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2 고양가구박람회`, 오는 6월 23일부터 4일간 킨텍스서 개최 2022-05-30 09:16:16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입주, 혼수, 신혼, 디자인 가구를 만날 수 있으며 거품 없는 유통 축제를 위한 다양한 양질의 제품이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가정용, 사무용, 인테리어 용품 등 가구 관련 모든 콘텐츠가 전시될 예정인 2022 고양가구박람회는 예쁜 인테리어를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신혼부부 할인 받으세요"…신한카드, LG전자와 프로모션 실시 2022-05-18 10:33:28
항공, 호텔 등 각 분야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신혼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제휴 브랜드는 가구 분야 까사미아, 일룸, 리바트, 면세점 분야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아시아나항공, 롯데제주호텔 등이다.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New LG전자 베스트샵...
[게시판] NH농협카드, 예비 신혼부부 가전 할인 이벤트 2022-05-12 09:09:11
예비 신혼부부 가전 할인 이벤트 ▲ NH농협카드는 결혼철을 맞아 5월 말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가전 할인 행사를 연다. NH농협 개인 신용카드(채움)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제품별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삼성전자와...
삼성 가전숍에 무슨 일…시몬스침대 판다 2022-05-06 17:19:15
제품인 시몬스 침대와 삼성전자의 고급 가전 비스포크 시리즈를 한데 묶어 예비 신혼부부를 겨냥한 매장으로 기획됐다. 나만의 개성이 발휘되는 공간을 꾸미는 데 가전과 가구를 별개로 생각하지 않는 젊은 층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고려했다. 전시 제품도 프리미엄 가전과 고급 수면 시스템이 상승 작용을 일으키게 하는...
야외활동 늘자 항공·정유업계 웃고, 전자업계 울고 2022-05-03 11:06:44
올해 가전 시장이 정체 상태에 접어든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066570]는 지난달 28일 1분기 실적발표회 때 "지난해 코로나19 '펜트업'(지연·보복 소비) 효과로 시장 수요가 호조를 보였지만, 올해는 가전 시장 규모가 줄어들 조짐도 보인다"고 진단했다. 대만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는 올해 1분기 글로벌 TV...
[주말N쇼핑] 거리두기 해제에 패션·화장품 할인 판매 2022-04-23 07:00:04
그간 미뤄온 결혼식을 진행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연다. 명품 브랜드와 가전, 가구 등을 선보이고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내달 1일까지 월드몰 1층에서 발렌티노 뷰티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메이크업 쇼를 선보인다. 김포공항점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삼성 "모든 기기, 하나로 연결"…LG "이용자가 가전 업그레이드" 2022-04-20 17:34:31
바쁜 신혼부부의 사연을 바탕으로 구성한 ‘홈’ 테마 공간에서는 ‘스마트홈’이 강조됐다. 비스포크 큐커와 갤럭시S22를 연동해 자동으로 요리 코스를 전송한 뒤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하거나,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에 세제가 부족하면 바로 갤럭시S22로 연동해 주문할 수 있는 모습이 연출됐다. ‘오피스’와...
"새로운 일상으로의 초대"…삼성·LG전자 '월드IT쇼' 참가(종합) 2022-04-20 10:06:11
소비자 가전제품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구현하는 새로운 사용경험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5천325명의 소비자가 바라는 삼성 제품 간 다양한 연결성에 대한 사연을 바탕으로 4개의 테마 공간이 조성됐다. 맞벌이 신혼부부의 사연을 바탕으로 구성한 '홈' 테마공간에서는 비스포크 큐커와 갤럭시 S22를...
삼성전자 '월드IT쇼' 참가…기기간 연결로 '팀삼성 라이프' 선봬 2022-04-20 09:01:42
소비자 가전제품들의 유기적 연결로 구현한 일상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5천325명의 소비자가 바라는 삼성 제품 간 다양한 연결성에 대한 사연을 바탕으로 4개의 테마 공간을 구성했고, 삼성전자 제품들의 연결로 만들어지는 '팀삼성 라이프'(Team Samsung Life)를 제시했다. 맞벌이 신혼부부의 사연을...
어나더키친·금성오락실 '핫플' 등극…LG전자 마케팅 확 달라졌네 2022-04-13 11:10:22
가전이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등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만든 게 대표적이다. 최근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연 주방과 식당의 기능을 결합한 어나더키친은 사연 응모를 거쳐 하루에 참가자 한 팀을 선정, 이곳에서 LG 주방가전을 활용해 음식을 직접 요리하고 맛있게 즐기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