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3-02 15:00:08
삼필봉에 도시경관 전망대 들어선다 170302-0249 지방-0032 09:13 부산외대 800명 수용 외국인학생 전용 기숙사 신축 170302-0251 지방-0033 09:14 경기도 '여주 반려동물 테마파크' 우선협상자 선정 170302-0253 지방-0034 09:15 현대중공업 사장 "부채 낮추고 동종업계와 차별화 추구" 170302-0255 지방-0035 0...
브랜드 화장품 들여놓은 편의점…女心 잡아라 2017-02-24 16:29:52
생활용품에 이어 브랜드 화장품까지 매대로 끌어들였다.세븐일레븐은 24일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비욘드를 오는 4월부터 오피스와 대학가 상권에 있는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gs25도 4월부터 비욘드를 전용 진열대에 비치하고 판매하기로 했다. 제품은 기초라인으로 이루어진 소용량 키트와 마스크팩 등...
편의점 전용 화장품 나온다 2017-02-21 18:35:49
편의점 전용 화장품이 나온다. 임시로 소용량이 필요한 여성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gs25는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인 비욘드를 편의점용으로 제작해 오는 4월부터 판매한다고 21일 발표했다. gs25에서 판매하는 비욘드 제품은 ‘베스트 스킨케어 4종키트’ ‘옴므 스킨케어 3종키트’ 등 기존 인기...
규제 빗장 '스르륵'…테라스 상가 쏟아진다 2016-12-05 18:46:17
7층, 총 209개(전용면적 30~264㎡) 점포로 구성된다.어반어스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관광문화단지에서 ‘일산 라테라스 앤’ 상업시설을 내놓는다. 상가는 지상 1~10층, 연면적 1만1523㎡ 규모다. 전용 21~102㎡의 109개 점포 규모다. 일산 호수공원이 조망되는 테라스 타워형 상가라는 게 시행사의...
<서비스경제 요약> ① 서비스-제조업의 융합 발전 2016-07-05 10:01:18
포함한 우선구매대상 기술개발제품의 구매의무비율을 현행 10%에서 2020년 15%로 확대. 나라장터에벤처·창업기업 제품 전용몰인 '벤처나라'를 개설 ▲ 융복합 협력사업 참여시 동반성장지수 가점 = 대·중소기업 융복합 협력사업에 참여하는 대기업에 동반성장지수 가점을 부여해 대기업의 참여를 촉진(계속)<저...
주방용품업계 살리는 '주부 모니터단'의 힘 2015-09-29 19:02:39
한 줄만 넣어서 야외에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는 ‘김밥 전용용기’, 남은 두부를 마르지 않게 보관하고 부서지지 않게 꺼낼 수 있는 ‘두부 전용용기’ 등이 락앤락 써포터즈의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했다. 락앤락 써프터즈 회원들은 매달 1000여건에 달하는 제품 사용 후기, 살림 노하우 등의 게시물...
[르뽀] 9월 1일, 인천공항면세점 3기 사업자 영업시작...현장 가보니 2015-09-02 11:11:01
무조건 탑승동 전용 1만원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내용이다. 이는 지난 2기 신라면세점이 수익성에서 고전을 벌였던 탑승동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롯데가 고심한 흔적으로 보인다. 실제로 탑승동 중앙은 촉박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주류와 담배매장, 잡화, 화장품 매장을 임시매대, 가매장 형태로 대거 오픈해...
W스토어, `선진 약국` 색채 더해 새롭게 진화 2015-08-11 16:53:49
개별 상담형 카운터와 의자, 행사 매대는 다른 용도로의 변형이 용이하도록 특별히 디자인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고객 중심형 매장 구성`은 고객이 편안함을 느끼고 깨끗하며 신뢰할 수 있는 약국이 되는데 초점을 맞췄다. 우선 특화카테고리 전용 벽장에는 일반의약품, 헬스&뷰티 상품, 의약외품을 조화롭게...
충칭시, 대한민국 화장품 중국 진출 전초기지 될까? 2015-07-16 02:31:41
전시공간은 별도의 매대 사용 비용 없이 인테리어 장치비용만 입주기업에서 부담하면 업체별로 부스 한 곳을 사용할 수 있어 바이어에게 제품 소개시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 내 업무동과 쇼핑전시몰에 현재 100개 기업이 입주해 있는 상태이며, Starnav와 아마존 등 유명기업들도 입주 예정으로 알려져...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POP 마케팅 강화로 소비자 접점 확대 2015-06-01 10:40:08
내 설치하는 `메디폼®` 전용 오픈 매대를 새롭게 제작하고 `메디폼®` 제품 총 11종을 한 공간에 효율적으로 비치한 것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정확한 정보를 습득하고 본인의 상처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고를 수 있도록 했다는 것. 이번에 선보인 POP 오픈 매대는 주요 제품의 비치가 가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