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TV플러스, 글로벌 이용자 8천800만명 돌파…시청시간 50%↑ 2024-10-30 09:55:00
3천여개의 채널을 제공 중이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구독료가 상승하는 '스트림플레이션'(스트리밍+인플레이션) 현상에 따라 소비자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삼성 TV 플러스의 빠른 성장은 광고의 주요 타깃인 18∼49세의 MZ세대와 X세대를 중심으로 가속화됐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실시간 뉴스...
'아파트' 브루노마스 패러디한 곽범, 인종차별 논란에 반전 반응 2024-10-30 09:27:29
코미디언 엄지윤과 곽범이 로제와 브루노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를 패러디해 온라인에서 화제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빵송국'은 'ROZEM & Bruzi Mar - jaegunchuk APT. (not Official Music Video)' 영상을 게재했다. 엄지윤과 곽범은 '아파트' 뮤직비디오 속 로제, 브루노...
"LG생활건강, 내년 이익 정체 불가피…목표가·투자의견↓"-하나 2024-10-30 07:46:16
인지도 제고에 주력하고 국내는 H&B·온라인 등 성장 채널에 집중한다"고 분석했다. 이어 "미국은 에이본 구조조정 영향이 지속되면서 자체 브랜드의 온·오프라인을 육성 중"이라며 "변화 방향은 맞지만, 구조조정 과정에서 고마진 채널의 매출 하락, 아직 정상 이익 체력이 아닌 채널·지역으로의 투자 확대로 화장품...
중국인 마음 돌아왔는데 국내선 '주춤'…LG생건 영업익 감소 2024-10-29 16:48:23
1조253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 줄었다. 온라인, 헬스앤뷰티(H&B) 등 국내 주요 육성 채널에서의 성장은 계속됐지만 면세점 업황 둔화, 해외 사업 효율화 등으로 화장품 전체 매출은 하락했다. 화장품 사업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 감소한 6506억원을 기록했다. 생활용품과 음료 부문 이익도 감소했다. 올...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1천61억원…작년 동기보다 17%↓(종합) 2024-10-29 16:05:48
화장품 사업은 온라인, 헬스앤뷰티(H&B) 등 국내 주요 채널에서는 성장했지만, 면세점 업황 둔화 등으로 매출은 감소했으나 해외 부문의 수익성 개선 효과가 반영되면서 영업이익은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중국에서는 더후 브랜드를 중심으로 온라인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LG생활건강은 북미...
"자동차 산업 변화에 대응"...인천상의 '자동차 상생 포럼' 개최 2024-10-29 15:27:45
현대차 1차 협력사인 대동도어의 이성진 매니저, 강창묵 인천대 미래자동차 융합혁신센터장, 김정식 인천테크노파크 모빌리티센터장, 고순현 부사장이 토론에 나선다. 참여 희망자는 11월 6일까지 사전등록(QR코드 활용) 하면 된다. 인천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온라인 송출도 시행한다. 인천=강준완 기자...
김동연 경기도지사, 첨단산업 유치 위해 유럽에서 '잰걸음' 2024-10-29 11:24:22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더글러스(Douglas)는 온라인 몰에 K-뷰티 테마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도내에는 국내 화장품 제조업의 약 37%(1541개 사)가 자리해 있다. 'GA(경기도-오스트리아)'의 파트너십이 강화되면, 넓은 유럽 화장품 시장으로 도내 뷰티 기업의 진출이 더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나, 대부분의 매출은 온라인을 통해 발생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 일본 및 북미 시장 진출과 어페럴 카테고리 확장을 계획하고 있어 매출액 성장의 기울기는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식물성 콜라겐 드링크 브랜드인 플랜트, 서울반도체와 협업해 자연광과 유사한 LED 제품을 판매하는 썬라...
"오프라인 고객 직접 만난다"…노랑풍선, 백화점에 첫 팝업스토어 운영 2024-10-29 09:30:53
열었다. 노랑풍선은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와 옴니채널 전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노랑풍선은 지난 28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9일간 롯데백화점 본점(명동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노랑풍선 트래블 라운지'를 운영한다. 최대 10개의 상담 데스크 마련으로 방문객들이 편리하게 여행 상담을 받을...
백종원 "오너 리스크요? 제가 사고 칠 일은 없습니다" [현장+] 2024-10-28 17:26:25
온라인 유통 채널 입점 판로를 늘렸다. 군 급식, 기업급식(식자재 공급), 유통업체 원료공급 등 기업 간 거래(B2B)도 나서 성장 동력을 마련할 방침이다. 백 대표는 해외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K콘텐츠로 한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지금이 해외 진출의 적기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금까진 해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