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 44조원 신기록…한국 2년째 3위(종합2보) 2019-11-12 02:19:32
무역전쟁 여파로 중국의 경기가 급속히 둔화 중이지만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의 '11·11(쌍십일) 쇼핑 축제' 거래액은 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다만 거래액 증가율은 역대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과거 폭발적이던 성장 추세는 다소 꺾였다. 알리바바는 12일 저장성 항저우(杭州)시 본사 프레스룸에서 ...
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 44조원 신기록…증가율은 역대 최저(종합) 2019-11-12 01:24:42
무역전쟁 여파로 중국의 경기가 급속히 둔화 중이지만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의 '11·11(쌍십일) 쇼핑 축제' 거래액은 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다만 거래액 증가율은 역대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과거 폭발적이던 성장 추세는 다소 꺾였다. 알리바바는 12일 저장성 항저우(杭州)시 본사 프레스룸에서 ...
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 44조원 신기록…증가율은 둔화 2019-11-12 01:07:26
무역전쟁 여파로 중국의 경기가 급속히 둔화 중이지만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의 '11·11(쌍십일) 쇼핑 축제' 거래액은 다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알리바바는 12일 저장성 항저우(杭州)시 본사 프레스룸에서 전날 0시부터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타오바오(淘寶), 티몰, 티몰 글로벌, 알리 익스프레스, 카오라...
中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 또 신기록…35조원 돌파(종합3보) 2019-11-11 17:53:01
다른 전자상거래 업체 징둥과 핀둬둬는 물론 백화점, 슈퍼마켓, 할인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 업체들도 매년 11월 11일 할인 대전에 뛰어들어 치열한 경쟁에 나서면서 11월 11일 쇼핑 축제는 이제 알리바바 차원이 아닌 전 중국 차원의 소비 축제로 자리 잡았다. 11월 1일부터 10일 자정까지 먼저 진행된 징둥의 11·11 쇼핑...
[이슈+] 광군제 1시간만에 '1억위안' 터진 삼성전자 · 후 2019-11-11 15:45:47
전자와 LG생활건강이 1시간 만에 1억위안(166억원)어치 제품을 팔았다. 알리바바에 따르면 이날 '11·11(쌍십일) 쇼핑 축제'의 0시부터 오전 1시 사이 84개 브랜드가 1억 위안 이상의 매출을 올린 '1억 위안 클럽'에 한국의 삼성전자와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후'가 이름을 올렸다....
갤럭시폴드, 중국서 2차판매도 매진…인기 이어가 2019-11-11 13:07:25
11일 다시 매진되며 인기를 이어갔다. 삼성전자는 소셜미디어 웨이보 계정을 통해 이날 오전 10시 2차 판매가 시작된 이후 첫 판매분이 온라인 채널에서 모두 팔렸다고 발표했다. 삼성은 제품 완판에 걸린 시간은 밝히지 않았다. 삼성전자는 또 이날 오후 8시에 갤럭시 폴드를 한 차례 더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삼성은...
'5억명의 광클릭' 알리바바 쇼핑축제 올해도 신기록 행진(종합2보) 2019-11-11 11:10:53
'11·11(쌍십일) 쇼핑 축제'가 11일 오전 0시를 기해 시작됐다. 타오바오(淘寶), 티몰, 티몰 글로벌, 허마셴성을 비롯한 알리바바그룹 산하의 여러 전자상거래 인터넷 플랫폼에서는 수억명의 구매자들이 몰려들어 재빠르게 한정된 수량의 할인 상품들을 구입하고 있다.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中 11·11 쇼핑축제 韓제품 선전…삼성·후 '1억위안 클럽' 2019-11-11 10:35:52
쇼핑 이벤트인 알리바바의 '11·11(쌍십일) 쇼핑 축제'가 11일 진행 중인 가운데 한국 제품의 판매 실적이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다. 11일 알리바바에 따르면 이날 0시부터 오전 1시 사이 중국 안팎의 84개 브랜드가 1억 위안(약 166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가운데 한국의 삼성전자와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이슈+]'대륙의 쇼핑축제' 광군제, 신기록 행진…1시간에 거래 16조 돌파 2019-11-11 09:53:17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솔로족'을 위해 기획한 쇼핑행사로 중국을 넘어 세계 최대 쇼핑 행사로 자리 잡았다. 알리바바는 11일 이날 0시부터 '11·11(쌍십일) 쇼핑 축제'가 시작한지 1분 36초 만에 거래액이 100억위안(약 1조6584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행사에서는 같은 금액이...
알리바바 `쌍십일` 1시간에 16조원 판매...5억명이 `광클릭` 2019-11-11 07:54:09
알리바바의 `11·11(쌍십일) 쇼핑 축제`가 11일 오전 0시를 기해 시작됐다. 타오바오(淘寶), 티몰, 티몰 글로벌, 허마셴성을 비롯한 알리바바그룹 산하의 여러 전자상거래 인터넷 플랫폼에서는 수억명의 구매자들이 몰려들어 재빠르게 한정된 수량의 할인 상품들을 구입하고 있다. 알리바바는 저장성 항저우(杭州)시 본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