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휴가는 호캉스로 下] 반려동물과 함께 즐긴다 2019-06-30 07:30:53
반려견 전용 목걸이와 일회용 애견 샴푸를 제공한다. 야놀자는 직영 호텔 브랜드인 '헤이(heyy)'의 춘천과 서귀포지점에서 펫 동반 가능 객실인 '캠프바우와우룸'을 운영 중이다. 춘천 지점은 5개, 서귀포 지점은 7개의 객실을 마련했다. 이용 고객을 위해 애견동반객실 전용가이드를 함께 제공한다. 반려...
[렛츠고 피싱] 대(大)광어의 계절…짜릿한 손맛과 입맛 2019-06-15 08:01:01
지점이었다. 현지인들은 이곳을 '이스라지'라고 한다. 서해권에서는 조류의 흐름이 비교적 약한 지점이다. 이곳은 의외로 수심이 깊다. 던져봤더니 한참 내려가서 바닥에 닿는 느낌이 든다. 30∼40m가량의 수심이 나왔다. 이 포인트는 속칭 '우럭 밭'이다. 이름 그대로 배가 멈출 때마다 우럭이 곧잘...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투어스테이, 차별화된 허니문 전문 여행사 2019-06-04 14:54:00
있다. 투어스테이는 직영 운영체제로 관리되고 있어 안정적인 현지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 문서 확인 절차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원활한 고객 상담을 위해 투어스테이 본사 강남, 서울 시청점, 인천점 외에 천안점, 청주점,...
상생의 유통업체를 키우다, 가구톡세상 2019-05-24 18:55:00
가구톡세상은 현재 일산 본점 외에 2곳의 지점과 5곳의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앞으로 가구톡세상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왕 본부장은 “연 매출액 200억 원이라는 적지 않은 규모임에도 개인사업자로 운영되고 있는데 이 경우 전체 매출에서 뺀 나머지 비용이 사업소득으로 귀결되기 때문에 상당한 소득세를 물어야 한다”...
여성란제리 `에메필코리아` 부산 광복동점 등 직영점 연이은 리뉴얼 2019-05-22 17:12:14
직영점 리뉴얼을 통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에메필 코리아` 운영사인 소쿠고베㈜한국지점(대표 박주형)에 따르면 최근 `에메필 코리아` 부산 광복동점과 안양점, 천호점의 리뉴얼을 완료하고 기존보다 신선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제공하게 됐음은 물론, 고객들이 원하는 란제리 위주의 상품들을...
수급·경쟁상황 따른 가격변동제, 日 유통업계로 확산 2019-05-20 11:17:24
카메라는 직영 41개 점포에서 취급하는 제품에 전자가격표를 도입, 수급상황, 경쟁사 가격 동향 등에 따라 수시로 가격을 변동하는 제도를 도입한다. 지난 2월에 문을 연 도쿄도(東京都)내 마치다(町田)시 지점의 경우 가전제품 등 10만여점의 상품에 전자가격표시제를 도입해 효과를 검증해 왔다. 비용대비 효과가 크다는...
"10분만 신고 걸으면내 몸 건강정보 한눈에" 2019-05-17 18:09:06
지점을 보유한 스포애니(일부 지점), 서울 강남과 서초에 기반을 둔 파프짐 등 300여 곳이 쓰고 있다. 연내 1000개 센터로 확대하는 게 솔티드의 목표다. 체형별로 적합한 운동까지 제안하는 서비스도 올해 선보일 계획이다.17일에는 일본의 유명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와 협업한 제품도 선보였다. 스마트 슈즈 기능을 넣은...
창업비용 거품 없는 pc방창업 브랜드 `라이또PC방` 창업자 위한 무상지원 혜택도 높여 화제 2019-04-29 15:35:50
조립·설치까지 모두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고 직영 인테리어팀을 운영해 점주에게 부담되는 중간 마진을 없앴으며, PC방 인테리어 시공 시 2차 공사비가 들지 않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라이또PC방만의 30일케어시스템을 도입해 철저한 매장 운영관리 교육을 진행하며 고객 방문 유도와 꾸준한 매출 향상을 위한 전...
[1등의 품격] 하이모, 프라이버시 지켜주는 영업 전략으로 충성도 높였다 2019-04-20 07:30:00
서비스를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전국 62개 지점이 100% 직영제로 영업 중이며 500여 명의 스타일리스트가 1:1로 방문상담을 진행하고 무상관리서비스, 6개월 품질보증제, 마일리지 제도까지 철저한 사후관리를 보장한다.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하이모는 브랜드 파워에 비해 매장을 찾기가 쉽지 않다. 그 이유는 대부분...
그린알로에, `2019 Korea Top Awards` 혁신브랜드 부문 8년 연속 대상 2019-04-17 10:00:00
그린알로에는 본사직영체제로 현재 전국에 102개의 직영지점이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해 운영 중이며 본사 사원이 관리할 수 있게 시스템화 했다. 판매 채널도 오직 그린 판매사원을 통해서만 제품을 유통할 수 있는 ‘사원제’를 고수하고 있다. 디지털 시대에 속도보다는 올바른 방향이 장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