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블로아트컴퍼니, 김종민 '일은 배신하지 않는다' 출간 2021-03-25 10:20:00
한빛미디어에서 출간되었던 '인터렉티브 디벨로퍼'에서 지난 10년간 그를 성장하게 했던 아이디어 그리고 그 특별한 디자인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면, 이번에 아이스크림미디어에서 출간한 새 책 '일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그 후 5년의 삶을 추가로 담아서 보다 업그레이드된 그의 인사이트를 수록했다....
KT 원격수업 툴 본격 상용화…화상수업부터 출결·과제관리까지 2021-03-01 09:49:11
KT 에듀를 고도화했다. 천재교육·아이스크림미디어 등 교육 콘텐츠 업체와도 협업했다. KT 측은 KT 에듀와 관련 기술을 기업 교육, 자격증 교육, 공연·예술 서비스 등으로 확대하겠다고 예고했다. 서울시교육청과 지난해 10월부터 펼치고 있는 KT 에듀 기반 비대면 학습 멘토링 프로그램 '랜선 야학'은 올해부터...
파블로아트컴퍼니, 온라인 미술 교육 서비스 '파블로 아트' 중 무료 테스트 선공개 2020-12-31 14:25:00
있도록 준비 중이며 내년 2월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파블로아트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파블로아트컴퍼니는 시공그룹의 기존 교육 계열사들인 아이스크림미디어, 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키즈와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 갈 예정이며,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가맹점인 리브로아르츠...
'연애의 흔적' 다시 만난 이유영♥이상엽, 리얼한 현실 연애로 공감+설렘 UP 2020-12-18 10:46:00
3년 후의 주영은 퉁명스럽게 더 이상 아이스크림을 안 좋아한단다. 하지만 그녀의 집 냉동실은 차마 먹지 못한 콘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채워져 있었다. 겉으로는 선을 긋고 있었지만, 주영은 지섭이 남긴 흔적을 지우지 못하고 있었다. 주영은 이별을 고해놓고도 미련이 가득 남은 박과장의 행동으로 인해 과거의 연애를...
코로나19 유행속 '비대면 교육플랫폼 운영' EBS에 인터넷대상 2020-12-09 10:30:00
AI '누구'를 활용한 '누구 케어콜'로 코로나19 확진자를 관리한 ㈜유엔젤 등 업체가 과기정통부 장관상을 받았다. 온라인 실감형 공교육 콘텐츠를 개발한 아이스크림미디어의 박기석 대표와 통신장애 이용자 피해구제 제도를 개선한 KT의 박현수 과장 등은 개인 자격으로 과기정통부 장관상을 받았다....
올해 시급 가장 높은 알바 2위 ‘피팅모델’, 1위는? 2020-11-26 10:18:00
’아이스크림.디저트(8765원)‘가 시급이 낮은 업종 2, 3위를 차지한 가운데, ’DVD·멀티방·만화카페(8770원)‘, ’제조·가공·조립(8772원)‘이 시급이 낮은 업종 5위 안에 올랐다. 알바몬은 전체 아르바이트 직종의 90%는 지난해와 비교해 평균 시급이 올랐다고 발표했다. 평균 시급이 가장 크게 오른 직종은...
경북형 신산업 스케일업 콘퍼런스 온라인으로 만나보세요 2020-10-13 20:31:52
선착순 100분께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단, ‘선착순’의 기준은 댓글을 남긴 시점이 아닌 이벤트 참여 시점을 기준으로 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그 외에 추첨 이벤트도 있습니다. 한 분께는 무려 아이패드 8세대, 한 분께는 갤럭시 버즈라이브, 또 10분께는 BBQ 황금올리브치킨 +...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서비스 부문 2020-09-29 17:07:53
증가한 274억원을 기록했다. 아이스크림 홈런, 초·중등 대상 스마트홈러닝…AI로 학습 분석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아이스크림 홈런 아이스크림에듀가 개발한 초·중등 대상 스마트홈러닝 ‘AI홈런’은 차별화된 콘텐츠와 인공지능(AI) 분석 서비스가 강점이다. 국내 스마트러닝 시장을 처음 개척한 AI홈런은 종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외식 부문 2020-09-29 16:59:11
더한 ‘흑당 버블 밀크티’,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흑당 버블을 더한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등이 대표 메뉴다. 수제 디저트 브랜드 ‘몽샹82’의 누가크래커도 함께 판매한다.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쫄깃한 식감의 곤약 버블을 써서 칼로리는 낮추고 풍부한 과일로 상큼함을...
"온라인 교육 플랫폼 시장 잡아라"…SKT-KT '격돌' 2020-09-21 10:58:23
솔루션을 보유한 구루미비즈와 ST솔루션, 미디어 솔루션 보유사 위안소프트 등과 원스톱 솔루션을 함께 만들었다. 천재교육, 아이스크림미디어 등 교육 콘텐츠 전문 사업자와도 손잡아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KT와 서울교대는 이번 업무 협력을 통해 KT 온라인 교육 플랫폼의 고도화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