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지훈 "'중증외상센터' 출연진 만나면 7시간씩 공부" 2025-01-21 11:37:03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에서 "우리 팀끼리 한번 만날 때마다 7시간씩 스터디했다"면서 치열한 준비 기간을 전했다. '중증외상센터'는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롯데GRS,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신규 오픈 2025-01-21 11:02:35
토핑이 특징이라고 롯데GRS는 설명했다. 오리지널, 스파이시, 어니언 페퍼 크림, 까르보나라 크림, 함박카츠 등 5종의 메뉴가 있으며 총 5종의 메뉴와 싱글이나 더블을 선택하고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두투머스함박' 1호점은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들어섰다. 좌석 수는 52개 규모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GRS,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열어 2025-01-21 10:27:09
토핑이 특징이라고 롯데GRS는 설명했다. 오리지널, 스파이시, 어니언 페퍼 크림, 까르보나라 크림, 함박카츠 등 5종의 메뉴가 있으며 총 5종의 메뉴와 싱글이나 더블을 선택하고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두투머스함박' 1호점은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들어섰다. 좌석 수는 52개 규모다. 롯데GRS 관계자는...
아일릿, 日 영화 주제곡 불렀다…열도 달굴 달콤함 2025-01-21 09:37:15
오리지널곡 '아몬드 초콜릿(Almond Chocolate)'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각자 영상 통화를 하면서 '아몬드 초콜릿'을 노래한다. '최애(가장 사랑하는 상대)'를 향한 뜨거운 마음을 표현한 곡 분위기에 걸맞게 멤버들의 설레는 표정과 달콤한 비주얼이 사랑스럽다. 귀여운...
연 10조 美 시밀러 시장서 앞서간 삼성에피스 2025-01-20 17:28:36
시장 전망이 밝은 점도 국내 바이오업계에 호재다. 오리지널약 대비 20~30% 저렴하게 공급되는 바이오시밀러에 대한 우호 정책이 예상된다. 지난해 FDA는 전년(5개)의 3배가 넘는, 역대 가장 많은 18개 바이오시밀러 제품을 허가했다. 시장 조사 업체 리서치앤드마켓에 따르면 미국 바이오시밀러 시장 규모는 2024년부터...
부광약품 "독감 치료제 아세트아미노펜 공급 노력" 2025-01-20 16:10:52
고열이나 근육통 증상이 있는 독감에 대중적으로 사용된다. 부광약품의 아세트아미노펜 제품군은 ▲타세놀정500mg ▲타세놀8시간이알서방정 ▲타세놀이부연질캡슐400mg ▲타세놀정160mg ▲타세놀콜드캡슐 ▲타세놀키즈시럽 등이다. 한편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오리지널 의약품은 '타이레놀'로, 성분은 타세놀과...
"차원이 다르네" 깜짝…불티난 '오겜2' 편의점 제품 뭐길래 2025-01-20 08:39:10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게임2')가 편의점 GS25와 협업에서 콘텐츠 파워를 입증했다. GS25는 20일 "지난해 11월부터 내놓은 '오징어게임2'협업 상품이 지난 17일까지 250만개 팔렸다"며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12일까지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운영한...
정관장 "40여개국에 제품 수출…매출 1위는 에브리타임" 2025-01-20 08:15:31
260여 종 가운데 수출액 1위 제품은 에브리타임(오리지널)이었다. 지역별로 보면 중국과 동남아시아로 수출한 정관장 제품 중 에브리타임 수출액이 가장 많았다. 특히 작년 대(對)중국 에브리타임 수출액은 전년 대비 44% 증가했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중국 내 1∼2인 가구를 겨냥해 제품 규격과 함량을 다양화하고 춘절 ...
'숏폼' 드라마 만드는 티빙·왓챠 2025-01-19 17:44:18
사업자가 잇따라 숏폼으로 기획·제작한 오리지널 시리즈를 내놓는다. 1분 내외에서 최장 10분의 짧은 형식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넷플릭스 등 글로벌 OTT 사업자에 잠식된 시장에서 돌파구를 마련하겠다는 전략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티빙은 올 상반기에 자체 제작한 숏폼 드라마와 예능을, 왓챠는 숏폼 드라마를...
더 짧게, 핵심만 본다…OTT도 숏폼이 대세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5-01-19 13:37:18
드라마와 예능을, 왓챠는 오리지널 숏폼 드라마를 각각 준비 중이다. 통상 60분 안팎의 여러 회차로 제작하던 오리지널 콘텐츠 구성과는 확연히 다르다. 일명 ‘숏폼형 OTT’라는 장르가 생겨나는 셈이다. 숏폼은 15초~3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콘텐츠다. 그동안 숏폼은 주요 SNS의 핵심 기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