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겟생·잼테크·왓츠인마이백…KT, Z세대 트렌드 키워드 선정 2023-05-28 09:00:04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고 남는 시간은 다양한 경험에 투자하는 '제로 칼로리 캠퍼스', 맞춤형 공간을 찾는 '왓츠인마이백'이다. 또 인기 있는 장소를 방문하더라도 그 인근 지역까지 관심을 보이는 '저니'(Z-OURNEY), 금융 앱에서 미션 수행에 재미를 느끼며 재테크를 하는 '잼테크',...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한 달 만에 '2만잔' 불티난 음료 2023-05-25 22:00:02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016년 903억원에서 2021년 2189억원, 지난해 3000억원을 넘어섰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선보인 '새로'도 제로슈거 소주 열풍을 선도했다. 새로는 2022년 9월 14일 출시 이후 4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돌파했으며 출시 7개월여 만인 4월...
[2023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와이낫제로’ 만드는 스타트업 ‘와이낫브랜드’ 2023-05-16 10:43:27
대표 제품은 칼로리와 맛을 동시에 충족하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와이낫제로’다. 와이낫제로는 설탕이 아닌 대체감미료를 이용해 차별화된 ‘맛’을 지닌 제품이다. 와이낫제로는 설탕 대체제로 주목받는 에리스리톨, 효소처리스테비아 등의 감미료를 사용해 ‘단맛’을 구현했다. 신...
HK이노엔 '티로그', 출시 한달 만에 350만병 판매 2023-05-16 10:04:32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이 어우러진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로, 지난달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맛있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확산되면서 HK이노엔은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잡은 ‘티로그’로...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한달 만에 350만병 판매" 2023-05-16 09:37:37
지난달 출시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가 출시 한 달 만에 350만병이 판매됐다고 16일 밝혔다. 1초에 1.35병씩 팔린 셈이다. 티로그는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확산되면서, HK이노엔은 맛과...
하이트진로음료 1분기 매출 26% 증가…"토닉워터가 효자 노릇 " 2023-05-15 11:17:27
'진로토닉제로' '진로토닉홍차' '진로토닉진저에일' 등 무칼로리 제품을 주력으로 신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지난 6년 간 생수 사업에 이어 음료 사업 부문 확대를 위해 힘쓴 결과 생수 대비 음료 매출 기여도가 절반을 넘겼"며 "주력 제품과 함께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성장 멈춰버렸다"…탄산수 인기 시들해진 '반전' 이유 2023-05-09 20:00:01
1~4월 제로칼로리 음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8% 신장한 데 반해 탄산수 매출 성장은 거의 없는 수준이었다. 탄산수 수요층이 제로 탄산음료로 옮겨간 영향으로 풀이된다.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반 탄산음료보다는 저당, 저칼로리 탄산수를 찾기 시작했다. 그러나 칼로리와 당류가 적고 맛까지 갖춘 제로...
맥키스컴퍼니, 신제품 ‘선양’ 2개월만에 100만 병 판매… 생산시설 확충 2023-05-09 10:22:20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국내 최저 칼로리(298kcal)의 제로슈거 소주다. 옛 사명이자 지난 1993년 단종된 선양을 리브랜딩 했다. 디자인은 트레이드마크인 고래 캐릭터와 어울리는 파란색을 사용해 청량하고 시원한 소주의 느낌을 강조했다. 맥키스컴퍼니 관계자는 “선양의 돌풍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제로 칼로리 열풍' 숨은 주역 대평 2023-05-08 17:56:02
세계 ‘제로 칼로리’ 시장을 휩쓸고 있다. 지난 4일 경기 성남시 본사에서 만난 김동주 대평 대표(사진)는 “미국과 유럽 등을 중심으로 제로 칼로리 식품을 찾는 붐이 불고 있어서 수출이 계속 늘고 있다”고 말했다. 대평의 효소처리 스테비아는 약 50개국에 진출했다. 제로 칼로리 음료, 그중에서도 고급화를 추구하는...
[게시판] 이노션, 농심 웰치스제로 캠페인 샤인머스켓편 공개 2023-05-08 09:00:01
농심 웰치스제로 캠페인 샤인머스켓편 공개 ▲ 이노션[214320]은 농심[004370] 탄산음료 브랜드 웰치스제로의 신규 캠페인 샤인머스켓 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칼로리는 0이지만 과일 맛은 풍부하다는 뜻을 담은 '0&리치'를 슬로건으로 내세웠으며, 배우 신예은이 모델을 맡았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