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밤 12시 시작 '라방' 주문 폭발…2시간 만에 53억 대박 [긱스] 2023-01-12 15:34:25
플랫폼 머스트잇은 CJ온스타일과 손잡고 지난 9월 라이브커머스 '머스트잇 LIVE'를 열었다. 머스트잇LIVE 첫 방송은 시청자 수 3만9000여 명을 기록했다. 라이브커머스 전문 스타트업도그립, 보고 등 라이브 커머스 전문 스타트업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립컴퍼니는 2019년 2월 국내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
GOT the beat, 효연X슬기X웬디 티저 이미지 공개…색다른 변신 눈길 2023-01-06 09:10:09
SMCU PALACE@KWANGYA’(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 SMCU 팰리스@광야)를 통해 타이틀 곡 ‘Stamp On It’(스탬프 온 잇) 무대를 최초 공개,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만큼, GOT the beat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앨범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6일 0시 Girls On Top 공식...
GOT the beat, 태연X카리나 티저 이미지 공개…콘셉트 변신 ‘기대UP’ 2023-01-04 09:20:08
: SMCU PALACE@KWANGYA’(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 SMCU 팰리스@광야)를 통해 무대로 최초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4일 0시 Girls On Top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 태연과 카리나의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Stamp On...
GOT the beat, 첫 미니앨범 컴백 카운트다운…스케줄 포스터 공개 2023-01-02 09:10:13
‘Stamp On It’(스탬프 온 잇) 콘셉트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와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의 오픈 일정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어 “GOT the beat는 지난 1일 전 세계 무료 온라인 중계된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 SMCU...
K팝과 함께 '해피뉴이어'…3년만에 제모습 찾은 뉴욕 신년맞이 2023-01-01 14:31:51
이 프로그램은 미국 내 여러 무대를 원격으로 오가며 라이브로 진행됐다. ABC를 비롯한 미 주요 방송사들의 신년맞이 프로그램들에는 듀란듀란, 뉴에디션, 잭스, 위즈 칼리파, 핼리 베일리, 엘리 굴딩, 어셔, 에이바 맥스, 패티 라벨 등 유명 팝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준비된 공연이 모두 끝나자 2023년을 1분 남기고 60초...
"엄마랑 출근해요"…육아·반려동물 천국 '무무즈' 가보니 [스타트업 탐방] 2022-12-29 13:55:22
라이브 방송 스튜디오, 포토 스튜디오, 스낵바 등 다양한 공간이 있습니다. 스튜디오가 3개 이상이라고 해요. 이곳에서 육아용품, 아동 의류 등의 제품 사진을 찍습니다. 육아인 뿐 아니라 반려인에게도 좋은 회사입니다. 반려동물과 동반 출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침 한 직원이 데려온 강아지가 인사를 해줬습니다....
GOT the beat 컴백, 첫 미니앨범 1월 16일 발매…더 강렬해진 ‘퍼포먼스 갓’ 2022-12-29 09:40:05
더불어 GOT the beat는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1월 1일 오후 1시(한국시간 기준)부터 개최되는 ‘SMTOWN LIVE 2023 : SMCU PALACE@KWANGYA’(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 SMCU 팰리스@광야)에 출연, 신곡 무대를 선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은...
NiziU, 日 교세라돔 공연 성료…현장 분위기 달군 풍성 세트리스트 2022-12-20 11:10:08
it Up``(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2 `번 잇 업`)을 전개했다. 이로써 지난 8월부터 열린 일본 7개 도시 16회 규모의 첫 아레나 투어 `NiziU Live with U 2022 `Light it Up``(`라이트 잇 업`)과 총 4회 돔 공연을 모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합산 33만 명의 팬들과 만났다. NiziU 그룹 첫 단독 콘서트 개최를 기다린 팬들의...
자체 브랜드·프리미엄 패션…홈쇼핑 부활 이끄는 '결정구' 2022-12-12 17:35:48
플랫폼 머스트잇과 손잡고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머스트잇 라이브’를 론칭했다. PB 골프웨어 브랜드인 바스키아브루클린을 홈쇼핑이 아니라 백화점에서만 선보이는 것도 비슷한 맥락이다. GS샵은 지난해 4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를 출범했다. 방송 횟수는 올해 5월 100회에서 6월엔 350회로 크게 늘렸다....
"카톡이 아니네"…'올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앱' 살펴보니 2022-12-08 16:39:51
토익 교육 앱 ‘산타’가, 소셜 부문에서는 오디오 라이브 방송 플랫폼 ‘스푼’이 각각 18위를 차지했다. 쇼핑 부문에서는 400만 명이 선택한 40대 패션앱 ‘퀸잇’ 19위에 선정됐다. 스타트업계 관계자는 "대형 플랫폼 외에도 세분화된 영역에서 활약하는 ’버티컬 앱'이 다수 포진했다"며 "내년에도 서비스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