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출시 34년' 밀키스 1∼11월 매출 1천억원 넘어" 2023-12-14 15:27:26
것은 지난 1989년 제품 출시 이후 34년 만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매출 증가는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출시와 글로벌 수출 확대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2월 출시된 밀키스 제로는 5개월 만에 약 2천600만캔(250㎖ 환산 기준)이 판매됐다. 밀키스 제로가 국내에서 인기를 얻으며 밀키스 브랜드...
라면박물관·위스키라이브러리…하나만 파는 '특화 매장' 인기 2023-12-12 06:15:01
쪽으로 눈을 돌렸다. 롯데마트는 현재 비건 식품 전문 매장 '제로미트존'과 유명 맛집 또는 셰프와 협업한 외식 메뉴를 모은 '고메스트리트존' 등을, 이마트는 건강식품 전문 통합매장과 주류 특화 매장 '와인앤리큐어'를 운영 중이다. 이 가운데 2021년 론칭한 제로미트존은 코로나19 이후 건강...
커뮤니티 시설 갖춘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1차’ 공개 행사 진행 2023-12-07 09:46:21
지켜보며 따뜻한 군고구마와 따듯한 음료를 즐겼다. 아이에스동서는 각 세대별 점검뿐 아니라 커뮤니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현재 주택건설 업계는 원자재가격 상승으로 인해 불거진 건축비 인상 문제로 전국적인 주택공급가격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내년부터 의무화되는...
롯데칠성음료, 수영장·바다 배경에 시원한 여름노래…'청량함'이 흐른다 2023-12-06 16:38:49
거쳐 현재의 롯데칠성음료로 바뀌었다. 칠성사이다는 과거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2021년 1월에는 칼로리를 낮춘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초기부터 오리지널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는 이유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 6월에는 천연...
"홍콩 입맛 사로잡았다"...하이트진로, 홍콩서 '진로 테마스토어' 흥행 2023-12-04 10:52:39
참이슬, 과일리큐르, 무알콜맥주인 하이트제로 등 하이트진로의 모든 주류와 음료 18종을 구매 및 시음할 수 있다. 또, 소주의 다양한 음용법을 알리기 위해 바텐더가 직접 개발한 레몬티, 모히또 등 8종의 소주 칵테일을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더 알리기 위해 지난 1일 글로벌 공식 유튜브...
"홍콩 진로 팝업스토어 두달간 2만명…2025년 상반기까지 운영" 2023-12-04 09:37:12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2025년 상반기까지 운영하며 홍콩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소주 문화'를 알리고 진로의 존재감을 높일 계획이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참이슬, 과일리큐르, 무알콜맥주 하이트제로 등 하이트진로의 모든 주류와 음료 18종을 구매하거나 시음할 수 있다. 8종의 소주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한국 편의점은 다이어트 천국"…외국인들 관심 폭발한 이유 2023-11-25 16:00:03
반숙란, 제로칼로리 음료를 구입해 먹었다. 그는 "라면 하나에 100칼로리밖에 안 된다"며 "건강한 다이어트 라면을 즐기는 중"이라고 전했다. 이 영상에는 약 100개의 댓글이 달며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한국이 내 천국이다", "나도 저런 편의점이 내 집 근처에 있었으면 좋겠다", "저런 방식이라면...
[금주신상] 오뚜기 '유부우동'·삼양사 '제로슈가 카페시럽' 2023-11-25 07:00:09
[금주신상] 오뚜기 '유부우동'·삼양사 '제로슈가 카페시럽' ▲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RM 샴페인 '알랑 바이유' 5종을 출시했다. RM은 샴페인 하우스가 소유한 포도밭에서 재배한 포도로 양조한 샴페인이다. ▲ 정식품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병 제품을 내놨다. 앞서 지난해 5월...
'인증샷 핫플' 앞세워…수도권 파고드는 맥키스컴퍼니 2023-11-22 18:15:17
떨치던 소주업체들은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자본력과 강력한 유통망을 갖춘 수도권 소주업체의 지역 공략에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중장년층과 달리 청년층에겐 애향심 마케팅이 통하지 않는다는 점도 타격 요인으로 작용했다. 맥키스컴퍼니가 선양이 국내 최저 알코올도수와 칼로리 제품이란 점을 앞세운 것도 20...
LG '우승턱' 쏜다…가전 29% 할인·OTT 구독권 2023-11-16 17:17:27
▲무너×LG트윈스 콜라보레이션 야구모자 ▲편의점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U+콕'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29일동안 매일 선착순 1천명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