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여름 `특색 있는 웰빙 음료 확산` 2015-08-05 09:20:37
시즌을 맞아 음료업계가 무더위를 잊게 할 특색 있는 웰빙 음료 출시로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요즘 출시되는 음료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맛은 물론 영양소가 풍부해 건강에도 좋다는 것. 음료업계에서는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생수를 비롯해 탄산수, 미네랄 워터, 코코넛 워터 등...
현대약품, 나나와 식이섬유 워터 글램 프로모션 진행 2015-07-28 10:41:47
나서고 있다”며, “이번 소비자 프로모션은 음료업계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글램 뮤즈인 나나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를 통해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리시 음료, 글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글램(GLAMM)은...
옥수수수염차·헛개차 가라…올 여름 대세 음료는? 2015-06-30 15:51:33
‘잘 빠진 하루 우엉차’를 출시했다. 음료업계의 성수기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신제품 출시에 불이 붙었다. 30일 남양유업은 국산 100% 우엉을 껍질째 쪄 우려낸 ‘남양 우엉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별도 설계된 세척용 드럼을 이용해 껍질에 뭍은 흙과 이물질을 제거하고 245종 이상의...
올여름, 얼려먹는 식음료가 뜬다 2015-06-18 09:01:57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식∙음료업계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얼려먹는 제품을 선보이며 쿨한 컨셉트의 마케팅에 돌입했다. 단순한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과일과 초콜릿, 음료, 과자, 요거트, 맥주, 소주 등 기존 제품을 차갑게 얼려서 먹는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청과...
빚더미 주스회사 인수…'몬스터 이미지' 마케팅 주효…美 2위 에너지음료 회사 일궈 2015-05-15 07:00:25
음료업계에서 가장 화제가 된 기업이다. 오렌지주스와 소다수를 팔던 조그만 음료회사에서 미국 2위의 에너지음료 회사로 가파르게 성장하면서다. 몬스터베버리지는 ‘몬스터 에너지’라는 브랜드로 2013년 기준 미국 에너지음료 시장의 35.1%를 차지했다. 오스트리아 기업 레드불의 42.9%에 이어 시장 2위였다....
성수기 앞둔 음료 업계, 끼 넘치는 ‘아이돌’ 모델 열전 2015-05-12 14:09:26
음료업계가 인기 많은 아이돌 가수를 음료 모델로 기용하는 것은 새삼 놀라울 일이 아니지만, 최근에는 과거처럼 아이돌의 완벽한 모습만을 보여주지 않고 여자 아이돌의 폭풍 먹방 장면은 물론, B급 코드의 개그를 선보여 재미와 위트를 더하거나 이미 입지를 다진 베테랑 아이돌 외에 아직 본격적으로 데뷔하지 않은 예비...
씨스타, NS윤지, 박형식, 강소라, 나나 등 아이돌 `여름 광고계 접수` 2015-05-12 09:45:39
광고계를 접수하고 나섰다. 음료업계가 인기 많은 아이돌 가수를 음료 모델로 기용하는 것은 새삼 놀라울 일이 아니지만, 최근에는 과거처럼 아이돌의 완벽한 모습만을 보여주지 않고 여자 아이돌의 폭풍 먹방 장면은 물론, B급 코드의 개그를 선보여 재미와 위트를 더하거나 이미 입지를 다진 베테랑 아이돌 외에 아직...
청량감으로 기분전환 도와주는 음료 2015-04-20 14:51:24
최근 음료업계는 야외활동 중 청량감을 줄 수 있는 음료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나른했던 정신을 탄산의 상쾌한 맛으로 깨워줄 스파클링 티 음료, 탄산수, 과즙탄산음료 등 특색 있는 탄산음료들이 올 봄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색 탄산음료인 `티팝 스파클링티`와 비타민 C 스파클링 음료...
[아이 러브 커피] 낭만 한 스푼…여유 한 모금…위로 한 잔…지금, 커피의 시간 2015-04-15 07:10:00
변화를 일으켰다. 커피전문점을 포함한 비(非)알코올 음료업 종사자는 2006년 5만6020명에서 2013년에는 13만4686명으로 140% 늘어났다. 수입하는 커피(생두 기준)는 지난해 기준으로 베트남산이 25.8%로 가장 많았다.한국인의 커피 사랑이 뜨거워지면서 커피업체들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주요 커피전문점은 매장 수를...
웰슬리핑 시대, 1조 수면시장 잡아라 2015-04-08 09:41:45
성과를 거둔 것으로 전해졌다. 캐나다 음료업체가 출시한 릴렉션 음료 `슬로우카우`는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L-테아닌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바레리안 뿌리 추출물은 물론 정신노동으로 인한 긴장감을 완화시키는 시계꽃 추출물과 불안감을 경감시켜주는 린덴과 홉 등을 함유해 `레드불, 핫식스` 등 카페인 음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