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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바로 스트레이 키즈…日 도쿄돔서 16만5000명 '열광' 2024-11-19 16:23:18
저력을 과시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수많은 팬들이 함께했다. 일본 전역 다수의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이 진행됐고, 현지 주요 5개 온라인 플랫폼에서 공연이 라이브로 송출되며 무려 6만명 이상의 스테이(공식 팬덤명)와 추억을 나눴다. 막강한 현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오리콘,...
한국엔지니어링협회, 창립 50주년…댐·인천공항·KTX 등 산업 인프라 건설로 국가 발전과 성장 견인 2024-11-19 16:13:55
방송과 온라인 플랫폼 등 여러 매체를 활용하여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엔지니어링 기업 탐방기 영상 제작,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살린 각종 재난 대비 예방대책, 긴급복구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등도 전개한다. 이해경 한국엔지니어링협회장은 “ 우리 삶의 질을 담보하는 필수 산업인 엔지니어링 산업의 이미지 개선과...
OTT 앱 사용률 1위 넷플릭스…국내 1위는 쿠팡플레이 2024-11-19 15:57:14
지난 달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애플리케이션(앱)은 넷플릭스이며, 국내 OTT 중에서는 쿠팡플레이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19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발표한 OTT 앱 사용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달 넷플릭스의 월간 사용자 수는 1천180만명을 기록했다. 그 뒤로...
야구팬 모으더니…"넷플릭스 긴장하겠네" 불붙은 OTT 경쟁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1-19 15:03:17
넷플릭스’를 따라잡으려는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경쟁에 불이 붙고 있다. 2위인 토종 OTT 티빙이 존재감을 키우면서 넷플릭스와의 격차를 바짝 좁혔다. ○1년 새 격차 절반으로19일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티빙의 지난달 월 활성 이용자 수(MAU)는 809만6100만명을 기록했다. 역대 최대...
'크롬 매각 요구' 구글 비상…연 350조원 광고수익 타격 불가피 2024-11-19 13:09:47
반독점 소송 승소 이후 법무부는 구글의 온라인 검색시장 독점에 따른 폐해를 완화하기 위해 구글의 사업 일부를 매각하는 방안을 고려해 왔는데, 그 핵심으로 크롬 매각을 가닥으로 잡은 것이다. 법무부는 아이폰의 iOS와 함께 전 세계 스마트폰의 양대 운영체제(OS)인 구글의 안드로이드 매각도 검토했지만, 이보다는...
中 숏폼 드라마 부상에 "한국적인 K-숏폼 정의해야" 2024-11-19 11:56:11
정의해야" 카카오벤처스 '인사이트풀데이' 온라인 세션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중국 숏폼(짧은 동영상) 드라마가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막강한 지위를 확보한 가운데, 국내 숏폼 콘텐츠의 성장과 해외 진출을 위해서 '한국적인 것'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나왔다. 19일 카카오벤처스가...
"위기 지라시 내용 틀려"…롯데그룹주, 하루만에 안정(종합) 2024-11-19 11:34:50
온라인쇼핑몰인 롯데온은 2020년 사업 출범 후 올해 상반기까지 총 누적 적자 규모가 5천348억원이다. 이진협 한화증권 연구원은 이날 연합뉴스와 통화해서 "롯데쇼핑만 보더라도 어제 롯데온에 대한 (지라시) 내용은 사실 자체가 틀렸다"며 "롯데온이 어렵다고 해도 롯데백화점, 롯데마트가 사업을 원활하게 영위하고...
한경협 "국민 73%, 상속세 완화 긍정…소득 1분위도 64%" 2024-11-19 11:00:08
이상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패널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73.4%가 '국민의 상속세 부담을 완화하는 방향으로 현행 상속세 제도 개편이 필요하다' 항목에 '긍정적'이라고 답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우 긍정적'이 34.7%, '다소 긍정적'이 38.7%였다. 부정 응답은 19.0%, '잘...
美연방통신위원장에 빅테크 규제론자…'망 무임승차' 끝나나(종합) 2024-11-19 10:5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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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 간식 호빵도 제쳤다"…편의점서 불티나게 팔린 빵 2024-11-19 10:52:02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와 손잡고 선보인 디저트빵 4종이 이달 1∼17일 매출 20억원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블랙마시멜로케이크, 화이트마시멜로케이크, 마롱티라미수, 클래식티라미수다. 이들 제품은 매일 평균 1억1800만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나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