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치엘사이언스, 뷰티 디바이스 '테라셀' 론칭 2024-06-11 14:00:37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10가지 기능을 한 번에 탑재한 하이엔드 뷰티 디바이스 '테라셀'을 유럽의 에스테틱에 입점하고, 국내 프라이빗한 고객들의 스킨케어를 위해 판매망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뷰티 디바이스 '테라셀'은 오는 12일 16시 30분 NS홈쇼핑에서 특별한...
일레븐코퍼레이션,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2024-06-11 09:44:34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를 론칭하고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메이크업 제품(세럼 쿠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스킨케어 제품(토너, 크림, 세럼미스트 등), 클렌저, 샴푸, 바디스크럽, 두피 스케일러, 향수, 혀 클리너 등이 있다. 일레븐코퍼레이션은 국내에서의 성장을 바탕으로...
미 경기침체기마다 고개드는 '립스틱 효과' 재등장 2024-06-10 10:47:38
고객들이 마스크를 쓰거나 재택근무를 하면서 립스틱 지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대체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당시 프레다 CEO는 "립스틱 지수가 보습 지수(moisturizing index)로 대체됐다"며 "하지만 지수의 개념은 여전하다"라고 말했다. CNN은 립스틱 지수가 전문성이 떨어지고 흥미성이 더해진 경제 불황기 지표로 항상...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인기다. 올리브영은 이번...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최근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인도 바른다…선크림 최강자 한국콜마 '훈풍' [엔터프라이스] 2024-06-07 14:57:14
지난해 아마존 최고 판매순위 1위 스킨1004 선크림 모두 한국콜마와 협업한 제품들입니다. <앵커> 한국콜마가 특히 선크림에 강점이 있는건가요? 선크림 점유율은 어느정도인가요? <기자> 한국콜마가 만든 제품이 국내 선케어 제품의 약 70%를 차지할 정도로 점유율이 높은데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
메디앙스, 글로벌 사업 청신호…수출 확대 성과 2024-06-07 13:18:38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를 티몰, 징동 등의 주요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아마존, 쇼피와 같은 글로벌 쇼핑 플랫폼에서는 직접 유통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고, 전 브랜드의 상표등록을 통해 입지를 안정화하고 있으며 인도, 베트남 등...
동국제약, 디하이브·마데카MD 크림 출시 2024-06-07 09:51:44
인체지방세포배양액을 성분으로 한 스킨부스터 화장품으로, 동물과 식물, 유산균까지 다양한 범위에서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찾았고, 케피어그레인 유산균, 병풀추출물, 지방줄기세포 추출물과 락토페린 등을 사용해 피부의 다양한 문제를 종합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줘 토탈 스킨케어를 제공한다. 특히 병풀잎소포와...
'K-로드숍'에 홀린 외국인…올리브영·무신사 '특수' 2024-06-06 07:15:00
사는 셈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들은 스킨케어와 같은 기초화장품과 마스크팩을 많이 찾는다"며 "최근에는 색조 상품을 찾는 중국·일본인이 느는 추세"라고 말했다. 최근에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옷을 사는 외국인도 부쩍 늘었다. 지난 3월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은 외국인 고객 비중이 30.7%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