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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기한 짧고 비싼 수입 계란…사 먹는 사람 있을까 2017-01-10 07:11:01
19일에 불과하다는 얘기가 된다. 식품 안전성에 우려가 제기되는 이유다. 그러나 당국은 콜드체인(냉동 ·냉장에 의한 신선한 식료품의 유통방식)으로 수입될 경우에는 유통기한이 최대 45일 정도로 늘어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경우 운송 및 검사 기간을 뺀 실질적인 유통기한은 약 34일 정도가 된다. 최순곤 식약처...
"8년째 막힌 레미콘 트럭 등록 제한 풀어달라" 2016-06-01 17:49:44
노후화와 운송사업자의 고령화로 인한 안전사고의 위험을 높인다”고 주장했다.배조웅 비금속광물산업위원회 위원장(서울경인레미콘공업협동조합 이사장·사진)은 “레미콘업계와 운송기사의 갈 樗막?레미콘 적기 공급에 차질이 빚어지면서 건설 현장이 타격을 입고 있다”며 “부족한 레미콘...
경기도내 심야버스 이용객 '절반 이상', 운행횟수 증대와 운행시간 연장 원해 2016-02-01 13:28:13
인건비 등 운송원가가 일반버스보다 높을 수 있어 수익자부담원칙에 근거하여 승객이 요금을 더 부담하는 차등요금제로 개선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해 적자규모 4년 만에 1000억대 육박…'만성적자' 대구도시철, 요금인상 추진 2015-10-20 18:48:46
증가했다. 지난해 순손실 895억원의 38%, 연간 운송 수입 913억원의 37.5%에 해당한다.공사는 적자를 줄이기 위해 자구책을 마련하기로 했다. 우선 3호선과 경산 연장선 등에 추가 투입될 인원 193명 가운데 109명을 업무 통합 등의 방법으로 재배치하고 신규 인력 충원을 최소화해 38억원을 절감하기로 했다. 내년에...
원가 절감 톡톡히 보는 `지입차` 전문 업체 `청마통운` 인기 2015-05-11 14:04:06
운송, 물류업체는 물론 운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주고자 항상 투명하고 성실하게 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공익을 우선으로 하는 운송업체로 신속, 정확, 안전한 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청마통운의 우수한 차량 지입 관련 정보가 필요한 경우 (주)청마통운의 홈페이지(http://www.청마통운.com/)...
서울시, `지하철 250원·버스 150원 인상안’ 시의회 제출 2015-04-16 10:37:16
버스 150원 조정’을 기본안으로 추진한다. 이렇게 되면 운송원가 보전율은 지하철 68.8%→82.6%로, 버스 78.6%→88.8%로 상승하게 된다. 어린이·청소년 요금은 현재의 경제여건을 고려해 동결하기로 했다. 다만 어린이는 현금 할증을 폐지해 교통카드·현금 동일한 요금을 부과하고, 청소년은 버스 이용 시 신분 확인 등...
작년 항공운송 ‘호조’ · 육상운송 ‘부진’ 2015-03-12 11:05:00
항공운송을 제외한 업종에서는 전년 대비 실적이 나빠졌다는 기업이 좋아졌다는 기업보다 많았다”며 “경쟁심화와 단가하락으로 성장세가 주춤한 국내 물류시장에서 유가라는 외부적 변수보다는 내수침체에 따른 물동량 감소와 경쟁심화에 따른 단가하락의 영향이 더 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실적이...
[성공투자 오후증시] 달러 강세‥美 기준금리 인상 반영 2014-10-10 15:25:37
사선의 원가는 시황에 상관없이 fixed. 그 결과 수익성이 매우 좋은 상태 (=팬오션을 인수하고 싶어하는 쪽도 이런 가치에 주목). 걱정 - 팬오션을 인수하는 측에서 50%이상의 지분을 가져가야 하므로 그 만큼 신주발행할 것. 문제는 어떤 가격에? 관건은 M&A에 관심있는 업체들이 많을지… 인기가 시들하다면 엄청난 양의...
정부, 가금육 포장판매 예외 허용에 소비자단체·업계 "제정신 아니다" 왜? 2014-09-23 10:09:28
안전의 고리가 소비자 접점에서 끊어지는 치명적인 결과가 초래될 수 있다는 주장이다. 또한 정착ㆍ확산단계에 있는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시스템의 취지와 효과도 무력화될 수 있다는 불안감을 나타내고 있다.육계업계 측은 "사육과 운송, 가공, 유통과정에서 제아무리 높은 단계의 식품안전관리가 이뤄진다...
[사설] 연안여객선 준공영제는 답이 아니다 2014-05-12 20:30:34
2500억원가량 된다. 이렇게 쏟아부은 돈은 10년간 2조원을 넘는다. 운송원가를 낮추거나 효율화를 위해 감차나 노선 폐지가 필요하지만 서울시가 이를 업체에 강요할 수도 없다. 경쟁이 없으니 적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만 간다.누가 비용을 부담할 것인가 하는 원초적 질문도 있다. 이용자가 아닌 일반 시민들이 특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