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비비고 뉴욕 맨해튼 팝업스토어 3개월 연장 운영 2020-03-04 09:25:16
더한 만두와 닭강정, 김스낵 등이 사무실 밀집 지역의 직장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 문화와 K팝의 인기가 한국 식문화로 이어진 측면도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손은경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본부장은 "비비고 팝업스토어는 록펠러센터 내 글로벌 식음료 매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한국 식문화의...
CJ 비비고, 美 PGA 주요 대회서 한식 알린다 2020-02-17 09:26:08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비비고 김스낵, 김치볶음밥, 비비고 왕교자, 미니완탕 등을 내놨다. 지난해 8개 대회에 참가했던 비비고는 올해도 지난달 피닉스 오픈을 시작으로 더플레이어스챔피언십과 3M 오픈 등 다양한 대회를 함께 한다. 대회장에서는 갤러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식을 제공하고, 대회에 따라 ...
오리온, 중국 덕에 '매출 2조 클럽' 재진입…영업익 창사 이래 '최대' 2020-02-05 17:16:40
기존 스낵의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출을 확대했다. '궈즈궈즈'(마이구미), '뉴뉴따왕'(왕꿈틀이) 등 젤리 신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자일리톨 EX껌'도 인기를 끌었다. 또 지난해 11월부터 태국 타오케노이의 김스낵을 본격적으로 판매하며 추가 성장동력도 마련했다. ◆베트남도 사상 최대...
수협 김스낵, 일본 온라인 쇼핑몰 3곳 입점 2020-01-29 12:57:34
수협 김스낵, 일본 온라인 쇼핑몰 3곳 입점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수협중앙회는 자체 개발한 김스낵 '미스터 잘생김'이 일본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재팬·Qoo10재팬·와우마에서 팔린다고 29일 밝혔다. 미스터 잘생김은 국내산 김 원초를 사용한 큐브형 스낵이다. 이 제품이 일본 온라인 쇼핑몰에...
CJ 비비고, 설 맞아 뉴요커에게 만두빚기 강습 2020-01-28 10:37:16
인기 메뉴인 닭강정, 잡채, 김스낵 등을 시식했다. 안효진 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마케팅팀 담당자는 "현지 소비자가 한식에 큰 관심을 보이는 만큼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로 비비고가 자리매김할 수 있는 활동들을 꾸준히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넥스트K] 참치 제치고 수출 1등한 'K김'…'일본 김' 이기려면 2020-01-23 08:06:33
없다는 단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인도네시아에선 김을 밥에 뿌려먹거나 스낵처럼 즐기는 경우가 많다. 이런 점을 감안해 대상은 지난 2017년부터 BBQ와 스파이시(매운맛), 에그솔트 등 시즈닝 김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 가격도 우리나라보다 비싼 편이다. 인도네시아에선 2봉이 906원에 팔리고 있다. 한국에서 ...
1월의 농촌융복합산업인에 김명신 쿠키아 대표 2020-01-15 11:00:03
1월의 농촌융복합산업인에 김명신 쿠키아 대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달의 농촌융복합산업인으로 전남 여수에 있는 식품업체 쿠키아의 김명신 대표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김 대표는 조, 수수 등 지역에서 재배되는 잡곡을 활용해 과자류를 만들고, 가공·수출·교육 등으로 경영을...
CJ제일제당, CES서 한식 브랜드 '비비고' 알렸다 2020-01-12 15:32:29
12일 밝혔다. 웰빙 건강 스낵인 ‘비비고칩’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며 방문객들에게 한식을 알렸다. CJ제일제당은 CJ CGV의 최첨단 영화 상영 기술인 4D플렉스와 협업해 비비고존을 운영했다. 영화를 볼 때 팝콘 대신 김으로 만든 스낵 비비고칩을 추천하고, 비비고 글로벌 광고도 상영했다. 아일랜드에서 온...
CJ제일제당, 미국 CES서 한식 브랜드 '비비고' 알렸다 2020-01-12 13:40:54
대표 제품으로 선보인 김스낵 '비비고칩'에 대해서는 방문객들이 구매처와 가격을 물어보며 큰 관심을 보였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또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은 모든 순간, 비비고가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를 통해 한식과 한국 식문화도 알렸다고 덧붙였다. eshiny@yna.co.kr (끝)...
오리온 쌀과자 `안` 베트남서 돌풍…8개월 만에 매출 100억 2020-01-07 11:24:39
오리지널 맛과 김 맛 두 가지다. 오리온 관계자는 “쌀과자 ‘안’이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처음 진출한 쌀 스낵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있다”며 “베트남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추후 한국을 비롯해 인근 동남아시아 국가로도 수출해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성장하는 브랜드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