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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레드오션' 공식 깬 더벤티의 3대 전략 2019-11-17 17:14:27
출시한 코코프라페가 대표적이다. 시리얼에 들어가는 코코볼로 음료를 만들어보자는 직원들의 의견을 받아들였다. 30g의 코코볼을 프라페 음료 위에 올렸다. 직장인들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였다. 회사가 성장하자 두 대표는 화승그룹 출신 전문경영인 강삼남 씨(58)를 영입했다. 주요 의사결정은 3인...
"지난달 오렌지주스·된장값 오르고 카레·두부 내려" 2019-11-15 06:00:08
등 11개 품목은 전월보다 가격이 하락했다. 두부와 시리얼, 즉석밥은 전통시장이 가장 저렴했고 식용유와 햄, 국수는 대형마트가 가장 쌌다. 생수와 설탕, 치즈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어묵은 백화점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유통업 간 가격 차가 가장 큰 품목은 두부(43.8%)였고, 생수(34.7%)와...
11월은 '쇼핑의 달'…선물 같은 할인이 쏟아진다 2019-11-06 15:54:45
타 먹는 핫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을 출시했다. 오뚜기와 CJ제일제당, 풀무원 등은 간편죽 신제품을 속속 출시해 죽 시장을 키웠다. 파우치 형태로 먹기 편하게 하거나 슈퍼 곡물을 넣어 품질을 높인 게 특징이다. 건강기능식품에선 특정 기능에 작용하는 제품들이 신제품으로 나왔다. KGC인삼공사의...
[심은지의 글로벌컴퍼니] 아침 손님 확보 나선 美 햄버거 '웬디스' 2019-10-22 11:44:03
1% 줄어들었다. 시장조사업체 NPD그룹은 “미국 소비자들이 집에서 시리얼을 먹지 않고 밖에서 햄과 계란이 들어간 샌드위치를 먹고 있다”며 “요즘 인기를 끄는 단백질 중심의 식단 트렌드에도 맞아떨어진다”고 설명했다. 웬디스 관계자는 WSJ에 “수천만달러 규모의 아침식사 시장에 진입하기...
소비자원 "지난달 맛살·스프 값 내리고 시리얼·국수 올라" 2019-10-18 06:00:06
가격이 오르기도 했다. 두부와 시리얼, 즉석밥은 전통시장, 커피믹스와 햄, 식용유는 대형마트가 가장 저렴했다. 생수와 설탕, 치즈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어묵과 냉동만두는 백화점에서 가장 싸게 살 수 있었다. 유통업 간 가격 차가 가장 큰 품목은 두부(47.2%)였고, 생수(36.2%)와 시리얼(32.3%)도 가격 차이가...
배우 권나라, 첫 자취 반전매력 대폭발! '나 혼자 산다' 접수 2019-09-21 15:20:01
시작으로 프렌치토스트, 딸기잼과 황도, 시리얼과 요거트로 귀염 뽀짝하는 달달한 입맛을 선보였다. 특히 권나라는 "2주에 한 번씩은 오는 거 같아요!"라며 황도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고 황도 택배를 오픈하며 세상 행복해하며 가식 없는 리얼 라이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둘째 동생이 반려견 호두를 데리고...
뺏고 뺏기는 新유통전쟁 2019-08-28 17:39:33
약통, 시리얼 등 다이소의 주력 제품을 판매한다. 그동안 e커머스는 다이소와 경쟁하지 않았다. 배송 때문이었다. 100원, 500원짜리 상품을 배송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위메프는 이를 직매입과 통합배송으로 풀어냈다.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만 해주지 않고 직접 물건을 대량으로 사왔다. 상품을 창고에 쌓아놓고 소비자가...
소비자원 "지난달 콜라·어묵값 내리고 고추장·케첩 올라" 2019-08-12 06:00:00
품목은 전달과 가격이 동일했다. 두부와 시리얼, 참기름은 전통시장, 국수와 식용유, 햄은 대형마트가 가장 저렴했다. 생수와 콜라, 오렌지 주스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어묵은 백화점에서 가장 싸게 살 수 있었다. 유통업 간 가격 차가 가장 큰 품목은 두부(46.8%)였다. 생수(38.5%)와 시리얼(33.2%), 국수(31.6%)도...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19-08-08 09:30:21
수 있는 휴대용 선식, 조리가 필요없는 현미 시리얼, 견과류바 등이 대표상품이며, 현재 다노샵 전체 매출에서 pb상품이 차지하는 비율이 83%일 만큼 2030여성에게 인기를 얻고있다.계란·우유 no!…채식주의자도 좋아하는 비스킷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로투스 비스코프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의 대표...
[2등의 반란]'요플레 토핑', 씹는 맛 살려 '빙그레' 2019-08-08 07:00:02
평가를 받고 있다. 플립 요거트 시장은 요거트에 견과류 시리얼 등 첨가물을 넣어 먹는 제품으로 형성된 시장이다.단기간 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비결로는 '씹는 맛'이 꼽힌다. 심심할 수 있는 요플레에 바삭한 토핑으로 씹는 재미를 더했다. 기존의 플립 요거트에 들어가는 시리얼과 토핑은 요거트에 섞였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