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 마감]'올해 코스피 1호 상장' 애경산업, 화려한 증시 데뷔 2018-03-22 15:47:09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견미리 팩트)'가 크게 주목받으면서 화장품 사업이 급성장하기 시작했다.2017년 3분기 누적 매출액과 순이익이 각각 4405억원, 329억원을 기록했다. 수익성 높은 화장품 사업의 비중이 증가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순이익이 21% 증가했다.이윤규 애경산업 대표는 "주력 화장품...
'올해 코스피 1호 상장' 애경산업 "2020년 연매출 1조원 달성" 2018-03-22 14:37:00
생활용품 브랜드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루나(LUNA)', '포인트(POINT)' 등 화장품 브랜드를 갖고 있다. 특히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큰 인기를 끌어 2015년 15%였던 화장품 매출 비중이 작년 3분기 말 기준으로 36.9%까지 늘었다. 이윤규 애경산업 대표이사는 "상장을...
[특징주]애경산업, 상장 첫 날 '강세'…공모가 소폭 웃돌아 2018-03-22 09:05:29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견미리 팩트)'가 크게 주목받으면서 화장품 사업이 급성장하기 시작했다.2017년 3분기 누적 매출액과 순이익이 각각 4405억원, 329억원을 기록했다. 수익성 높은 화장품 사업의 비중이 증가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순이익이 21% 증가했다.이윤규 애경산업 대표는 "주력 화장품...
[이슈+]中 보복 비껴간 '에이지투웨니스·제이준 코스메틱' 비결 2018-03-13 09:32:49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팩트는 미국의 레브론(revlon), 일본의 코겐도(koh gen do), 프랑스의 부르조아(bourjois) 등을 제치고 인기상품으로 꼽혔다.이 보고서는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매출 증가속도가 가장 빠른 품목이 '에이지투웨니스 팩트'로...
애경산업, 올해 유가증권시장 첫 공모청약 2018-03-11 18:58:23
팩트 브랜드인 ‘에이지투웨니스’와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루나’ 외에 신규 브랜드로 ‘더마브랜드’ ‘플로우(fflow)’ 등을 내놓을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지난해 3분기까지 매출 4406억원, 영업이익 418억원을 냈다.희망 공모가 범위는 2만9100~3만4100원으로 12일 확정해...
22일 상장 애경산업 "2020년 매출 1조" 2018-03-06 18:32:35
팩트’를 내세운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와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루나’ 외에 신규 브랜드로 ‘더마브랜드’ ‘플로우(fflow)’ 등을 내놓을 계획이다.송기복 애경산업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현재는 전체 매출에서 화장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37%,...
애경산업 코스피 상장 “화장품·글로벌 승부수” 2018-03-06 17:20:07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해 홈쇼핑에서만 1천300억 원 이상의 판매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에 힘입어 화장품 매출 비중은 2015년 13.4%에서 지난해 3분기 36%까지 성장했습니다. 애경산업은 유통 채널다각화와 글로벌 판매를 통해 2020년 매출액 1조를 달성한다는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상장예정기업]애경산업 "2020년엔 '매출 1조'…화장품 라인업·유통채널 늘린다" 2018-03-06 14:07:54
주로 생산해 왔다. 2013년 홈쇼핑에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견미리 팩트)'가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하면서 화장품 사업이 급성장하기 시작했다. 2017년 3분기 누적 매출액과 순이익이 각각 4405억원, 329억원을 기록했다. 생활용품 중심에서 수익성 높은 화장품 사업의 비중이 늘면서 전년 동기 대비...
[마켓인사이트] 이달 상장 애경산업 '화장품 프리미엄' 받을까 2018-02-28 18:27:33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를 내세운 화장품 사업을 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그러나 아직 화장품 부문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40%를 밑돌고 있다. 그런데도 화장품 업체로 기업 가치를 산정해 공모에 나서고 있어 투자자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된다. ◆화장품 부문 성장28일...
CJ오쇼핑, 태국 진출 5년만에 흑자전환 성공 2018-02-05 13:17:16
통해 GCJ는 미라클 톡스(안티에이징), 에이지투웨니스(화이트닝) 등의 한국 이미용 상품을 소개합니다. GCJ는 올해 안으로 방송시간과 소개 상품을 더 늘린다는 계획입니다. 현재는 전체 취급고 중 한국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10%대 후반입니다. GCJ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성낙제 법인장은 “올해는 상품 차별화와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