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오프화이트, 협업 상품 한정판 출시 2021-01-25 10:41:00
= 아모레퍼시픽은 이탈리아의 유명 패션브랜드 오프화이트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주목받는 '보호'의 가치를 담아 '프로텍션 박스'라고 이름 붙인 이 상품은 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 등 아모레퍼시픽 화장품과 패션 마스크, 마스크...
"설에 어떤 선물 할까"…온·오프라인 유통가 선물세트 경쟁 2021-01-25 10:24:53
연다"고 말했다. 온라인몰 11번가는 내달 11일까지 설 선물 세트와 명절 음식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총 40여 차례 진행한다. 11번가는 TV홈쇼핑 채널과 유명 식품 브랜드, 개그맨 등과 협업해 수산, 축산, 과일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한다고 소개했다. 25일 NS홈쇼핑과 함께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한복선...
플랫폼-소상공인 연대기금 조성…바닥다지는 이익공유 논의 2021-01-17 06:01:30
이익을 나누는 방식이다. LG생활건강이나 아모레퍼시픽처럼 고객 유입에 어려움을 겪는 오프라인 가맹점들과 온라인몰 매출을 공유하는 방식도 있다. 이런 방식을 법제화해 참여 기업에 세제 혜택을 주거나 정부 조달 사업 참여 때 우대하는 등 인센티브를 지급하겠다는 구상이다. 하준경 한양대 경제학부 교수는 "플랫폼 ...
김재신 공정위 부위원장, 아모레퍼시픽 찾아…"상생노력 필요" 2021-01-15 16:00:03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를 방문했다. 김 부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가맹본부와 가맹점주의 현장 목소리를 듣고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의 판매환경 변화는 불가피하다"면서도 "오프라인 가맹점주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가맹본부의 상생노력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함께 자리에 참석한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현대홈쇼핑·아모레퍼시픽, 뷰튜버 기획사 '디밀'에 150억 투자 2020-11-17 17:28:34
명과 협력해 아모레퍼시픽, 로레알 등 500여 개 뷰티 브랜드의 상품 관련 콘텐츠들을 제작해왔다. 총 누적 조회 수는 5억 회를 넘는다. 올해 매출 목표는 지난해(42억원)의 두 배 이상인 100억원이다. 아모레퍼시픽이 디밀에 투자하기로 한 것은 MCN 가운데서도 뷰티 영역에서 전문성을 갖춘 기업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에이블씨엔씨도 가맹점과 상생 추진…"내달 초 협약" 2020-11-17 07:00:02
협약" 온라인몰·인근 H&B매장 수익 공유 등 큰 틀 합의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아모레퍼시픽에 이어 에이블씨엔씨도 가맹점주들과 내달 초 상생 협약을 맺을 것으로 보인다. 17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의 로드숍 매장을 운영하는 미샤가맹점주협의회와 온라인 쇼핑몰 수익을 나누는...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 강화…뷰티 콘텐츠 제작사에 120억 베팅 2020-10-26 19:39:41
설립된 디밀은 아모레퍼시픽, 로레알 등 500여 개 뷰티 브랜드 상품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왔다. 총 누적 조회수는 5억 회 이상이다. 올해 매출 목표는 지난해(42억원)의 두 배 이상인 100억원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투자를 통해 현대H몰의 라이브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우선 디밀의 콘텐츠 제작 능력을...
[단독] 현대홈쇼핑, 뷰티 MCN '디밀'에 120억원 투자 2020-10-26 19:33:19
후 아모레퍼시픽과 로레알 등 500여개 뷰티 브랜드의 상품 관련 콘텐츠들을 제작해왔다. 총 누적 조회수는 5억 회를 넘는다. 지난해에는 42억원의 매출을 냈다. 경쟁이 치열한 MCN 업계에서는 쉽지 않은 일이다. 올해 목표 매출은 지난해의 2배 이상인 100억원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투자를 통해 자사 쇼핑몰인 현대H몰의...
속 땅김 OUT! 피부고민 새로고침 2020-10-22 11:35:00
준다.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플럼핑 듀이 미스트 피부가 지쳐 보이는 파티그 모멘트에 왕대나무에서 추출한 뱀부 넥타로 빠르고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생기를 깨워준다. 카페인, 히알루론산, 베타인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강력한 피부 항산화 효과를 자랑한다.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장벽...
아모레, 3개 브랜드 가맹점과 상생 협약 2020-10-21 17:32:36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따르면 그룹은 지난 16일 아리따움경영주협의회와 상생 협약을 맺은 데 이어 19일 에뛰드, 21일 이니스프리와 협약 체결식을 했다. 이니스프리는 가맹점주들과 임차료 특별 지원, 온라인 직영몰 수익 공유 확대 등을 통해 총 40억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에뛰드는 부진 재고 특별 환입 등을 통해 14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