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졸업 직후 취업이 메리트인데…" 직업계고 취업자 5년來 최저치 2024-11-06 17:37:38
음료 공장에서 기계에 깔려 숨지거나 전북 전주 콜센터에서는 극단적 선택을 한 사고가 있었다. 2021년에도 전남 여수에서 선박 관련 작업을 하던 실습생이 물에 빠져 소중한 생명을 잃었다. 교육부 관계자는 “현장실습생 사고 이후 취업률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회복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현장에서는 다른...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제조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몰스킨 플래너 3종, 디자인 조명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한 포터블 램프 4종, 프린트베이커리 이희조 작가와 협업한 캘린더 1종 등 총 8종의 상품 중 하나를 제공한다. ○‘인증샷’ 케이크 내놓은 호텔호텔업계에서는 예년보다 빨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인도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뉴진스' 선정 2024-11-06 14:41:46
스낵, 식품 조미료, 영양식, 전문 식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인도미를 중심으로 30개 이상의 선도적인 브랜드를 통해 인도네시아는 물론 전 세계에서 강력한 시장 리더십을 보유한 국제적인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대한민국에서도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인도미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제...
롯데칠성음료 '새로' 유튜브 광고, 조회수 1천만회 돌파 2024-11-06 14:08:28
롯데칠성음료 '새로' 유튜브 광고, 조회수 1천만회 돌파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소주 제품 '새로'의 애니메이션 광고가 유튜브에서 합산 조회수 1천만회를 넘었다고 6일 밝혔다. '새로구미뎐: 산 257'이란 제목의 새로 광고 1, 2편은 이날 오후 2시 기준...
앱으로 술 쇼핑 '키햐', 15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4-11-06 11:04:03
거래가 이루어진다. 전통주, 해외직구품, 무알코올 음료는 일반 통신 판매와 같이 택배 거래가 가능하다. 올해 키햐는 가파른 양적 성장을 이뤘다. 1월 6개였던 도매사 파트너십은 17개로 늘었다. 이로써 전국 유통망을 확보했으며, 취급하는 제품 수도 2100개 이상으로 늘어났다. 픽업 매장 네트워크는 911개를 달성, 서울...
더콜디스트모먼트,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열린 첫 단독 플리마켓 성료 2024-11-06 10:00:02
고객들에게는 오베이글 하우스의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드링크 프리쿠폰’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더콜디스트모먼트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성공적으로 플리마켓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벅참과 긴장의 연속이었던 이틀이었다. 다음번에도 열릴 행사에도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
DS투자 "롯데칠성 주가 바닥 상태…반등만 남아" 2024-11-06 08:23:59
6일 롯데칠성음료[005300]에 대해 현재 주가가 바닥인 만큼 반등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했다.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롯데칠성[005300]의 영업이익은 787억원으로 전년 대비 7% 감소하며 컨센서스(시장 평균 전망치)인 856억원을 하회했다. 그러나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향후 회사 수익성이 개선되고 이를 통해 재무...
"아메리카노는 2600원이 딱인데"…가장 비싼 곳은 '커피빈' 2024-11-05 17:05:08
음료 가격이 최대 30% 가량 비싸다고 인식하고 있었다. 5일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응답자의 73.5%(735명)가 '커피와 음료 가격이 비싸다'고 답했다. 소비자가 생각하는 적정 가격은 아메리카노 평균 2635원, 카페라떼 3323원, 카라멜마끼아또 3564원, 티(Tea) 2983원 등이었다....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6.6% 감소…음료사업 부진(종합) 2024-11-05 16:08:10
에너지음료와 스포츠음료 매출은 늘었다. 음료 사업의 수출은 개선됐다. '밀키스' ,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 수출이 3.1% 증가했다. 주류 부문은 3분기 별도 기준 매출이 2천42억원으로 1.5%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97억원으로 30.7% 감소했다. 소주 매출은 878억원으로...
"K팝 앨범 팔아요" 편의점 특화매장 경쟁 2024-11-05 15:09:52
공간에는 700여종의 음료와 디저트 등 인기 상품이 배치된다. 방한 외국인들의 방문이 많은 것을 고려해 음료, 신선식품 공간엔 상품 카테고리를 영문으로 병기했다고 CU는 설명했다. CU는 라면, 스낵, 금융, 주류 등 총 220여개의 특화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라면 특화 매장인 라면 라이브러리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