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일정서 고조 中, 일본관광 예약 30% 감소…검색량도 반토막 2023-08-29 15:51:41
검색어가 태국과 싱가포르 등을 제치고 1위에 오른 바 있다. 특히 국경절(10월 1일) 연휴 단체관광 예약은 전월 동기 대비 5배 이상 급증하기도 했다. 그러나 일본의 오염수 해양 방류로 중국 내 반일 감정이 고조됨에 따라 일본 관광 열기가 급랭한 것이다. 저장성 중칭국제여행사는 "일본 여행 예약 취소가 늘고 예약도...
'노후화' 국세청 홈택스, 맞춤형 서비스 앞세워 전면 개편 2023-08-28 10:00:01
편의도 높였다. 통합검색창에는 실시간 인기 검색어와 함께 납세자가 입력한 검색 키워드를 자동 완성해 서비스 바로가기와 추천검색어를 제공하는 등 검색 기능도 강화했다. 납세자 유형별로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묶어 홈택스가 선제적으로 추천하는 ‘방문자별 맞춤 메뉴’와 홈택스 시스템 사용 기록(Log) 정보를 활...
"굴욕적이었다"…코코 리 사후 中 TV프로그램 집중포화 이유는 2023-08-24 17:41:02
퍼져나가며 화제가 됐고 웨이보에서는 최고 인기 검색어가 됐다. 지난 14일에는 왕쩌펑이 음성파일 속 리의 주장에 동조했다. 그는 리허설 때 자신의 동선이 변경됐는데 나중에야 리에게는 그러한 사실이 통보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무대 사고 후 리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 스크린숏을 인터...
무더위에도 불티나게 팔렸다…올 가을 핫한 '패션 트렌드'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2 13:39:15
의류 판매도 늘었다. 소재별로는 가을철 인기 소재인 스웨이드 상품 매출이 142% 뛰었다. 캐시미어(49%), 트위드(20%), 울(18%) 등 쌀쌀하고 추운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의 매출도 증가세를 나타냈다. 가을 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8월 둘째주(8월8~15일) 지그재그 주간 검색어 중 급상승 키워드...
짭짤한 쇼핑 재미…'중고 패션'에 빠진 MZ 2023-08-04 17:48:11
신제품은 나오자마자 번개장터 남성의류 인기검색어 1위에 올랐다. 출시 전후로 퍼티그의 검색량은 2295%, 블리치는 513% 폭증했다. 이 플랫폼에서의 올 상반기 폴리테루 거래액은 22억원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사이즈나 컬러가 잘 맞지 않는 제품을 환불·교환하기보다 중고 시장에서 되팔아버리는 요즘 소비문화도...
"남이 입던 옷 어때서"…MZ들, '신상' 뜨면 이곳 먼저 뒤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03 11:27:37
내 인기 라인인 '퍼티그'와 '블리치'의 신제품이 나오자마자 번개장터 남성의류 인기검색어 1위에 올랐다. 퍼티그의 검색량은 2295%, 블리치는 513% 폭증했다. 이 플랫폼에서의 올 상반기 폴리테루 거래액은 22억원에 달한다. 업계 관계자는 "사이즈나 컬러를 잘못 사거나 핏이 맞지 않는 경우 제품을...
"당당하게 출근"...반바지 찾는 남성 늘었다 2023-08-02 10:37:32
티셔츠의 뒤를 이어 남성 고객이 세 번째로 많이 찾은 검색어다. 특히 '데님 버뮤다 팬츠'의 검색량은 120% 이상 증가하며 가장 높은 관심을 얻었다. 버뮤다 팬츠는 영국 해군 군복에서 유래한 디자인으로, 더운 지역에서 입기 위해 바지통이 크고 아래로 넓게 퍼진 것이 특징이다. 기장도 무릎을 가릴 정도로...
"이게 어때서?"…폭염에 젊은 남성들 '출근길 패션' 달라졌다 2023-08-02 09:42:29
뒤를 이어 남성 고객이 세 번째로 많이 찾은 검색어였다. 무신사 측은 "젊은 남성층을 중심으로 캐주얼하고 편안한 복장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면서 일명 '반바지 출근룩'이 자연스럽게 확산되는 모습"이라고 분석했다. 특히 ‘데님 버뮤다 팬츠’의 검색량은 120% 이상 증가했다. 버뮤다 팬츠는 영국 해군...
"그 車 사고 싶다" 검색만 수백번…1·2위 의외의 결과 [테슬람 X랩] 2023-07-25 13:00:01
“미국 자동차 브랜드가 자국에서 인기가 높다”며 “지프는 신뢰성과 모험을 주도하는 이미지로 두각을 보였고, 테슬라는 첨단 기술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으로 가장 사고 싶은 브랜드에 올랐다”고 전했다. 오토트레이더는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203개의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구글 검색 데이터를 활용했다고 밝혔다....
웃돈까지 붙는 이 과자…22만명 '광클' 2023-07-19 11:14:48
농심의 신제품 스낵 먹태깡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온라인 기획행사에 22만명이 몰려 순식간에 '완판'을 기록했다. 티몬은 19일 오전 10분간만 열린 기획행사 '10분 어택'에서 농심 먹태깡(60g·1상자에 16봉)을 판매해 44초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행사가 시작되자마자 20만명 이상이 몰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