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업계, 여름 겨냥 '콜드브루' 신제품 각축전 2018-05-31 11:41:28
쓴 맛이 덜한 커피다. 아이스 커피를 즐겨 마시는 한국인 커피 취향에 잘 맞아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소비자가 프리미엄 콜드브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틱 타입의 '네스카페 콜드브루'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입하 지나니 '음료·아이스크림' 여름 상품 봇물 2018-05-29 10:31:51
gs25는 최근 여름철 신메뉴 '아이스 카라멜라떼'와 '아이스 카페모카'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파우치에 들어있는 우유를 얼음 컵에 넣은 뒤 커피머신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섞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gs25는 더위가 시작되는 6월1일부터 카페25 아이스음료, 탄산음료 및 냉장커피, 아이스크림 등...
편의점은 벌써 여름…보양 도시락·아이스 음료 '봇물' 2018-05-29 09:30:47
탄산·이온음료, 생수, 아이스크림 등 여름 상품 420여 종에 대해 '1+1', '2+1' 등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CU(씨유)는 즉석 원두커피를 라떼로 만들어주는 '카페 겟'(Cafe GET) 라떼 시럽 2종(카페라테·바닐라향라테)을 오는 31일 출시한다. 커피머신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해 에스프레소를...
아웃도어 별로 맞는 먹거리가 따로 있다 2018-05-23 10:22:02
해소에 적합하다. 프리미엄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TEA)`는 지난 2014년 북미 지역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간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한 제품으로 우바산 홍찻잎을 직접 우려 깊고 진한 홍차의 맛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깔끔하고 풍부한 맛으로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갈증을 해소하기에 적합하다. 풀무원은 최근 가벼운...
스타벅스 '콜드 폼 콜드 브루' 3주 만에 50만 잔 팔려 2018-05-10 11:21:43
이 제품과 더불어 2016년 3월 첫선을 보인 콜드 브루 커피가 올해 1∼4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2%나 판매가 늘어 누적 1천900만 잔 판매고를 올렸다고 덧붙였다. 스타벅스는 "콜드 브루는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에 이어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음료이자 대표적인 아이스 음료가 됐다"고 부연했다. tsl@yna.co.kr...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다음 스타벅스 3등 음료는? 2018-05-10 08:45:46
라떼에 이어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음료이자 대표적인 아이스 음료로 자리잡고 있다.스타벅스는 콜드 브루 음료에 대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현재 콜드 폼 콜드 브루를 포함해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나이트로 콜드 브루' '나이트로 쇼콜라'...
GS25 카페25, 커피 신메뉴 2종 출시 2018-05-09 19:04:03
편의점 gs25의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가 아이스 카라멜라떼와 아이스 카페모카(각 2200원)를 9일 출시했다.파우치에 든 우유를 얼음 컵에 넣은 뒤 커피머신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섞어 즐기는 제품들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카페25가 판매하는 커피는 모두 9종으로 늘었다. gs25 1만2500여 개 중 카페25를 판매하는...
GS25 원두커피 카페25, 여름 신메뉴 2종 출시 2018-05-09 14:23:10
편의점 GS25는 자사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가 아이스 카라멜라떼와 아이스 카페모카(각 2천200원)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두 제품은 파우치에 들어있는 우유를 얼음 컵에 넣은 뒤 커피머신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섞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카페25 매출은 2015년 처음 출시된 이후 2016년과 지난해 각각 242.7%,...
[정현영의 반대의견] 스타벅스 커피는 비싸지 않다 2018-04-18 10:54:52
잘못시켜도 바꿔주는 곳이 스타벅스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었는데 주문을 잘못했어요'라고 했더니 그 자리에서 다시 커피를 내려줬어요. 사소할 수 있지만 이런 배려가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 같아요.""제가 가지고 간 텀블러(컵)를 건네고 커피를 주문했더니 텀블러를 깨끗하게...
'참치와 라면, 궁합이 맞네'…편의점 '협업 식품' 큰 인기 2018-03-30 06:25:00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누가바와 바밤바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음료 'PB누가바초코라떼'와 'PB바밤바라떼'를 출시했다. 최근 일주일간(3월 21∼27일) 해당 제품 매출은 출시 초기 대비 각각 83.7%, 49.7% 늘어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밖에 인기 음료 웰치스와 인기 과자 로투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