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배우-스태프 총출동 상견례 현장 공개 2015-11-11 19:05:00
노멀’ 팀은 배우 박칼린, 남경주, 이정열, 정영주를 비롯한 전 출연진과 프로듀서 박용호, 연출 변정주 등 주요 스태프가 참석한 가운데 상견례를 진행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전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공연에 대한 소감과 포부를 나눈 뒤 본격적인 리딩 연습에 들어갔다. 총 연출을...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화기애애’ 2015-11-04 15:40:00
이번 촬영은 배우 박칼린, 남경주, 이정열, 정영주 등 12명의 출연진이 총 출동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절망의 끝에서 한줄기 빛을 노래하는 극의 드라마 구조와 걸맞게 빛을 이용한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다이애나를 맡은 박칼린과 정영주는 다이애나의 불안하면서도 희망에 찬 감정 연기와 매력적인...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1차 티켓 오픈 앞두고 메인 포스터 공개 2015-11-03 11:54:00
작품이다. 배우 박칼린, 남경주, 이정열, 최재림, 서경수, 오소연, 전성민 등 기존 캐스트들을 비롯해 실력파 뮤지컬 배우 정영주와 함께 임현수, 안재영, 백형훈, 전예지가 뉴 캐스트로 합류해 뮤지컬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토니어워즈 최고 음악상, 오케스트레이션상, 여우주연상 등 총 3개 부문을 수상...
피부 노화방지와 미용에 좋은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뿌리채소` 2015-07-24 09:21:01
한국야쿠르트는 뿌리채소 출시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하루야채 제품을 개발하여 하루야채 브랜드를 대표적인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로 유지,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하루야채 뿌리채소는 `회춘주스`라고 불리울 정도로 피부노화 방지에 탁월하다."며 "앞으로도 삶의...
[무더위 잡는 맛과 멋] 배탈 잦으면 '프로바이오틱스'로 장을 편안하게 2015-07-22 07:01:39
덧붙였다.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제조일자 표기와 냉장유통 시스템은 가장 신선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는 한국야쿠르트의 원칙”이라며 “효과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섭취를 위해 유통기한 내 보증하는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수를 확인하고 많은 균주가 들어있는 냉장...
부모 목소리 담은 어린이 전용 유산균 발효유, 한국야쿠르트 `세븐 키즈` 2015-07-02 10:20:55
발효유라는 특장점이 더해진다. 지난해 출시 이후 하루 평균 5만개 이상이 판매 되어 기존 어린이 제품인 `뿌요`에 비해 50%가 넘는 성장률을 지속적으로 기록하고 있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세븐 키즈는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과 초유분말, 자일리톨 등 엄마의 마음을 담은 어린이 건강발효유...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 세븐` 매출 급증…매출 470억 돌파 2015-06-19 15:11:49
시장이 새롭게 형성되기도 했다. 식품 및 주류업체들이 얼려 먹는 음료를 비롯해 얼려 먹는 과자, 얼려 먹는 소주 등 다양한 미투(me-too) 제품을 잇달아 출시한 것.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얼려먹는 세븐은 여름철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영양 간식이라며 여느 때보다...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누적 판매 4억 병 돌파 '하루 평균 11만병' 2015-06-18 10:03:24
했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하루야채는 350g이라는 1일 야채 섭취 기준을 세우고 국민의 야채 섭취 습관을 만들어준 기념비적인 제품”이라며, “최근 채소값 폭등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야채섭취를 통해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사회적인 의미가 크다“고...
[더위와 '한판 승부'] 집에서 만드는 시원한 별미…"나도 쿡방 주인공" 2015-06-17 07:00:20
제품은 지난해 22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담당 이사는 “유산균과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올해는 매출 250억원을 목표로 잡았다”고 말했다.cj제일제당은 여름 전용 푸딩을 표방한 디저트 신제품 ‘쁘띠첼 스윗푸딩 썸머멜로우’...
한국야쿠르트, 메르스 예방 위해 '면역강화제품' 한정 판매 2015-06-10 10:52:25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메르스가 진정사태에 들어설 때까지 면역강화 성분이 추가된 제품을 계속해서 생산하겠다"고 밝혔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강연회_무료] 선강퉁 시대,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24일_서울 여의도 개최) 접수중!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