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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 건설부문, 스마트 공사관리 시스템 'Hi-Note' 개발 2024-05-20 08:56:36
처리가 가능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데이터가 쌓여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시공 동영상 기록관리 기능은 작업내용을 기입하고 동영상을 촬영하면 입력내용을 기반으로 자동 편집 및 분류되어 저장된다. 중요도나 공종별 기록관리가 용이하며 이후 도면과 맞게 시공이 되었는지 확인하는 검측 보조자료로 활용할 수...
동네 약사, 단골과 톡으로 썸 타더니…"3000만원 더 벌었어요" 2024-05-17 14:37:28
수는 불과 1130여명. 톡채널 친구를 그룹별로 분류해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그룹관리 기능으로 '타깃 고객층'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 게 톡톡히 효과를 본 것이다. 글로벌 유명 호텔체인에 둘러싸인 대전의 한 호텔도 톡채널을 앞세웠다. 이 호텔은 공무원 복지혜택 차원에서 설립된 곳으로 일반 고객 이용률이...
"데이터 스크래핑 꼼짝마"…에버스핀 4000만 건 해결 2024-05-17 10:24:11
자동화 봇(Bot)'을 통해 해킹에 악용될 수 있는 정보까지 수집되는 경우도 발견되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처럼 해킹을 위한 정보 수집에도 이용되는만큼 OWASP(Open Worldwide Application Security Project)는 스크래핑을 자동화된 보안 위협으로 분류하고 있다. 에버세이프 웹은 해킹방어를 위해 스크래핑...
보험 서비스 플랫폼 '신한SOL라이프' 앱…AI 음성봇·챗봇으로 365일 24시간 상담 2024-05-16 15:57:12
2022년 콜센터에 전화하면 기존 자동응답시스템(ARS) 안내 음성을 듣지 않고 원하는 서비스를 말로 할 수 있는 대고객 음성봇 서비스 ‘보리’를 운영 중이다. 보리는 ‘보험의 리더’라는 뜻으로, 고객이 말한 내용을 스스로 인지해 음성 안내와 최종 업무처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특히 보리는 콜센터 이용 고객이...
삼성물산 '래미안', VR로 입주 고객 AS 관리 2024-05-16 10:50:24
이미지 분석 기술을 통해 고객의 AS 요청을 자동 분석하고, 접수 부위에 따라 담당 엔지니어를 실시간으로 분류하는 등의 기능이 있어 입주 고객의 만족도 향상이 기대된다. 이 외에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 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VR로 입주 점검하고 AS도 신청"…삼성물산, 헤스티아2.0 출시 2024-05-16 10:42:57
이미지 분석 기술을 통해 고객의 AS 요청을 자동 분석할 수 있다. 접수 부위에 따라선 담당 엔지니어를 실시간으로 분류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헤스티아 서비스 개선 항목으로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했다. 김명석 삼성물...
삼성물산, 래미안 서비스 '헤스티아 2.0' 출시…VR기술 도입 2024-05-16 10:17:50
고객의 AS 요청을 자동 분석하고, 접수 부위에 따라 담당 엔지니어를 실시간으로 분류하는 등의 기능이 있어 입주 고객의 만족도 향상이 기대된다. 이 외에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 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김명석 삼성물산...
삼성물산, VR로 래미안 입주 고객 AS '신속 대응' 2024-05-16 09:33:27
자동 분석하고 접수 부위에 따라 담당 엔지니어를 실시간으로 분류하는 등 입주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향상 시켰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전세계 근로자 75% 업무에 AI 활용…채용서도 AI가 우선순위" 2024-05-14 11:18:20
높은 파워 유저, 초보자, 탐색자까지 4가지 유형으로 표본 집단을 분류했다. 파워 유저는 90% 이상이 AI 기술로 업무량을 더 수월하게 관리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85%(한국 83%)는 AI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으며 다음 날 업무를 준비하는데 AI를 활용한다는 응답도 85%(한국 81%)에 달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24년이...
"카톡 저만 안되나요?"…'장애 발생' 카카오 "상황 파악중" 2024-05-13 14:22:30
자동 로그아웃 처리가 되는 등 사례가 줄을 이었다. 현재는 모두 정상화된 상태다. 카카오는 현재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잠깐 (작동이) 안 됐던 듯 하다"며 "지금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이날 오류는 장애 범주로 분류되는 상황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카카오톡은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