일보 지석민 회장, 트루자임 홍규리 대표(대리 참석 김승규 부대표), 팬타스 재팬 모델 디렉터 saki matura, 흑석운수 김명열 대표, 나비jsc bichtram대표, 푸른아로마 박미경 대표, 아트라스트레이닝센터 임기훈 대표,...
후발주자의 반란…매트리스 '춘추전국시대' 2019-10-29 17:26:02
가정에서 ‘세컨드 침대’로 주로 구매하고 있다. 가격은 싸지만 라돈 수치는 국내 안전 권고 기준의 30분의 1 수준일 정도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통풍성이 낮아 여름엔 비교적 덥지만 ‘10만원대 중 이만한 제품을 찾기 어렵다’는 구매자의 사용 후기가 많다. 누적 매출 1400억원을 돌파했다....
[게시판] 구호플러스, 비이커 청담에 팝업매장 개장 2019-10-24 09:41:03
▲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브랜드 구호의 세컨드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서울 청담동에 있는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내달 1일까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 가을·겨울 유행 패턴인 체크를 중심으로 한 코트, 니트 등 겨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