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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안전연구소 설립 뜻 모은 정상들…"지구적 난제 함께 해결" 2024-05-21 23:46:23
삼성전자와 네이버를 비롯해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픈AI, 구글 딥마인드, IBM, 메타, 미스트랄AI 등 각국의 빅테크 대표들도 참석했다."안전·혁신·포용 위한 AI" 서울 선언 장관급 합의 그친 英 '블레츨리'…'서울 선언'은 정상급으로 발전21일 ‘AI 서울 정상회의’에서 나온 ‘서울선언’은...
MS, 인공지능 PC시대 연다 2024-05-21 18:05:23
기억하는 단서를 사용해 애플리케이션, 웹사이트, 문서 등의 타임라인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찾을 수 있다. MS는 코파일럿+ PC의 첫 모델로 ‘서피스 랩톱’과 ‘서피스 프로 태블릿’을 공개했다. 서피스는 MS의 기기 브랜드다. 퀄컴의 새로운 스냅드래곤 X 프로세서를 사용했다. 가격은 999달러부터 시작한다. 이날부터 ...
"MS표 AI 입은 국내 첫 PC"…삼성전자 '갤럭시 북4 엣지' 출시 2024-05-21 08:49:09
삼성전자가 클라우드 서버를 기반으로만 동작하던 마이크로소프트(MS)의 생성형 AI 모델 '코파일럿 플러스'를 온디바이스 AI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코파일럿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온디바이스 AI 기반 PC가 출시된 것은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자는 21일 클라우드 AI와 온디바이스 AI를 모두...
아이언맨 '자비스' 현실로…삼성도 '말하는 AI' 2024-05-16 17:29:33
'빅스비'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이를 위해 구글, MS, 네이버 등과 모든 협력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병호 / 고려대학교 인공지능연구소 교수: 기존 거대언어모델(LLM)은 휴대폰에서 작동이 잘 안됐습니다. 경량화 모델이 되어야만 가능하거든요. 삼성전자가 다 하는 것보다 네이버...
한화생명, 업계 최초로 AI 활용한 신상품 선보여…청구서류 500만 건 분석해 3대 암 보장 2024-05-16 16:00:38
진행된다. 보험계약 관계자들이 화상상담 과정에서 전자문서 작성과 서명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 이를 통해 '페이퍼리스'를 통한 친환경 경영도 실천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보험서비스 1건당 약 7장의 종이서류가 사용된다고 가정하면 연간 50만장 이상 종이를 절약할 수 있다. 회사 관...
삼성전자 경계현 사장 "사내 생성형 AI 툴, 디지털 혁신 가속" 2024-05-16 15:54:23
AI 등에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DS 어시스턴트는 삼성전자 DS 부문이 도입한 사내 생성형 AI다. N-ERP는 경영정보 공유와 효율적 업무처리를 돕는 차세대 전사자원관리(ERP) 시스템이다. 경 사장은 "DS 어시스턴트는 생성 AI 접근 권한을 사업부에 부여해 시간이 오래 걸리는 시장·업체 분석, 번역, 코드 생성, 문서...
삼성물산 '래미안', VR로 입주 고객 AS 관리 2024-05-16 10:50:24
따라 담당 엔지니어를 실시간으로 분류하는 등의 기능이 있어 입주 고객의 만족도 향상이 기대된다. 이 외에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 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VR로 입주 점검하고 AS도 신청"…삼성물산, 헤스티아2.0 출시 2024-05-16 10:42:57
실시간으로 분류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헤스티아 서비스 개선 항목으로 세대 인수인계 확인서, AS처리 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했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헤스티아 서비스는 입주 고객과의 중요한 양뱡향 소통채널”이라며...
삼성물산, 래미안 서비스 '헤스티아 2.0' 출시…VR기술 도입 2024-05-16 10:17:50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들을 개발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삼성물산, VR로 래미안 입주 고객 AS '신속 대응' 2024-05-16 09:33:27
동의서 등을 모바일로 처리하는 전자문서 기능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향상 시켰다. 김명석 삼성물산 주택사업본부장(부사장)은 "헤스티아 서비스는 입주 고객과의 중요한 양뱡향 소통 채널로, 고객의 만족과 긍정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성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들을 개발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