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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다 AI"…CES 데뷔전 치른 반도체 스타트업 2024-01-11 18:54:43
몸 부분은 분홍색, 신발은 연두색으로 나타났다. 사람의 발을 피해 움직이도록 산업용 로봇에 AI 솔루션을 적용한 것을 구현한 것이다. 유하준 딥엑스 IP 팀장은 "GPU 대비 100분의 1에 달하는 소비전력과 10분의 1에 해당하는 가격 경쟁력으로 고성능 AI 기술을 다양한 기기에 적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18년 설립한...
어린이용 제품서 발달장애 유해물질 검출 2024-01-11 12:18:06
프롬어스)과 '램스울 아기 신발'(오뜨리꼬) 제품의 원사에서 각각 안전기준을 최대 4.3배 넘어선 노닐페놀이 검출됐다고 11일 밝혔다. '비치스 베이비 가디건'(주식회사 바늘이야기)과 '토끼 키링 인형'(늘속그대) 제품의 단추나 방울코팅과 같은 부자재에서는 기준치를 최대 52배 초과한 납...
어린이용 뜨개질 키트서 노닐페놀·납 기준치 초과 검출 2024-01-11 12:00:13
토끼 크로스백'(제조·판매원 프롬어스)과 '램스울 아기 신발'(오뜨리꼬) 제품의 원사에서 각각 안전기준을 최대 4.3배 넘어선 노닐페놀이 검출됐다. '비치스 베이비 가디건'(주식회사 바늘이야기)과 '토끼 키링 인형'(늘속그대) 제품의 단추나 방울코팅과 같은 부자재에서는 기준치를 최대 52...
美민간 최초 달착륙선 임무, '실패' 2024-01-10 05:03:46
제대로 자리잡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했다고 회사측이 밝혔다. 페레그린 발사는 아폴로 우주선처럼 달까지 곧장 보내는 것이 아니라 한 달 동안 달 궤도를 돌다가 서서히 고도를 낮춰 연착륙을 시도하는 방식으로 계획됐다. 높이 1.9m의 페레그린 탐사선에는 달의 표면 구성과 방사능을 조사할 과학기구와 미국 카네기 ...
美민간 최초 달착륙선 임무 실패…"달에 연착륙 가능성 없어"(종합) 2024-01-10 03:38:32
못하는 문제가 발생했다고 회사측이 밝혔다. 페레그린 발사는 아폴로 우주선처럼 달까지 곧장 보내는 것이 아니라 한 달 동안 달 궤도를 돌다가 서서히 고도를 낮춰 연착륙을 시도하는 방식으로 계획됐다. 높이 1.9m의 페레그린 탐사선에는 달의 표면 구성과 방사능을 조사할 과학기구와 미국 카네기 멜런 대학이 개발한...
[CES 현장] 삼성·LG디스플레이, 치열한 경쟁예고…"우리가 가장 밝은 패널" 2024-01-09 17:12:24
키오스크와 신발 진열대 등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삼성전자가 전날 공개한 투명 마이크로 LED에 대해서는 양산시 비용 문제를 에둘러 꼬집었다. 이현우 LG디스플레이 대형사업부장(전무)은 브리핑에서 "비용을 추가 지불하면서 휘도를 올릴지는 고민"이라며 "비용을 올리면 제품은 좋아지지만, 그만큼 소비자에게...
씨메스, 비전 AI 로보틱스 기술 주도 2024-01-09 16:05:30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제조, 물류, 신발 산업의 비정형 공정 양산 현장에 지능화된 산업용 로봇 솔루션 도입을 확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기아, LG전자, 쿠팡, 나이키, 콘티넨탈 등 세계적 국내외 대기업의 양산 현장에서 안정적으로 솔루션을 가동하며 글로벌 리딩 회사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일부 대기업은...
SW에 몰렸던 관심 'AI 반도체'로…스타트업 지형도 확 바뀌었다 [긱스] 2024-01-03 18:03:23
회사로, 국내에선 독보적으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해 서버의 과부하를 줄이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지난해 9월 시리즈A 투자 유치를 통해 기업가치를 3억500만달러(약 4000억원)로 평가받았다. 가치가 1년여 만에 여섯 배 넘게 뛰었다. 모바일 및 전장용 연성회로기판(FPCB) 제조사인 유트로닉스와 5세대(5G)...
CES 출격하는 K스타트업은?…파블로항공은 드론배송 아시아 1위 [Geeks' Briefing] 2024-01-03 11:10:30
슈즈테크 회사 크리스틴컴퍼니는 AI를 통해 신발 제조 공정을 자동화한 솔루션인 '신플'을 내놓을 예정이다. 펫테크 회사 에이아이포펫은 강아지와 고양이 치아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AI 분석 기술, 주인이 집에서 앱을 통해 반려동물 건강 데이터를 관리하고 병원과 공유할 수 있는 기술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신제품 안 내놓는 美 유통사 2024-01-02 17:51:05
내 뷰티, 신발, 장난감 등의 카테고리에서 신제품이 매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약 2%로 집계됐다. 2019년(5%)의 절반 이상으로 줄었다. 코카콜라는 2022년 400여 개에 달하던 음료 종류를 절반 수준인 200여 개로 축소했다. 성장이 둔화한 브랜드를 모두 없앤 것이다. 제임스 퀸시 코카콜라 최고경영자(CEO)는 2022년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